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셀럽 갤러리
초왕건이 도착 ㅎㄷㄷ
 
1
36
  2067
2018-11-14 22:13:36

 4~5주 예상했던 초왕건이. 다행히 공방에 한점 남아있어

배송이 되었네여 ㅎㅎ 리테일 4천불 or 3천파운드 ㅎㄷㄷ 

DHL 박스중 가장 큰 박스네여.  ㅋ  

자 , 시작합니다 ~ 

 

 

 

 

1971년부터 시작한 크롬포드 레더 컴퍼니. 

 

제너럴 레더 컴퍼니 였는데 2016년부터 오너가

 

바뀌어 지금의 크롬포드로 바뀌었습니다. 

 

 

 

 

 

 

 

 

THE RAKE에서 구입했기에 더레이크 매거진도 동봉. 두껍습니다. 

 

다 보려면 시간 좀 걸리겠네여. ㅎㄷㄷ 

 

 

 

 

 

 

 

부록으로 첨부된 코디룩북도 .... 

 

최고급 수준 브랜드들 만땅 ;;; 가격보고 좌절 ㅠ 

 

물론 저렴한것들도 있는데 그 저렴한것도 비싸네여 ;) 

 

 

 

 

 

 

 

개봉하니 끝장납니다 ㅎㄷㄷㄷㄷ 이건 뭐 범접못할 포스가 ;; 

 

가죽자체가 앤틱한 느낌도 있네여. 피니쉬를 그렇게 해놓은듯... 

 

개봉하고 나서 바로 어머 이거슨 죽이는데? 이런 느낌이 드네여 ;) 

 

 

 

  

 

 

 

위 목 조이개 및 가까운 근접 디테일. 

 

흠 잡을데가 없네여. ;; 

 

부자재 아주 끝내주는걸로 팡팡 쓴거 같네여. 

 

탑 레이티드로 분류되던데 그만큼 대단합니다. 

 

 

 

 

 

 

 

자켓 아랫부분 벨트 ㅎ 이런 디테일 맘에 듭니다 . 

 

 

 

 

 

 

100프로 리얼 쉽스킨. 

 

드라이 클린 전문가한테 맡겨라는 내용과 영국생산. 

 

 

 

 

 

 

 

 

사이즈는 S입니다. 해외 M , 영국 38 이태리 48사이즈가 맞는데

 

이건 좀 크게 나온거 같네여. S 입으니 딱 좋습니다만... 

 

팔길이가 장난 아닌게 흠이라면 흠이네여.  이건 나중에 

 

5센티 정돈 줄여야 할듯한... 93센티의 팔길이 ㅎㄷ 

 

 

 

 

 

 

 

스위스 RiRi 지퍼.  좋은 자켓들은 이 지퍼를 쓴다고 하네여. 

 

열고 닫고 아주 좋네여. 

 

 

 

 

 

 

 

 

손목 위에 벨티드 조임. 두툼하니 좋네여. 

 

안조여도 잘 맞아서 그냥 놔두는걸로 ㅎ 

 

 

 

 

 

 

 내부 안감 시어링 근접. 진짜 좋네여 ㅎ 

 

마지막으로 , 무게도 무겁고 아주 묵직한데 소감은 한겨울 한파도

 

끄떡 없어보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끝장나는 제품이란 느낌이네여. 

 

 

 

 

 

 

 

56
Comments
1
1
2018-11-14 22:16:57

어마무시하군요 ㄷㄷㄷ
멋집니다 야원님

WR
1
1
2018-11-14 22:23:05

개봉하고 그냥 엄청나구나 ;;

이런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ㅎㄷㄷ 

감사합니다 폴리크롬님 

1
1
2018-11-14 22:17:04

그냥 이건뭐~~~아우라 작살이네요~~~돈값하네요 진짜~~~ 나중에 아드님 보시게되면 물러주셔도 될듯합니다

WR
1
1
Updated at 2018-11-14 22:26:41

아주 끝내줍니다 ㅋ 제가 럭셔리 브랜드 말고 

핸드메이드 웰 메이드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지요  

설명에는 수십년간 입어도 된다고 하더군여  

1
1
2018-11-14 22:17:57

사짐으로도 뭔가 갱장한 퀄러리가 느껴지네요
실제로 한번 봐보고싶어요

WR
1
2018-11-14 22:27:28

추후 계속 가격은 올라갈것 같아여. 

