2
질문 게시판
염장갤러리
폼포짓 커스텀 진행중입니다
 
39
  4986
Updated at 2017-01-11 16:45:32


안녕하세요 팽만길 입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레게 & 밥말리 좋아 하시는지요? 저는 어릴적 추억도 있고 너무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 폼포짓원 모델에 그동안 생각만 하던 커스텀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중간 중간 문제점이 많아서 저사진 찍고 전부 다시 지우고 있네요 완성을 못할수도 있을것 같아서 중간 사진 올려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회원님들 건강 조심하세요^^ 야만!

지금 당신의 삶을 사랑하라,
당신이 사랑하는 삶을 살아라
- 밥 말 리 -


1
2017-01-11 11:05:22

진짜 쯔언당!
와우와 나도 이런 삼촌 ㅠㅠ

WR
2017-01-11 12:05:05

전 이런거 필요 없으니 어려지고 싶네요 ㅎ

1
2017-01-11 11:06:03

저는 폴맥으루 하나해주세요!!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WR
2017-01-11 12:05:30

항상 감사합니다~^^

1
2017-01-11 11:07:30

와~~ 리스펙!!!

WR
2017-01-11 12:06:55

힘내서 다시 시작해야겠네요 ^^

1
2017-01-11 11:16:14

쩐~~다 최고네요

WR
2017-01-11 12:07:08

감사합니다 ^^

1
2017-01-11 11:31:06

라스타 파리스~~~~

라스타 컬러의 중심은 블랙이라고 생각합니다 ㅋ

멋지네요

WR
2017-01-11 12:10:08

중간 중간 블랙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ㅎ

1
2017-01-11 11:38:58

진짜 멋지네요~~ 이런 능력있어서 좋겠네요~

WR
2017-01-11 12:10:45

취미 삼아 천천히 해보시면 좋은결과 있을것 같은데요 ㅎㅎ

1
2017-01-11 11:39:52

완성된 모습이 더욱 궁금해집니다.

WR
1
2017-01-11 12:12:31

완성하게 되면 다시한번 올려보겠습니다

1
2017-01-11 11:40:44
 와~ 좋네요!
WR
2017-01-11 12:14:09

감사합니다

1
2017-01-11 11:43:19

저도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WR
2017-01-11 12:15:18

처음 시작이 어렵습니다 그냥 도전 해보세요

1
2017-01-11 11:53:10

 진짜 말이 필요없네요...정말 쵝오입니다... 밥말리 최고로 좋아하는 뮤지션인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WR
2017-01-11 12:15:51

진짜 밥말리는 사랑 입니다

1
2017-01-11 12:13:09

야만!!
no woman no cry 들어야겠슴다!! ㅎㅎㅎ

WR
2017-01-11 12:16:44

야만! ㅎㅎ
오늘다들 레게 감성에 빠져보시죠 ㅎㅎ

1
2017-01-11 12:26:26

진정한 금손이십니다 팬이 될까합니다~

WR
2017-01-11 12:53:21

진짜 그정도는 아닌데 다들 너무 좋게들 봐 주시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1
2017-01-11 12:36:56

진짜 커스텀 장인!!
늘 응원합니다!!^^

WR
2017-01-11 12:54:38

진짜 장인분들 너무 많으시죠 좋은 기 항상 감사합니다 ㅎ

1
2017-01-11 12:59:27

캬 마지막 문구 확 와닿네요..

WR
2017-01-11 16:41:54

밥말리 명언중 제가 좋아하는 문구 입니다 ㅎ

1
2017-01-11 13:11:42

우와!!! 멋지네요~~~저는 페니 그림 하나 넣어주세요~~!!!

WR
2017-01-11 16:42:45

감사합니다 페니짱님^^ 페니도 연구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1
2017-01-11 13:14:27

하하가 엄청 좋아할듯한 커스텀이네요 ㅋ
말리형 노워먼노크라이 아이샷더쉐리프는 명곡이져ㅠ
역시 커스텀은 만길님이네요~!!!
태클은 아니고 본문에 좋와하는-->좋아하는 입니다^^

WR
2017-01-11 16:44:55

다들 하하님이 좋아할꺼라 말씀들 해주시네요 ㅎㅎ 그런 지적은 언제든 부탁드립니다^^

1
Updated at 2017-01-11 16:53:03

진정 작품이네요. 작품!!! 

WR
2017-01-11 16:48:47

미누님 항상 감사합니다 더 작품은 미누님 착샷이죠

1
2017-01-11 13:42:38

신발에서 작품으로 와 정말 멋집니다!

WR
2017-01-11 16:49:13

감사합니다 ^^

1
2017-01-11 13:53:47

예술임니다...

WR
2017-01-11 16:50:30

감사합니다 실수한게 너무 커서 지우고 다시 시작전 입니다 ㅎ

1
2017-01-11 14:36:43

와 이건 정말 예술작품으로 변했네요 존경합니다~~~!!

WR
2017-01-11 16:51:50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다른 금손님들에 비하면 아직 멀었죠 ㅎㅎ

1
2017-01-11 14:47:27

예술이네요~

잘 봤습니다~

WR
2017-01-11 16:52:06

감사합니다 ^^

1
2017-01-11 15:10:38

진짜 리스펙!!!

최고십니다!!

WR
2017-01-11 16:52:40

다시한번 열심히 작업해 볼께요 응원 감사합니다

1
2017-01-11 17:08:46

ㅎㄷㄷ 역시..팽사부님..
에어로작업하려면 어떤장비와 가격은
얼마나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WR
2017-01-11 17:29:15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글쌔요 장비 가격들이 편차가 커서요 보통 콤프레샤,에어브러쉬,작업부스 정도 있음 될것같아요 신발 작업할꺼면 가장 싼거 쓰셔도 커버는 다됩니다 ㅎㅎ

1
2017-01-11 17:16:40

밥말리 저도 팬인데 우아 정말 멋지십니다
WR
2017-01-11 17:29:53

밥말리 형님은 진짜 예술가죠

1
2017-01-11 17:50:36

그라데이션이 참 멋드러지네요 !! 

그림 그리는데 참 어려워 보이는데 잘 보구 갑니다 
WR
2017-01-11 18:06:44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그라데이션 좋아해서 자주하게 되네요 ㅎ

1
2017-01-11 18:49:03

팽만길님 진짜 대단하십니다!
우탱 포짓 올리신거 부터 봤는데 진짜 대단하십니다!
밥 말리... 요즘에 애들은 대마피고 노래부른 사람으로만 알던데... 씁쓸하더군요

WR
2017-01-12 08:52:06

항상 감사합니다 세게최초 마리화나 모델이기도 하죠ㅎㅎ 대마피고 노래부르는 사람 많이 아쉽습니다

1
2017-01-12 10:02:00

리얼금손...

WR
2017-01-12 10:04:11

감사합니다

1
2017-01-12 14:23:46

아니!!!!세상에!!!!지금 저 상태만으로도 최고인거 같은데....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도 밥말리 좋아하는데....정말 멋지십니다!!!!
실력이 부러울 뿐이네요....

WR
2017-01-12 14:25:59

감사합니다 더기더크님도 커스텀에 한번 빠져보시죠 ㅎㅎ

1
2017-01-14 13:03:22

와!!! 진짜 대박이네요~

WR
2017-01-14 13:04:59

ㅎㅎ 감사합니다

2017-01-15 21:50:32

이거시 정녕 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