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am) new balance 327 품질 문제

 
  1132
2024-03-13 01:19:50


kream에서 (W)new balance 327 Beige Gum
이라는 제품을 사진의 가장 왼쪽 구매 버튼으로 구입했습니다.

제품 수령 후 뜯어봤을 땐 멀쩡한 새 제품이었습니다. 신었을 때 넉넉한 느낌이 있는 사이즈였고, 신발을 신고 식당을 가고, 평평한 길을 잠시 걷고 신발을 긁을 수 있는 무엇도 없을 공간을 다닌 후 4시간 뒤쯤 신발을 확인 해보니 오른쪽 엄지 발가락 쪽이 찢어져 있었습니다.

실제 신발을 신고 걷는 시간은 한시간 채 되지도 않았습니다. 어딘가에 걸렸다 하더라도 저정도의 구멍이 생길정도라면 충분히 인지할 수 있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그 주변의 재질을 확인해보니 또 얼마 가지 않아 터질것 같이 불안정해 보였습니다.

신발을 신고 험한곳을 가지도 않았고, 갔다고 하더라도 하루만에 파손이 되는것은 품질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kream측은 모든 검수를 통과해야 판매가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최초 육안으로 봤을 때 문제가 없었으니 통과가 됐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하루 채 가지 않은 신발을 어떻게 보상 받을방법이라도 있을까요 ?


2
Comments
Updated at 2024-03-21 13:41:41

크림 고객센터에 일단 문의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또 크림 택을 제거하셨고 실착을 하신 이후기때문에 좀... 글쎄요 흠;; 

그래도 구매내역이 남아있으실테니 한번 문의하셔서 잘 설명해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2024-03-23 19:31:13

크림에서 교환 해주면 감사하겠지만
일반매장에서 구입한 경우 위와 같은 상황이라면
바로 교환해주지않고 경우 소비자 보호원에 심의를 넣어서 외부충격으로 인한 손상이 아니라는것이 판명되면 교환을 해주는 경우가 있긴합니다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