작년 대비 200파운드가 올랐는데 

잘 산 느낌이 팍팍 듭니다 ㅋ 

1
1
2018-11-14 22:19:51

와 진짜... 얼른 착샷 주세욧!!

WR
1
1
2018-11-14 22:27:50

날씨도 그렇고 한참 있어야 입죠 ㅋㅋ 

1
1
2018-11-14 22:52:53

12월말이면 가능하시겠쭁?

WR
1
1
2018-11-14 23:19:04

뭐 그건 그때그때 달라요 ㅋ 

1
1
2018-11-14 23:20:13

히잉.....

WR
1
1
2018-11-14 23:26:11
1
1
2018-11-14 22:20:21

우와~~~ !!!! 언젠간 이런 끝장나는 무스탕??한벌 사는게 소망입니다 ㄷㄷㄷ 진짜 대물려서 입을수 있는 이런 멋진 자켓이라니 최곱니다

WR
1
2018-11-14 22:31:39

내구성도 엄청 좋아보이더라구여. 

아우라가 팍팍 풍기는 느낌이 듭니다 ㅋ 

이건 마스터피스 느낌이 나는데 괜히 

오케스트레이션이라 하는게 아니네여  

1
1
2018-11-14 22:36:00

 캬 야원님 착샷 함 올려주세요~

WR
1
1
2018-11-14 22:45:02

캬 모델 착샷으로 대체할께여 

 

 

 

1
2
2018-11-15 08:49:32

우와~~~ 죽이네요.

 

고급스러움이 뚝뚝 흐르네요

WR
1
2018-11-15 09:25:01

팔길이가 긴게 흠이라면 흠이네여.

 

대부분 코트나 자켓 수선안하고 입는데 

 

이건 수선해야할듯한 ;; 

1
2018-11-15 21:39:30

와 근데 이런 옷을 동양인이 소화할수있을까요
야원님 말고는 거의 소화불가능 할듯합니다;;

WR
1
2018-11-15 23:38:00

뭐 못할게 있나요 ㅋㅋ 

1
1
2018-11-14 22:37:40

마감들이 ㅎㄷㄷ하네요 !
사진인데도 만져보고싶은 마음이 듭니다 ㅋㅋ
사진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WR
1
2018-11-14 22:46:52

진짜 대박입니다 ㅋ 

가죽자켓만 거의 50년 만든 곳이라

엄청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도 여기서

구입했더군여 . 

감사합니다  

1
1
2018-11-14 23:01:03

잘은 모르지만 그냥 좋아보이네요

WR
1
1
2018-11-14 23:20:49

최고네여 ㅎㅎ 

부자재 및 만듦새가 역시 탑 레이티드 같습니다 ㅋ 

1
1
Updated at 2018-11-14 23:04:36

와 어마어마하네여!!!!!!!! 정말 따뜻할 거 같네요! 멋지게 입으시길 바라요^^
근데 자크 kkk 말고 저런 고급진 브랜드도 있군여

WR
1
1
2018-11-14 23:22:42

저도 이번에 알았는데 진짜 최고는 RiRi쓴다 합니다 ㅎㄷㄷ 

ykk 는 그냥 음 공산품에 많이들 쓰는거 같아여. 

이번 겨울은 추위 걱정 없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1
1
2018-11-14 23:08:06

캬...
값만 비싼 브랜드들과는 차원이 다른 귀티가 나네요!

WR
1
2018-11-14 23:23:07

부자재 및 마감 완성도 모두 최고네여 ㅎㅎ 

1
1
2018-11-14 23:22:49

축하드립니다!!!!

바라만봐도 행복하시겠어요 ㅎㅎ
저 멋진 자켓도 이제 야생님과 함께 멋이 깃들어 가겠네요~!

WR
1
2018-11-14 23:25:50

감사합니다 !! 

한해한해 변모하는것도 가죽자켓의 재미중 하나지요 ㅋ 

기대됩니다 

1
1
2018-11-14 23:37:04

우와....정말 멋집니다!!!
오래입을수록 더더욱 빈티지하고 더더욱 멋질 것 같아요!!!
그리거 정말 따뜻할 것 같아요!!
디테일한 사진 잘 보고 갑니다!!

WR
1
2018-11-14 23:45:40

입을수록 점점 손때도 타고 가죽 색상도 변하겠지요 ㅎㅎ 

딱 입어보니 셔츠 한장 입고 한겨울 나가면 될것 같더라구여 

감사합니다 !! 

