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스니커마켓

이런 경우 반품을 요청할 수 있을까요?

 
1
  535
Updated at 2019-04-23 13:14:29

주말에 풋셀에서 어떤 분께 포스하이 된장을 구매했는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포스하이 된장은 근 5년 사이에 두 번 발매가 돼서 회색 박스랑 검은색 박스가 있습니다.

 

두 모델에 차이가 있냐 하면 모르시는 분은 모르시겠지만,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색이 미묘하게 좀 다릅니다.

 

저도 두 모델의 차이가 뭘까 꽤 찾아본 뒤 알게 됐고, 고민한 결과 회색 박스로 나온 모델을 구하기로 판단했습니다.

 

판매글에는 두 모델 중 어떤 모델인지 언급돼 있진 않았지만 사진은 회색 박스였고, 구매했습니다.

 

근데 받아보니 뭔가 위화감이 듭니다. 자세히 보니 박스가 본 박스가 아니네요. 아예 다른 신발(올백포스미드)의 박스였습니다. 뭔가 기분이 싸해서 신발 안쪽의 탭에 써있는 품번을 보니... 왠 걸... 검은 박스 모델의 품번이네요ㅜㅠ

 

이런 경우 반품을 요청할 수 있을까요?

 

애매한 경우이긴 하지만 전 검은 박스 모델인 걸 알았다면 구매하지 않았을 건 확실합니다. 이웃 동네에 더 싸게 올라온 극미중고와 고민하다, 그건 검은 박스 모델이어서 이 쪽을 선택한 거였거든요. 

 

그리고 신발 수집이 우리나라에서도 어엿한 취미로 뿌리내린 지가 이제 꽤 됐는데, 본 박스가 없고 다른 박스에 넣어준다면 분명히 판매글에 언급을 해야될텐데, 언급이 없었다는 것도 판매자분의 실책이 있다고 보여지구요. 

 

--------------------------------

 

판매자분께 연락했더니, 사과하시고 반품해주시기로 하셨네요. 얼굴 붉히는 일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2
Comments
2019-04-23 01:37:31

박스랑 신발이랑 품번이 다르다면 당연 반품요청하셔도 무방하리라 생각됩니다
판매자가 인지를 못하고 판매했을수도 있기에 신발이 바뀐거 같으니 교환부터 여쭤보시는게 어떨까요

2019-04-23 08:18:19

일단 박스 자체가 없는건 분명 명시해야할 문제이니
반품 요구하세요

#
 
114700
 
602
24-04-16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