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번호 5자리 중 숫자 두개가 바뀌어 주문이 진행 됐습니다. 주소는 제대로 적었고 우편번호를 틀리게 적었는데 우편번호 적힌곳으로 택배가 배송이 된 걸 확인했습니다. 택배회사 고객센터는 전화가 안되고 이메일 문의는 해논 상태인데 아직 답변이 없네요. 우편번호 잘못 적은 내 잘못이긴 하지만 주소 적힌 곳은 무시 되어버리는 것 같네요.. 우편번호 잘못 적힌 주문 1건이 더 있고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가 힘들던데 고객센터 말고 다른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ㅠㅠ
며칠 뺑뺑이를 돌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