1
1
2018-11-15 07:46:23

추천을 안할수가 없군요  지름 축하드립니다  뽐뿌가 정말 많이 오네요 ㅠㅠ

WR
1
2018-11-15 09:27:30

샤팔 ,크롬포드, 세라핀 같은 회사들이 

최고수준이라 합니다. ㅎㅎ 

SChott 정도만 구매해도 충분히 만족감 얻으실것 같습니다만

쇼트도 비싸긴 하네여 1700불 ;; 

1
1
Updated at 2018-11-15 09:07:05

사진으로만 봐도 끝장이네요

WR
1
2018-11-15 09:28:56

다시한번 토탈브랜드보다 

하나분야만 생산하는 브랜드가 압도적으로

좋단걸 느꼈네여 

1
1
2018-11-15 10:05:57

와 입이 딱 벌어집니다.

지금까지 풋셀에서 본 의류중에 가장 멋진 자켓이고 

프로섬 에비에이터 만큼 멋진 무통 자켓 이네요. :) 

 

WR
1
2018-11-15 10:40:13

버버리는 외주제작에 가격 많이 부풀리죠 ;) 

버버리에서 살만한건 오로지 하나... 더블 베이지 트랜치 코트 

하나뿐입니다. 그거 하나만 걸작이죠 ㅋ 

1
1
2018-11-15 10:23:06

야원님 글들 항상 묵묵하게 잘보고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정말 댓글을 않달수가 없을정도로 끝내주고 완벽한 무스탕자켓입니다

진짜 핸드 메이드 부자재들 부터 후덜덜하고 고급 명품 의류에나 들어가는 리리지퍼까지 부자재로 들거간게 이것이 진정한 명품 이구나 싶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소재도 오래입으면 오래입을수록 더욱 멋있어지는 램스킨이라 세월이가도 더욱 멋있어지는 자켓이라 생각됩니다

저의 로망중 하나가 저런 진정한 명품을 자식에게 대대손손 물려주어서 입는 건데 저는 그렇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ㅠㅠ

저는 언제나 입어 볼련지 모르겠습니다 돈열심히 벌어서 나중에 저도 착장해야겠습니다  

항상 야원님 글잘보고 있고 뒤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WR
1
1
2018-11-15 10:48:33

감사합니다. 무스탕은 전투기라 ;; 시어링 플라이트 자켓이

정확한 명칭일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제대로 부르자구여 ㅋ 

전 이제 럭셔리 브랜드 자체를 구입안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한 10년전부터 그리 되더라구여. 이유는 가격대비 품질이 영 아니다였습니다 ㅠ 

 전문 분야만 생산하는 곳들이 확실히 좋은거 같아여. 

원기옥 모으셔서 하나 크게 가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

뭐 럭셔리 브랜드들 가격 천만원 하고 그러던데요 뭘 ㅎㅎ 

그거에 비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은 극상이니 ㅎㄷㄷ 

항상 느끼는거지만 한국인들이 아는 브랜드보다, 서양 현지에서

잘 안알려지고 엄청 좋은 브랜드들이 진짜배기란게 느껴집니다. 

1
2018-11-15 21:42:45

오 인정합니다 럭셔리 브랜드가 확실히 제눈엔 디자인은 이쁘게 뽑는게 많은데 퀄리티는 그냥 오 좋다 정도라고 느껴지네요 ㅋㅋ

WR
1
2018-11-15 23:39:26

전문성은 떨어져서 ㅋ 걍 토탈브랜드라고 봐야죠 어케보면...

여자들 브랜드라고 봐야하고여 

1
1
2018-11-15 10:24:51

영국 제품인가요? 영국 물건들은 제 경험상 극강의 내구도를 자랑하더군요. 굳이 관리 하지 않아도 망가지지도 않고 유행도 타지 않으면서 말 그대로 자기가 질리지 않은 이상 계속 신거나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착샷을 볼때는 가죽 코팅이 좀 딱딱해 보였는데 실제 사진 찍으신 걸로 보니 고급 피니싱으로 처리 되었네요. 제 얇은 지식으로는 고급 피니싱으로 갈수록 부드러워 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WR
1
1
2018-11-15 10:50:09

넵 런던서 물건너온 것이에여 ㅎㅎ 

영국 제품은 그 특유의 날씨 때문인지 내구성이 참 좋지여. 

