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손인 저를 위해 와이프가 당첨 되고 픽업을 받아 왔습니다~!! 신나서 집에서 요리조리 둘러보는데...읭?!! 한쪽은 스위시가 너덜너덜 ?!! 픽업 시 퀼리티로 인한 교환은 안된다고 하셨다해서... 바늘로 한땀 한땀 들어가며 끼워 넣었습니다ㅠㅠ 그래도 끝부분은 붕 떠있는게...본드칠을 다시 해야 할거 같아요 ㅠㅠ
반품하라고 한다면 물건이 물건인지라 안된다 하고 A/S라도 물어보세요 상황이 특이한 케스니 유도리를 발휘 해봐야 할 것 같네요
OP
1
2018-06-24 09:25:32
나코 a/s가 좋지 않다는 평을 봐서...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ㅠㅠ
3
Updated at 2018-06-24 11:31:02
요즘 나이키 수선 솜씨는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해도 이것 보다는 신경쓸 것 같은데(?) 정도이니 (심지어 유료) 만약 이도 저도 안해주고 AS맡겨라 라고 하신다면 커뮤니티 내에 커스텀및 수선 장인 분들께 연락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해당 이슈 결과도 꼭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OP
1
2018-06-24 11:32:51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과 공유 해드리면 ‘미수령분이 발생하면 교환을 해주겠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환불만 가능 하다라고 하시네요,,,as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네요...ㅠㅠ
이건 퀄리티가 아니라 하자 또는 파손 인데요.;;; 내일까지 수령 기간이니 아침일찍 가셔서 사이즈 재고 있으면 교환 하심이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