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조던1 릴레이 ~ (feat 상품-코트퍼플)
 
115
  12710
Updated at 2020-06-29 10:42:03
  [릴레이]

  [릴레이]
86
Comments
1
2020-06-08 18:04:45

헐 필참각이네요 가즈아!!!!!!!!!!!!!!!!!!!!!!!!!!!!!!!!!


1
2020-06-08 18:09:06

우와
감사합니다 ~^^

1
2020-06-08 18:11:41

우와 !! 이건 뭐 무조건 응모해야겠네요 !!

1
2020-06-08 18:23:28

응모해야겠네요^^

1
2020-06-08 18:24:38

오웅 영자님 최고

4
2020-06-08 18:25:33

코트퍼플은 이미 있으니깐 추천누르고
가겠습니다!!

WR
1
Updated at 2020-06-08 18:28:34

진정한 승자? ㅋ

1
2020-06-08 18:28:11

크으으으으으


1
2020-06-08 18:29:00

270은 어디갔나이까???

WR
8
2020-06-08 18:34:49

제가 신었....

2020-06-08 20:09:40
1
2020-06-08 18:38:02

오...

1
2020-06-08 18:40:11

너무 좋은 이벤트 같아요^^

1
2020-06-08 18:40:25

응모해야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1
2020-06-08 18:43:37

응모하고왔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1
2020-06-08 18:43:56

이건 무조건 참여입니다

1
2020-06-08 18:44:42

캬~참여완료입니다~~~

1
2020-06-08 18:45:47

참여완료입니다!!!! 제발!!!!!!

1
2020-06-08 18:59:30

최고네요

1
2020-06-08 19:01:21

역시 풋셀 짱...

1
2020-06-08 19:02:54

나이스입니다~!!

1
2020-06-08 19:06:13

커스텀도 되겠죠?

WR
2020-06-08 19:16:58

ok~

1
2020-06-08 19:09:30

우리 영자님이 저번주 로또 당첨되신듯..^^

1
2020-06-08 19:13:07

또 다른 의미의 풋셀 로또네요!!

2020-06-08 19:20:03

감사합니다

2020-06-08 19:25:25

참가하러 갑니다!!!

2020-06-08 19:34:47

무료이벤 칭찬드립니다.

2020-06-08 19:36:10

대박 이벤트네요-! 선 댓글 추천 후 참가합니다

2020-06-08 19:58:49

역시!!!
저도 선댓글 후참전 ㅎㅎ

2020-06-08 20:05:08

필참합니다

2020-06-08 20:12:10

사이즈가 없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1탄 꺼내 봐야겠어요!

2020-06-08 20:30:27

와~~~ 이렇게라도 좀?!! 가져보자!! ㅠㅠ
도저어언~~~~@@

2020-06-08 20:41:00

제 250사이즈가없어서 다른분들에게 기회를~~
좋은 이벤트네요 추천 꾹~~~~

2020-06-08 20:51:12

당첨 가자아아

2020-06-08 21:31:56

작은 사이즈 이벤트는 없나요 ㅠ 매번 참여를 못해서 아쉽네요 ㅠ

2020-06-08 21:44:43

처음으로 참여해봅니다^^

2020-06-08 21:49:26

와 대박대박!!!!!

2020-06-08 21:52:14

1이 없어요...
11을 오른쪽만 올리면 안돼나요??

Updated at 2020-06-08 22:16:52

가즈아~~~~~~~~~~~~~~ 코퍼 저렴할때 질렀어야 했는데....타이밍을 놓친 이유가 다 있었네요

2020-06-08 22:18:18

참여완료! 입니다

2020-06-08 22:41:58

워우~~너무 좋은 이벤트네요
영자님 짜응~~!!

2020-06-08 23:51:35

밤잠을 깨워 도저언~

2020-06-08 23:52:22

역시 풋셀

2020-06-09 00:25:45

저도 도전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2020-06-09 00:44:16

저희 아버지도 신겨드려서 부자 커플신 하겠다는 각오로 참여해봅니다

2020-06-09 00:52:29

와이프 위해 도전했는대 260부터였네요
와이프 미안해 참여완료 했습니다 ^^

2020-06-09 01:46:05

간만에 접속했는데 이런 이벤트를하시면 참석해줘야 예의라고 배웠습니다.
참여 완료입니다.

