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sell_gallery > WDYWT(신발을 신고) > 조던 11 쿨그레이 카본작업을 하고나서..

 
작성일 : 11-02-27 20:53
조던 11 쿨그레이 카본작업을 하고나서..
 
view : 3,439
작성일 : 11-02-27 20:53    
ㆍ작성자: v박준형v
ㆍ이메일: gaiakail@hanmail.net
 



작업후에 한번 신어봤습니다.

역시 순정이 최고라는 말이 떠오르지만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  풋셀회원님들은 어떠세요~?

남은 한쪽을 마무리할까 아니면 작업한것 데어버릴까 고민중입니다^^

11의 생명인 에나멜이 없어지긴 했지만 색다른감은 있네요

이전에 했던 조던12와 코비6에 비해 조던 11은 너무 힘들었네요

이놈의 사회지도층적인 디자인..-_ -ㅋㅋㅋ


슈팅흠NO13 11-02-27 20:56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캬...너무 이쁘네요...@,@b
오리지널의 값어치가 중요하냐...멋진 커스텀의 값어치가 중요하냐...
고민되시겠습니다...ㅠ,.ㅠ
     
v박준형v 11-02-27 23:04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네~ 책장위에 두고 가만히 보면서 고민했는데 그냥 질렀어요
넘버11 11-02-27 21:03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정말 손재주 좋으시네요~~ 제가 한다면 물론 엄두도 안내겠지만.... 제 성질에 못이겨 신발을 던져버리던지.........필름을 찢어 버리던지 하겠죠~~ㅋㅋ
     
v박준형v 11-02-27 23:05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생각보다 쉽습니다 시간도 얼마 안걸리구요^^ 심심하실때 그냥 시도해보세요~^^
deuxim 11-02-27 21:07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어떻게 하신건지 노하우 알려주세요 ㅋ ㅋ

부럽습니다..저도 커스텀해서 신어보고 싶네요!!!
     
v박준형v 11-02-27 23:05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이전글 보시면 링크있습니다~^^
MJK23 11-02-27 21:13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전 카본에 한표합니다..앞코주름 방지도 될것같고..
물론 쌔삥부터보다는 조금 신다가 하면 좋을듯 하네요.
손재주 짱이십니다!! 카본 멋져요~~
     
v박준형v 11-02-27 23:06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댓글보고 그냥 남은 한쪽도 했습니다^^
명문킹콩 11-02-27 21:24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no member images
진짜 용기에 박수를 쳐드리고샆네요
박수쳐~
     
v박준형v 11-02-27 23:06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감사합니다~^^
2일이아빠 11-02-27 21:55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no member images
카본 정말 멋집니다 손재주가 장난이 아니십니다~
저도 3파레에 한번 도전을 ㅋㅋㅋ
     
v박준형v 11-02-27 23:07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손재주가 있다기 보단 사실 해보시면 쉬운 작업입니다^^
AKABeast 11-02-27 21:55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와우 카본 장난아닌데요 ㅋㅋ 굿 잡!!!!!
     
v박준형v 11-03-02 09:45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감사합니다^^
꿍쓰 11-02-27 22:26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정말 손재주가 좋으신것 같아요 콩코드가 있었으면 이번에봤던 샘플과 같이
만들어봐도 좋을듯 싶네요 ㅎㅎ 요즘 점점 카본의 매력에 빠져들고있어요 ㅎㅎ
ANTHONY 11-02-27 22:47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카본장난아닌데요?
하는법좀알려주세요 ! 23탄에 해보고싶네요 ㅎㅎ
     
v박준형v 11-02-27 23:10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지지대에 해보시려구요? 테이프같은걸로 본을 뜨고 본뜬대로 카본패브릭을 잘라 붙인겁니다^^
요즘 카본 작업에 빠져있네요^^ 작업과정 링크걸어놨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인데 이렇게 걸어도 될런지 모르겠네요

http://cafe.naver.com/cornrow/520090
http://cafe.naver.com/cornrow/520763
http://cafe.naver.com/cornrow/521154
가드되자 11-02-27 22:58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대박!!! 저는 카본에 한표입니다. 오리지날도 지켜줘야 하지만 커스텀한것은 온니원인 제품이 되는거니까요!!! 더 소중할 것 같습니다.
물론 카본커스텀한게 이쁘니까 의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한다면 헬..ㅋㅋ
     
v박준형v 11-02-27 23:12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저도 그리 생각해서 남은 한쪽도 작업했습니다^^

가드되자님도 시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다양한 카본 버전이 나왔음 좋겠네요^^
에어에이스 11-02-28 03:24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생각한거 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65x50cm 가 6천원대정도네요. 저도 11og 애나멜 기스난거 이걸로 덮어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v박준형v 11-03-02 09:45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싸게 구매하셨다니 기쁩니다^^ 작업 잘 하시길 바랍니다~^^
Samuel 11-02-28 10:07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개인적으로는 콩코드에 하는게 더 이쁜거 같아요 +___+ 아님 쿨그레이 끈을 검정끈으로 교체하면 더 이쁠듯합니다^^
     
v박준형v 11-03-02 09:44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바꿔봤는데 약간 고민되네요 ~~ 끈을 어떤것으로 해줄지..콩코드에 하면 이쁜데 콩코드는 없는관계로 ㅜㅜㅜㅜ 감사합니다^^
운영자 11-02-28 11:11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이쁘네요^^

훌륭한 작업인!
     
v박준형v 11-03-02 09:44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자세히보시면 훌륭하진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님^^
더라스트샷 11-02-28 14:31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이쁜데요^^
     
v박준형v 11-03-02 09:43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감사합니다~^^
sole 11-03-01 13:49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흰검에다 해도 정말 멋질 듯 하네요~
     
v박준형v 11-03-02 09:43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콩코드가 없는 관계로...ㅠㅠㅠㅠㅠㅠ
불꽃민형군 11-03-02 12:46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전혀다른 조던11이 되었네요...

