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착용갤러리
크흡 ㅠㅠㅠㅠㅠ 그분들이 오시네요
 
1
4
  1015
2019-05-16 09:35:43


현카없는데.... 현카 .... 선예매....ㅂㄷㅂㄷ.....

이젠 허리아파서 스탠딩못하니까.... 아냐 그래도 앞자리가야겠죠?..... 기필코 성공하리라ㅠㅠㅠㅠ


19
Comments
1
1
2019-05-16 09:36:44

와아 ㅜ 코스트코 때문에 현카 만들었는데 대박이네요

WR
1
1
2019-05-16 09:39:56

이번내한은 보렙때문에 예전보다 박터질거같은데 선예매아니면 가망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현카...현카........ㅠㅠ

1
1
2019-05-16 09:41:04

그러게요... ㅠㅠ 저는 제가 원하는 자리 안되면 그낭 안가러구요 ㅎㅎ

WR
1
2019-05-16 09:43:06

고민이네요...ㅎㅎ ㅠㅠ

1
1
2019-05-16 09:45:22

일단 도전 해보세요 ㅎ 광클하시면...선예매 아니시더라도 자리 잡으실순 있을거 같아요...

WR
1
2019-05-16 09:48:59

옙 도전은 해봐야지요 ㅎㅎ 메탈리카때도 3번째줄 겨우잡았었는데.... ㅎㅎ 벌써두근두근하네요

1
1
2019-05-16 09:48:45

아름다운분이 오시네요!

WR
1
2019-05-16 09:49:10

오십니다~!

1
2019-05-16 18:28:27

um...  애름램벝? ㅋㅋㅋ

WR
1
2019-05-16 18:31:38

보컬이 누가오던 오는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
1
2019-05-16 19:04:24

아름다운분 드립 잘 모르시는거 같아서 링크해드려요 ㅋㅋㅋ 고전이지만 빵터집니다

 

 

1
2019-05-16 19:07:36

ㅋㅋㅋㅋㅋㅋ아 또봐도 웃기네여

WR
1
2019-05-16 20:14: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배꼽잡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9-05-16 10:30:10

그분들이시군요!! 

WR
1
Updated at 2019-05-16 15:00:44

네 !!그분들이오십니다 ㅠㅠㅠㅠㅠㅠ

1
2019-05-16 10:31:05

으어어엉 쿠위이이이이인!

WR
1
2019-05-16 15:00:27

오십니다!!!!

1
2019-05-16 11:34:45

예전 슈퍼소닉때 갈껄 그랬습니다... 경쟁률이 3배는 올라갔을거 같네요

WR
1
2019-05-16 15:00:19

3배만되도 다행일거 같습니다..... 보렙인기를봤을땐....ㄷㄷㄷ;;; 합니다;;

#
 
79455
8
949
19-08-17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