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나물을 괜히 미워하지 마세요~~^^
 
5
  1236
2021-01-23 19:09:04

동창중에 의사가 몇녀석 있는데요..
고사리가 남자한테 안 좋다는 얘기는 틀린 소문이라고 해요..
만약 문제가 된다 해도...사람이 혼자 들수 없는 무게의 양을 매일매일 10여년동안 먹어야 생길수 있는 일 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이번 명절에 부담없이 비빔밥 드십시오 회원님들. ^^


14
Comments
1
2021-01-23 19:16:35

고사리 도라지 완전 사랑합니다

WR
1
2021-01-23 19:24:51

제가 고사리 물어봤더니 핀잔만 돌아왔어요.."아이코 슨생님~~ 원래는 강하셨나 봐요" 하아~~~~~

1
2021-01-23 19:19:00

고사리는 진짜 나물 중에서는 당연 넘버원이고

밑반찬 중에서도 탑 5 안에 드는거같아요

WR
2021-01-23 19:27:01

맞아요 골목길어귀님.. 고사리 없음 이상하지요 명절에 우리가 먹는 나물반찬 세 친구에.. ㅎㅎ

1
2021-01-23 19:19:46

탄 고기도 마찮가지죠 ㅋㅋ

WR
1
Updated at 2021-01-23 19:35:05

요즘 제 몸이 "탄 고기" 같아요 Naks님..ㅎㅎ 얼마전에 넘어진 흉터가 콧잔등에 벌~겋게 있네요.. 없어지기까지 시간이 걸릴텐데...아우 창피해..ㅠㅠ

1
2021-01-23 19:22:33

고사리는 사랑입니당~~!!

WR
2021-01-23 19:34:27

아니 뭐 러브까지... ㅎㅎ 써니이님한테 충분하게 먹이셔도 괜찮으셔요.
그리고 이건 다른 이야기인데요, 키우고 계신 강아지 두 아이 중에 "쵸파" 는 남따풋님하고 똑같이 생겼어요..ㅎㅎ

1
2021-01-24 07:03:50

제주도 고사리육개장 진짜 맛있어요

WR
1
2021-01-24 07:18:53

오오오~~~ 맛이 궁금하네요..

1
2021-01-24 20:37:13

우진해장국이 제일 유명한데 비주얼은 좀 별로인 것 같지만 진짜 맛있어요!

WR
2021-01-24 21:11:29

수저로 한숫가락 뜨면서 나물이 화악~ 올라와주면서 입 안은 데이면서.. 댓글 하다가 갑자기 배고파요 그로솔님..ㅎㅎ

1
2021-01-24 10:01:34

전 육계장 안에 고사리 완전 사랑합니다~

WR
Updated at 2021-01-24 10:19:44

그쵸?? ㅎㅎ 흔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얘기하는 "아는 맛" 중 한가지인 음식이죠..

#
 
86277
11
183
21-03-05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