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켑타 트랙팬츠 구매했는데....
 
  1091
2021-04-09 00:45:18


생각보다 많이 크네요ㅠㅠㅠ
회원님들이 보셨을때두 좀 커보이나요ㅠ
고민입니다.그냥 다시 보낼지ㅠㅡㄹ

참고로 179cm / 75kg 정도 됩니다.


12
Comments
    1
    2021-04-09 00:56:17

    별로 커보이는 느낌은 아닌거 같애요 ㅎㅎ

    OP
    1
    2021-04-09 10:42:34

    아 근데 시보리 하면 괜찮은데

    풀면 또 애매해서ㅠㅠㅠㅠㅠㅠ

    1
    2021-04-09 01:35:00

    넘 이쁜데요?! 괜찮아보여요 !

    OP
    2021-04-09 10:42:14

    으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고민입니다ㅠㅠㅠㅠ

    1
    2021-04-09 01:40:26

     처음 1,2 사진보고 좀 커보이나 싶었는데 3,4 번 사진보니 나쁘지않은거같은데

    요즘 넉넉한 루즈핏이 싫으시면 한사이즈 내리셔요

    밑위랑 허벅지가 여유가 많은거같네여

    OP
    2021-04-09 10:43:03

    힝ㅠㅠㅠㅠ그래서 그냥 환불하고 크림에서 정가이하이길래 한치수 다운으로 구매했어욥ㅠ

    1
    2021-04-09 10:12:40

    한 사이즈 다운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OP
    1
    2021-04-09 10:43:11

    그쵸??ㅠㅠㅠㅠㅠㅠ

    1
    2021-04-09 11:36:15

    일단 내가 느끼기에 크다고 느낀 이상 후딱 빨리 다시 들이셔야 합니다 ㅋㅋㅋ 제가 보기에도 다소 좀 커보이긴해서;

    OP
    1
    2021-04-09 11:55:25

    바로 환불하고 크림에서 구매진행중입니다ㅠㅠ감솨합니다ㅠㅠㅠㅠ

    1
    2021-04-09 13:54:41

    전혀 안커보여요 이런 옷은 핏하게 입으면 오히려 별로죠?

    OP
    2021-04-09 13:58:46

    품이 좀 생각보다 커서요ㅠㅠㅠㅠ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