2020-06-09 02:08:17

힉... 1.5(조던1 하이더리턴)은 안되겠쥬 하하!!

2020-06-09 02:39:58

참여완료!! ㅎㅎ

2020-06-09 06:27:22

사진 재탕해서 참여해야겠슴당 ㅋㅋㅋ

2020-06-09 08:57:41

되든 안되는 도전 해봐야겠네요.
당연히 안되겠지만 말이죠..

2020-06-09 09:53:17

오~~ 간만에 염갤에 사진찍어서 하나 올려야겠네요 ㅎㅎㅎ

대박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2020-06-09 10:26:40

멋진 이벤트 항상 감사드립니다~!!^-^
(응모완료.ㅎ.ㅎ)

2020-06-09 10:34:47

 이벤트 넘넘 환영합니다.

 올해 올 광탈의 기운이 여기서 끝나기를 ^^

2020-06-09 12:30:03

저도 참전합니다~

2020-06-09 13:16:46

아;;; 요샌 눈팅만 했는데...좀더 적극적으로다;;; 아;;; 

2020-06-09 13:24:30

기대해봅니다~^^흐흐흐

2020-06-09 13:34:16
2020-06-09 18:08:32

조던1사진이 유난히 많이 보이더니~ 릴레이 이벤트가 있었군요~~

 

저도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풋셀 화이팅~

2020-06-09 20:11:30

참여 완료~~~!!!ㅎㅎ 추천추천

2020-06-09 21:03:47

오오 참여해봅니다!!!

2020-06-09 22:40:49

290사이즈 까지..그래서 참여 해 봅니다. 물론 추천까지~~꾸욱~~~

2020-06-10 00:48:02

이시기 너무 잘 어울리는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ㅎㅎㅎ

2020-06-10 01:47:45

곧 찾아뵙겠습니다.

2020-06-10 09:41:58

동참합니다. ^^

1
2020-06-10 10:45:27

풋셀 최고오오오 당첨여부를 떠나서 회원님들 조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

2020-06-10 10:54:59

저 어제 3시간 대기 타다가 여권은 인정 안한다고 해서 바로앞에서 컷 당하고.. 현타가 씌게 왔는데 이거라도 당첨 되길... ㅜㅜㅜ

2020-06-10 13:29:16

재밌는 이벤트 즐겁게 참여해보겠습니다

2020-06-10 20:25:38

운영자님 1.5 브레드도 참여 가능한지요?

WR
1
2020-06-10 23:53:43

1.5 가능합니다!!

2020-06-10 21:24:45

참여완료!!! 저..주실거죠?? ^______^ 주시면 하트 백만개~~~♥♥♥♥♥♥♥♥♥

WR
2020-06-10 23:54:27

별풍선으로 100만개 주세효

2020-06-11 09:44:04
달료~~
2020-06-11 19:02:47

당첨 기원 ㅠ ㅠ
올 해 운 다 쓰겠습니다.

2020-06-11 20:27:57

한번 당첨되어보길.. 

간절히 비나이다..

2020-06-11 21:54:18

로또도 안되는데 이거라도.. ^^;;

2020-06-11 22:30:12

여기가 그... 당첨 기원하는 곳인가요...? 저도 간절히 비나이다..... 

2020-06-12 01:02:27

언제나 무작정 응모합니다 ㅎ

2020-06-12 03:54:17

이런 이벤트 너무 좋습니다.^^

2020-06-12 12:33:43

처음 참여해봐요이벤트~~

2020-06-12 16:33:30

조던1이 없는데....페니1으로는 안되겠습니까~~~~

2020-06-13 18:42:33

하하 조던 1만 당첨이 다 피해가던데

2020-06-13 22:44:43

2020-06-14 18:01:56

참여완료!!!

#
 
85671
11
640
21-01-19
85658
11
162
21-01-19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