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추리닝 (올드감성)
 
1
6
  2558
Updated at 2017-01-11 18:30:17





최근에(?) 발매된 아디다스 추리닝입니다.
이태원역 개통이전, 오래전에 현 이태원역 출구 부근 나이키(나이츠)와 아디다스매장이 나란이 있던 시절
당시의 추리닝 추억으로 자연스레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뜨거웠던 당시 한여름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업소용 대형 선풍기를 입구방향으로 강력하게 틀어놨던 기억이 어렴풋이 납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의류 큰사이즈 구매는 쉽지가 않네요;

하의의 허리부분은 밴드가 전부여서, 허리에 맞춰 입지 않으면 큰일이...
오래전 추리닝도 이런류가 많았죠.

체육관 외에 밖에서도 입을지는 모르겠지만 마음에 쏙 듭니다.
모델 사진상의 튜블라 쉐도우는 없고 350으로 대신할 예정입니다.




1
5
2017-01-11 00:33:48

하이님 멋있으시네요 모델같아요
우리말도 잘하시고~

WR
1
Updated at 2017-01-11 00:37:47

ㅎ-_- 본문하단에 모델 사진이라고 기재했어요;;

1
2017-01-11 07:32:18

ㅋㅋㅋㅋㅋ 아 아침부터 웃고갑니다 ㅠㅠ

1
2017-01-11 00:37:46

아 댓글보고 뿜었어요 ㅋㅋㅋㅋ

WR
1
2017-01-11 00:38:16

ㅋㅋㅋ ㅜㅜ

1
2017-01-11 00:46:00

와 너무 이쁘네요!! 구매처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ㅜㅜ

WR
1
2017-01-11 00:52:29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오프매장에 있을거예요.

한벌로 된 제품은 아니고 상/하의 별도 제품입니다~

1
2017-01-11 00:58:24
오오...목 아래에 삼선이 멋지네요!!
WR
1
2017-01-11 17:10:45

자수가 아니라서 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1
2017-01-11 01:08:09

이런 멋진옷은 꼭 제가 입으면 아재핏이라 슬프네요 ㅠㅠ
한국말 정말 잘하시네요

WR
1
2017-01-11 17:11:24

적당한 사이즈로 입으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1
2017-01-11 07:10:40

이거 저도 이뻐서 살까말까하던건데 ㅋ

참 이쁜것 같아요


근데 튜블라대신 이지라니요 ㅋㅋ

WR
1
2017-01-11 17:12:55

예전 추리닝류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1
2017-01-11 09:20:49

역시 삼선 멋지네요! 

WR
1
2017-01-11 17:13:08

^_^

1
2017-01-11 09:37:51

저 사람 나이키 모델도 하던데
두탕 뛰나보네요 ㅎㅎ

WR
1
2017-01-11 17:14:21

원하는 모델상이 비슷한가봐요*

1
2017-01-11 18:34:31

이쁘네요 이거ㅠㅠ그치만 공홈은 사이즈가ㅠ

WR
1
2017-01-12 00:08:04

같은 이유로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1
2017-01-12 09:57:22

저도 매장 함 가바야겟네요 ㅎ


WR
1
2017-01-12 14:10: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