뭐랄까 엄청 좋은 놈이란 느낌이 강합니다  

1
1
Updated at 2018-11-15 11:07:43

저도 올해 띠어리에서 벼르던 가죽 자켓을 하나 사긴 했는데... 어릴때는 가죽 자켓이 참 아재 같아 느꼈졌는데 이제 아재가 되어서 그런지 참 가죽이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야원님 정보 알았으면 좀더 조사하고 샀을텐데 ㅎㅎ 그래도 가격이 비싼건 입어보지 않으면 결정을 잘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매일 가는 브랜드에서 점원분이 세일 좀 해준다는 말에 호갱처럼 덥석 구매해 버렸네요 ㅡㅡ

WR
1
2018-11-15 12:02:27

아무래도 전문적인 지식이 없으면 ㅠ 

가죽자켓은 아무래도 잘 만드는곳에서 사시는게 좋습니다 ;) 

해외포럼을 보니 가죽자켓은 적어도 1500불이상은 줘야

정말 좋은걸 산다고 되어있더군여 ;)  

1
1
2018-11-15 13:29:32

와 이건뭐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이네요 ㅋ

퍼부분은 무슨털인가요?

WR
1
1
2018-11-15 16:00:37

전부 양한마리가 들어갔습니다ㅋ
엄청난 옷인거 같아요 ㅎㄷ
가격은 매우 고가였으나 옷을보니
이해가 갑니다

1
1
2018-11-16 17:56:00

털이 저렇ㄱㅔ 고급진놈은 처음보내요. 모길이도 아주 좋고 풍성해서 안기고 싶습니다ㅎㅎㅎㅎ

팔길이는 다른 방법없나요?저 좋은 가죽은 1센티 잘라내기도 아깝습니다...

모델컷 보니까 살짝 접어서도 입은게 있던데....다른 방법 생각하시느라 머리 좀 아프시겠어요.

WR
1
2018-11-16 22:21:57

아무래도 최상급 테너리에서 가죽을 공수받아서 그럴겁니다 ㅎ

팔길이는 도저히 ㅠㅠ 셔츠 34인치 팔길이도 맞는데 

이건 도저히 너무 기네여 ;; 얼마전 질렀던 킹스맨 시어링 코트

팔길이가 88cm인데 그건 괜츈하게 맞는데, 요건 무려 93cm네여 ㅎㄷㄷ 

코트나 자켓 구입하면 팔기장 수선 자주 안하는 편인데

너무 아쉽습니다 ;;   

1
1
2018-11-16 19:19:28

오~ 이거 뭔가요~~~~
그냥봐도 어마무시하군요!!!!!!

WR
1
Updated at 2018-11-16 22:23:08

$4000 지불의 행복입니다 ㅋㅋ 

통장잔고는 가난해졌지만여 

샤팔 , 크롬포드 , 세라핀 같은 제품군들이

레더자켓으론 으뜸이라하네여. ㅎㅎ

1
1
2018-12-05 18:44:40

아니 초왕건이가 대체
몇개이신겁니까? 원숭사마ㅎㅎ
그나저나 무스탕 때깔곱네요
전 원숭사마처럼 크롬포드처럼
왕건이는 도저히 못입겠고
가죽전문가께서 추천하는 가성비좋은
무스탕은 하나들이고싶네요ㅎㅎ

WR
1
1
2018-12-05 20:14:17

무스탕은 잘못된 표기라 시어링 자켓이 맞습니다
뽀도르님 ㅎ schott 시어링 플라이트 자켓이
참 좋은데 1700불 정도입니다ㆍ 그 밑으론
사실 저도 좀 비추입니당 ㅜ

1
1
2018-12-05 21:29:21

여윽시~~
가죽전문가ㅎㅎ
다우신ㅎ 잘배우고갑니당~

WR
1
1
2018-12-05 21:48:51

저번에 블프라고 더레이크에서 

쇼트 시어링이 20프로 할인에 

제가 10프로 할인코드까지 보내드릴수 있었는데 

아쉽네영 ;)  한 일년뒤에 좋은걸루 지르세여. 

럭셔리 브랜드 빼고 가죽자켓 전문브랜드에서요 ㅋ 

1
1
1
98
1
2
2
210
1
3
4
201
1
17
20
1346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