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반품 문의
925
2018-12-10 10:35:33
안녕하세요 신흥질러입니다.
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다름이아니라, 반품관련하여 문의드리고자 글을 남겨봅니다..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한 것은
반품내역에 있을 시에 신청하면
택배기사님께서 수거하여 가시는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는 점 너무 잘알고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조금 생겼습니다.
반품 내역에서 반품하고자하는 아이템이 없어지면
반품이 불가한가요?
반품 내역에 반품하고자 하는 아이템이 없어서
제가 CJ에 반품예약을 신청해두었는데요.....
나이키 고객센테에 문의해보니 반품접수가 안된 제품은
회수해간 주소로 다시 회송된다고 문의전화를 통해 들었습니다.
이전 글을 검색해보니 한달이 넘어서도 반품을 하신 분이 계시다고 들었는데
저처럼 CJ에 임의로 반품예약을 신청하셨나요?
어떻게하면 반품을 받을 수 있을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2
Comments
#
글쓰기 |
그 상담사분이 말씀하신것 처럼 택배사 통해 임의 반품하지 마시고 나이키 상담사분에게 반품요청하셔도 될겁니다- 구매날짜와 품번 불러주면 검색이 가능하고 원래는 한달안에 반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건 법적으로 한달안에 반품가능하며 업체들(나이키, 아디다스 등등)은 일주일안에 반품이 가능하다고 규정을 정한건인데 법의 테두리 안에서는 한달안에도 가능한것으로 압니다-
결론: 나이키 상담사에게 전화상 구두로 반품 요청하시면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