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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니커마켓

나이키 반품 문의

 
  925
2018-12-10 10:35:33

안녕하세요 신흥질러입니다.

 

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다름이아니라, 반품관련하여 문의드리고자 글을 남겨봅니다..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한 것은

반품내역에 있을 시에 신청하면

택배기사님께서 수거하여 가시는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는 점 너무 잘알고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조금 생겼습니다.

 

반품 내역에서 반품하고자하는 아이템이 없어지면

품이 불가한가요?

 

반품 내역에 반품하고자 하는 아이템이 없어서

제가 CJ에 반품예약을 신청해두었는데요..... 

나이키 고객센테에 문의해보니 반품접수가 안된 제품은

회수해간 주소로 다시 회송된다고 문의전화를 통해 들었습니다.

 

이전 글을 검색해보니 한달이 넘어서도 반품을 하신 분이 계시다고 들었는데

저처럼 CJ에 임의로 반품예약을 신청하셨나요?

 

어떻게하면 반품을 받을 수 있을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2
Comments
1
2018-12-10 10:38:20

 그 상담사분이 말씀하신것 처럼 택배사 통해 임의 반품하지 마시고 나이키 상담사분에게 반품요청하셔도 될겁니다- 구매날짜와 품번 불러주면 검색이 가능하고 원래는 한달안에 반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건 법적으로 한달안에 반품가능하며 업체들(나이키, 아디다스 등등)은 일주일안에 반품이 가능하다고 규정을 정한건인데 법의 테두리 안에서는 한달안에도 가능한것으로 압니다-

 

결론: 나이키 상담사에게 전화상 구두로 반품 요청하시면 해줍니다!

OP
1
2018-12-10 10:42:34

답변감사드립니다^^

상담사분께 반품문의를 드렸는데 불가하다고만 말씀하시네요.. 무슨 방법이 있을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한번 해보고 안되면 그냥 신어야겠어요ㅎㅎ
아크로님 프레스토인데 자크가.. 자크가 안잠깁니다ㅋㅋ
발목만 얇았어도 신는건데 너무 슬프네요

1
Updated at 2018-12-10 10:47:46

혹시 배송 받은 날짜에서 일주일이 지난건가요? 만약 배송받은 날에서 일주일이 지났다면 상담사분이 불가하다고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일주일이 지난적이 있는데 그때는 '특별히 해드리겠다' 라고 하시던데 말이죠- 한달정도 지난걸 반품해달라고 하지는 못하겠더군요-


아무튼 배송 받으신 날짜가 언제인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언급하신 반품가능 날짜(일주일)가 지나면 반품 가능 리스트에서 사라집니다-

OP
1
2018-12-10 10:52:48

네, 1주일이 지났네요 ㅎㅎ

11월 26일에 받았습니다.

상담사님의 말씀으로는 에너지위크로 인한 배송지연과 택배사 파업으로 인한 배송지연으로

반품기간을 조금 늘려줬었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인 것이 어제 낮에까지만해도 반품내역에 있어서, 

저녁에 귀가 후 박스포장하고 반품접수를 하려고하니 내역에서 없어져서 이 사단이 났습니다.

 

접수를 하고 박스를 나중에 포장했어도 이런 일이 안생겼을 텐데...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전화 한번 더 드려보고 안되면... 자꾸를 오픈하고 신어야겠습니다 ㅠㅠ

1
2018-12-10 10:54:54

저도 덕분에 제 반품 가능 리스트를 보니 일주일이 훨씬 지난것도 반품 가능하다고 뜨네요-

 

그런 유동성은 있는듯 하네요~ 저도 덕분에 하나 알아가네요~

 

아무튼 지퍼에 대한 의견을 피력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운이 좋았던건지는 몰라도 나이키 상담사분들 되게 친절하게 응대 잘 해주시던데 말이죠-

1
2018-12-10 10:58:00

가능은 합니다. 나이키 공홈은 2주동안 반품신청이 가능하며 그 2주의 기간이 지나 반품 신청란에 해당제품이 없어져도 한달안이라면 가능해요. 제가 루키오브더이어 반품요청란에 없어지고도 반품하였습니다. 무엇이 문제였는지는 검색해보시면 아실수 있고... 반품은 나이키택등 구성품 전부 제거 안하고 사진첨부해서 심사라는 것을 거쳐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슈트리 꺼내보지도 않았고 받은지 2주동안 택배상자 조차도 안 건드렸다는 것을 증명하여서 반품진행하였습니다. 이때 택배사를 통한 반품말고 전화로 나이키닷컴에 이야기해야 합니다. 다만 저는 제품불량이었는데 님의 경우는 사이즈 등 반품사유가 다르므로 나이키 측에서 거절할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은 드네요.

1
2018-12-10 11:01:23

나이키 한국 공홈에는

 

반품 안내

  • 고객님의 단순변심(사이즈 부정확 및 디자인 컬러 불만 등)으로 인한 반품은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가능합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2주일인가요? 이때까지 나이키에서 많은 제품을 구매했지만 반품 가능 리스트에 2주동안 있었던건 잘 기억이 안나네요-

1
2018-12-10 11:09:05

2주는 아니더라도 7일은 아니였습니다. 이번 에너지 위크 전에도 배송완료 후에도 반품요청이 10일 넘게 유지된적이 있어요. 10월 구매했었던 제품이고요. 제 생각에는 7일을 정확히 계산하지는 않고 여유를 두는것 같더군요.

1
2018-12-10 11:11:37

무슨 말씀이신지 알것 같습니다- 질문자분께서 언급하신 것과 같은 맥락인거 같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OP
2018-12-10 12:00:20

친절하신 상담사님께서
검토 후 전화주셨는데..
‘이번에만 진행해드릴게요’라는 말씀과 함께 오케이 사인해주셨습니다.

갓 나이키... ㅠㅠ

ㅎㅎㅎ감사합니다!

1
Updated at 2018-12-10 11:27:59

나이키는 박스 개봉 안하고 쌓아 놓으면 안되더군요ㅜㅜ 같은 사이즈로 구매해도 핏이 다 다르고 불량률도 높은편이라 도착후 사이즈 확인 및 자체검수 빨리 한번 해봐야해요. 이상 있을때는 한정제품이라도 아쉬움 없이 보내줘야 하는것 같습니다. 꾸물대다간 돌려보내지도 못하고 그러면 잘 안신거나 안입게 되더군요. 그렇다고 본인한테 찝찝한걸 마켓에 올릴수도 없고요.

OP
2018-12-10 12:02:30

카리카리님 말씀처럼 확인이 늦어서
반품이 어려웠네요ㅠㅠ

그래도 친절하게 상담원께서 처리를 진행해주셨습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
담부터는 빠르게 일처리를 해야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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