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슈궁전 고객센터. 원래 이런가요?

 
  355
2018-08-18 01:31:35


지난주에 신발2족을 구매해서 배대지로 보냈는데 배대지에서 검수과정에서 신발한개가 스크래치상품이라고 연락이 와서 슈궁전에 환불요청 및 리턴레이블요청한다고 이메일을 지난주에 보냈는데 아직 이메일 읽지도 않고 전화해도 받지도 않네요. 답답한 나머지 다른부서에도 이메일을 수차례 보냈는데 아무도 답장이 앖어요. 정말 답답한 일처리네요.
연락이 되야 뭐라고 따지기라도 할텐데 말이죠.
슈궁전 원래 이렇게 대응이 느린가요?
유사경험 있으신 분들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좀부탁드립니다.

배대지에서 보내온사진 첨부해볼께요.
이정도면 충분히 반품사유 되는거 맞겠죠?


2
Comments
1
2018-08-18 09:54:13

저두 동베이에 이중결제문제로 수차례 멜 보냈는데
메크로 멜 말곤 답변 한번도 안왔습니다 ㅋ
결국 카드사 통해서 해결했습니다

OP
2018-08-18 10:44:56

다들 큰 업체인거 같은데 왜 그런게 잘안되있을까요.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