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라는걸..시작했습니다 ㅎㅎ
 
1
11
  1004
Updated at 2018-08-18 23:54:05

생각보다.. 유튜브 하시는분들 대단하내요 ㅎㅎ

 

캠화면 보면서 커스텀하는건 색다른 경험 이였습니다.

 

커스텀 제작과정과 여러 자재를 소개 하고 싶었지만..미천한 편집실력으로 ㅠㅠ

 

그래도 일단 시작하는게 중요 하겠죠..!!! ㅎㅎ

 

 

 

염색 과정이후에

 

전사 과정입니다.

 

스크레치 된곳만 염색이 진행 됩니다.

 

 

 

 


 

 

 

 

오로지 물전사로만 진행 했습니다.

 

많은분들이 궁굼해 하시는 커스텀이기도 하구요..!!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수 있으며

 

전처리와 마감제만 잘 올려준다면 페인트 이상의 내구도를 가지게 됩니다.

 

물론 쉽게 제거 할수도 있습니다 ^^ 

 

 

 

 

7
Comments
1
1
Updated at 2018-08-19 08:14:11

역시 대단하십니다~대박이네요~구독갑니당
괜찮으시다면 첫번째 초반 염색과정엔 어떤 염색약이 좋은지 궁금해집니당~

WR
1
1
2018-08-19 15:44:16

ㅎ 글세요 시중에선 구하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수성 가죽 염료 입니다.
사용된 양은 5kg정도 됩니다. 희석제도 필요 하구요.
집에서 한다면 리츠 염료가 괜찮아보이내요

1
2018-08-19 19:16:58

그래보이더라고요~ 영상들보면 스케일이 ㄷ ㄷㅠㅠ 감사합니다

1
1
2018-08-20 02:12:12

 와 보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ㅎ

 

스티커는 어떻게 붙이는 건가요?ㅎ

WR
1
2018-08-20 10:50:32

ㅎ 유튜브에 구매처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1
1
2018-08-24 11:37:38

 이야 정말신기하네요 ㅋㅋ 유툽하신다니~~ 바로 구독입니다 ㅎㅎ

WR
1
2018-08-24 18:36:00

ㅎㅎ 구독 감사 합니다!!

조만간 많은 정보 더 올리겠습니다!!

1
4
2
495
1
6
9
134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