나이스요...
제이슨 11-03-03 11:52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SN에서 봤는데 출처가 풋셀이길래 혹시나 네놈일까 했는데 진짜 네놈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의 저 카본 쿨그레이는 SN에서 개까이고 있네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콩코드 사면 해주셈!ㅋ
★AirJordan1… 11-03-03 18:19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카본 자체로 멋지지만 쿨그레이와는 색상조합이 쫌 난해한거 같습니다.(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무시하셔도 무방하셔요)
그래도 참 멋지네요... 카본시트지로 작업을 하신건가요??
박준형님 아이디어에 몰표 던지고 갑니다.^^
     
v박준형v 11-03-03 22:02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콩코드가 없어서요 ㅠㅠㅠㅠㅠ
그냥 ...콩코드가 없어서요.....콩코드 있으면 콩코드에..콩코드있으면 콩코드에...
내가 왜 콩코드를 팔았을까요..ㅜㅜㅜㅜㅜㅜㅜ

카본패브릭으로 작업한건데 아마도 말씀하시는 것이 맞을겁니다^^
꼬나박끄 13-07-11 18:57
이 댓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댓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댓글을 Me2Day로 보내기  
no member images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No. 14359
시카고 vs 블랙토 (1)
written by : 타마티
2014-04-17 11:55:54
hit : 185
 No. 14358
내 신발은 조던 (4)
written by : oldsk8er
2014-04-17 11:03:58
hit : 240
 No. 14357
비즈빔과 카마인 (4)
written by : 우키
2014-04-17 08:52:21
hit : 626
 No. 14356
낮덥밤춥 (4)
written by : 마스레이트
2014-04-16 23:08:19
hit : 933
 No. 14355
실시간 홍대 (6)
written by : 죽간
2014-04-16 21:49:23
hit : 1235
 No. 14354
투바운드 하실분ㅋㅋ!!! (11)
written by : Hulk
2014-04-16 21:28:37
hit : 799
 No. 14353
조던 6 카마인 (12)
written by : 타마티
2014-04-16 14:38:49
hit : 1120
 No. 14352
오로롸한 홀로그램 (6)
written by : 꺅꿍
2014-04-16 13:00:22
hit : 1532
 No. 14351
스프^^ (7)
written by : 김두한
2014-04-16 12:32:01
hit : 387
 No. 14350
르브론11올스타 커플샷 (30)
written by : 부산의빛
2014-04-16 11:43:47
hit : 2352
 No. 14349
내 신발은 조던 (24)
written by : oldsk8er
2014-04-16 09:37:24
hit : 819
 No. 14348
감블 ! (15)
written by : Hulk
2014-04-16 09:02:21
hit : 848
 No. 14347
안녕하세요^^ (10)
written by : 장안동거지
2014-04-16 01:52:15
hit : 461
 No. 14346
날씨도 좋은데 레이져 한번 신으러 갑니다 (10)
written by : ballerholic2…
2014-04-16 00:24:39
hit : 395
 No. 14345
Newbalance 1600 X Nicekicks (10)
written by : Zlat
2014-04-15 23:07:48
hit : 560
 No. 14344
JORDAN 8 PLAYOFF (6)
written by : 규짱
2014-04-15 22:46:11
hit : 360
 No. 14343
가족모임 (7)
written by : 담배장수
2014-04-15 22:33:22
hit : 408
 No. 14342
여름용!!! (4)
written by : FOOTWALK
2014-04-15 18:49:04
hit : 731
 No. 14341
13히가갓!!!!! (4)
written by : 깃해
2014-04-15 18:18:50
hit : 641
 No. 14340
안녕하세요. (27)
written by : 최래미
2014-04-15 15:34:35
hit : 956
 No. 14339
바클리! (12)
written by : Hulk
2014-04-15 15:19:17
hit : 473
 No. 14338
아내와 검빨ㅎ (3)
written by : khosunim
2014-04-15 14:11:16
hit : 702
 No. 14337
blacktoe! (18)
written by : LikeThiss
2014-04-15 14:08:37
hit : 985
 No. 14336
첫 르브론X~~ (12)
written by : chosen
2014-04-15 13:50:27
hit : 529
 No. 14335
진리의 검빨 (7)
written by : 뜬공
2014-04-15 13:40:50
hit : 404
 No. 14334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25)
written by : coachK
2014-04-15 12:36:49
hit : 1768
 No. 14333
덩크 뱀눈 (6)
written by : ookumabj
2014-04-15 10:23:22
hit : 438
 No. 14332
얼마전 부산에서 줌 글러브! (6)
written by : Hulk
2014-04-15 08:07:36
hit : 1259
 No. 14331
안녕하세요. (42)
written by : 마르티노
2014-04-15 00:55:34
hit : 1036
 No. 14330
Vans (10)
written by : 쩌나둥
2014-04-14 23:44:49
hit : 795
 1  2  3  4  5  6  7  8  9  10    
풋셀소개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footsell.com

FS컴퍼니대표: 이홍영사업자등록번호: 110-11-63536개인정보책임관리자 : 이지호 E-mail: footsell@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