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할때 마다 분노조절이 힘듭니다
 
6
  1440
Updated at 2021-01-18 10:55:20


스트레스만 받아서 한동안 게임을 전혀 안하다가 피파 21출시때부터 요즘 열심히 하는데 평소에는 화 정말 안내는데 게임만 키면 분노조절이 너무힘드네요 주먹으로 벽을 후려 갈겼더니 살이 까졌습니다; 스트레스만 받고 이거 게임을 안하는게 좋은거겟죠? ;


26
Comments
1
2021-01-18 00:33:06

게임은... 게임일 뿐입니다...ㅠㅠ

WR
2021-01-18 00:35:34

게임은 즐거워야 하는데 스트레스만 쌓이고있네요; 좀 줄여야겟습니다

1
2021-01-18 00:33:12

기분 풀거나, 재밌게 하기 위해서인데,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길... 

저도 개빡칠 때 많지만, 게임은 게임으로만 받아들이세요. 프로를 생각하시는 건 아니죠?

WR
2021-01-18 00:34:56

당연히 프로하기는 너무늦었죠 ㅋㅋㅋ 저도 즐기고 싶지만 그게 잘 안되고 스트레스만 쌓이는 기분이네요ㅠㅠ

2
2021-01-18 00:35:24

승부욕이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격투게임 배틀 활동을 좀 오래했었는데, 피파같이 사람과하는 게임 외에, 슈팅 게임이나 컴퓨터를 상대로 풀어나가는 게임을 병행해서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WR
2021-01-18 00:36:46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참고해보겟습니다

2
2021-01-18 00:46:09

저도 한창 롤할때 스트레스때문에 미치는줄알았어요. 근데 가만 생각해보면 스트래스를 풀려고 개임을 하는건데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는 제 자신을 발견한후 바로 끊었습니다.

WR
2021-01-18 00:54:29

저도 주말마다 컴터앞에서 서너시간씩 롤했는데 팀원이랑 싸우는것도 스트레스고 해서 요즘은 몇달째 안들어갑니다.피파도 잠시 쉬어야 할꺼 같네요

2021-01-18 00:59:52

그쵸? 이게 뭐하는 짓인가.... 해요.롤은 특히
축구겜 좋아하시면 풋볼매니저라도 그건 경쟁이 아니고 성취감이나 몰입감으로 하는거라서 스트레스 풀릴것같은데..... 아님 무쌍류같이 다 때려 부수는 게임도 참고해보셔요.~

1
Updated at 2021-01-18 00:47:30

껌 씹으면서 or 사탕이나 캐러멜 먹으면서 or 좋아하는 노래 이어폰으로 들으면서 게임 해보세요~ 전 유일한 취미가 테니스 단식인데 단식 동호회에서 또래한테 지면 개 빡쳤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테니스장을 안 열어서 지더라도 경기할 수 있던 그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제 입장에서는 취미를 집에서 코로나 걱정 없이 할 수 있다는 게 대단히 부럽습니다
ㅠ ㅠ

WR
2021-01-18 00:55:12

취미생활은 웃으면서 즐겁게 해야겟죠...!
저랑 맞는 게임을 찾아봐야겟습니다

1
2021-01-18 01:19:36

피파,,,, 분노 이해 합니다,,,!
플레이 매너 없게 하고 골세레모니 하면서 리플레이 끝까지 보고 조롱하면 답 없습니다,,, 분노 모드로 참교육만이 답입니다,,,, 세레모니 랑 리플레이로 대응 하면서요,,,
벽 치시는거는 조심하세요,,, 저도 몇년전에 게임 때문은 아니지만 열받아서 벽 쳤다가,,, 골절 되어서 수술까지는 안했지만 고생 했습니다,,, 지금까지도 욱신거릴때가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WR
2021-01-18 01:26:29

골세레머니 진짜 열받죠 ㅂㄷㅂㄷ.. 벽치는건 진짜 조심해야겟습니다

1
2021-01-18 02:26:50

어거지골 들어가면 개빡치긴하죠. 전 피파4온라인만 계속 하는데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구단가치만 키우면서 이벤트참여하기위해 난이도 높은 컴퓨터랑 합니다 ㅎㅎ

1
2021-01-18 03:27:45

차라리 혼자서 즐기는 형태의 콘솔게임을 하시는게 어떠신가요

1
2021-01-18 10:26:19

안녕하세요 저도 피파21 FUT 유저입니다;;

초반에 전술도 모르고, 뭐가 좋은지 몰라서 게임이 아니라 스트레스 자판기 같다고 느꼈는데... 하나하나 보고 따라 하다 보니, 라이벌전 에서 디비전 올리는 맛도 생기고, 경기 뒤집는 맛도 생기는거 같습니다. 그치만 그놈에 뽑기가 참.. 야속하기만 하네요 ㅠㅠ 피파는 무상무념으로 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ㅠ

WR
Updated at 2021-01-18 10:50:16

얼티밋팀은 접었고 시즌에서 디비전 열심히 올리려고요 ㅎㅎ디비전 5인데 올라가기가 힘드네요 ㅠ

Updated at 2021-01-18 14:59:38

피파 21 은 아직 안하고, 20만 (디비전 1~2 왔다갔다 합니다) 하는중인데,,,

21도 20이랑 비슷한가요?

WR
1
2021-01-18 15:03:38

네 저는 거의 똑같는거 같은데요?ㅋㅋㅋ디비전1~2면...거의 프로게이머 아닌가요?ㄷㄷ

1
Updated at 2021-01-18 15:13:40

21은 천천히 세일 때릴때,,, 넘어 가야겠네요,,,

저는 무조건 토트넘 한 팀만 합니다...!ㅎ

바셀 이나, 파리,,,, 고수들 만나면 노 답 입니다,,, 수비가 안되요 ㅎ

지금은 디비전 1 만 간신히 유지중입니다,,, ㅎ 인증샷 남겨봅니다,,, ;; 

 

2021-01-19 12:43:40

우오... 고수시네요...

2021-01-18 19:34:40

저는 위닝하는데 온라인 대결할때 좀 짜증날때 있어요, 매칭되는 사람 레벨이 저보다 엄청 높은 사람 배칭 되면은 한수 배운다고 대결을하는데, 가끔 이상한 얘들이와서 막 플레이 너무 야비하게 하느거 있죠? 화나요~

예)

 - 한골 먼저 넣고 수비만 하는얘들 

 - 실력 차이 좀 난다싶으면 자책골 몇골 넣고 끝내는 애들 

걔매너가 너무 많아요

2021-01-19 12:42:41

축구게임은 감독모드로 컴터랑만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축구를 게임때문에 싫어하고 싶지 않아서요 ㅠㅠ

2021-01-20 17:25:05

아이고 모니터도 반이 나가신건가요....

WR
2021-01-20 18:00:33

????아닙니다 반이나간게 아니고 게임이 열리고 있는데 찍은거에요 ㅋㅋㅋㅋㅋ

WR
2021-01-20 18:01:20

저건 비싸서 못건드려요 ㅎㅎ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