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자유갤러리
이지 현타
 
1
8
  1069
Updated at 2019-06-12 13:47:46

이지와 드로우, 래플에 더 이상 감정소모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있는 것에 만족하고, 


더 나아가 진짜 가지고 있다가 신을 법한 신발들 말고는 정리를 한 번 해야겠습니다. 


사진에 없는 지오드와 비행기타고 오는 중인 반타까지 10개 채우긴 했네요.  

 

실착 중인 350 V2 브레드, 지브라, 참깨는 꼬질해보여서 함께하지 않았습니다...ㅋ


그깟 350 V2 트블 하나도 부럽습니다...ㅜㅡㅜ

18
Comments
1
2019-06-12 13:53:16

블랙 가진 사람이 지훈님 부러워해야겠네요 ㅋㅋㅋㅋ

WR
1
2019-06-12 14:01:20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는 옛말이 틀린게 없는 것 같아요...ㅎ

1
2019-06-12 14:02:35

크크크 저도 반타까지 해서 이제 딱 이지 10족인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크크

WR
1
1
2019-06-13 13:08:09

저는 일단 1/2로 줄여볼까 생각중입니다.

1
2019-06-12 14:44:07

저두 왠만한건 보유중인데
이지350 글로우랑 트블 논리플렉티브만
없네여ㅠㅠ

WR
1
2019-06-13 13:08:32

어제부터 있는것에 만족하자고 지속적인 자기최면을 걸고 있습니다...ㅋㅋㅋ

1
2019-06-12 14:46:54

있을건 다 있으신데요.......

WR
1
2019-06-13 13:08:52

그...그런건가요??

1
2019-06-12 14:57:03

전 참깨 뿐인데. 대단하세요. ^^

1
2019-06-12 15:26:32

대단하십니다.

WR
1
2019-06-13 13:09:10

다른 많은 고수님들에 비하면 새발의피죠...ㅎㅎㅎ

1
2019-06-12 15:33:59

이지부스트 350v2 브레드 참깨
이지500 유틸블랙
이지부스트 700 모브
이지부스트 700v2 스태틱 지오드 반타
이번주에 350v2 트블 리플렉티브 해외에서 공수중
이정도있는데 이젠 그만사고싶은데 테프라가 이뻐보이기 시작해서 고민입니다

WR
1
1
2019-06-13 13:09:40

다른 리스트를 보니 테프라 구지 데려오지 않으셔도 될 것 같은데요??ㅋㅋㅋ

1
2019-06-13 13:17:40

근데 이뻐보이니까 문제입니다

1
2019-06-12 23:12:54

 검흰이 참 부러워여 ㅎㅎ 

블랙 베이스 이지가 참 이쁘죵 .

지브라하고 이번 트리플블랙을 저만의 투톱으로

정했어여. 둘다 제가 구입한거라 애착이 ;)

검빨이나 검핑 파이렛블랙 세놈은 다 리셀구매라 ㅠㅠ

WR
1
1
2019-06-13 13:10:47

사륜안을 개방하고 다시 보세요!!

블랙/그린 모델입니다...ㅎ

베이프의 녹계 제품들과 매치하면 이쁠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오히려 오레오나 카퍼 보다 색 대비가 자연스러워서 더 이뻐보이더라구요...ㅎ

1
2019-06-12 23:45:57

이번 트블은 부럽지 않은데 브레드는 너무 부럽네요 ㅜㅜ

WR
1
2019-06-13 13:11:16

브레드고 트블이고 뭐고 어차피 발에 걸치면 다 그냥 신발입니다!!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