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착용갤러리
늦은 19년 상반기결산입니다
 
1
4
  1211
2019-07-11 22:56:14


미친듯이 지르고 지르다보니 통장잔고는 야위어져가다가 결혼준비에 통장은 말라비틀어져 살아나지 않고 있네요ㅠㅠ
이제 진짜 이런 지름도 끝을 향해 갑니다...
결혼하기 전에 많이 지르세요...돈 너무 많이 듭니다 결혼....


9
Comments
1
1
2019-07-11 23:29:12

이쁜것들만 딱 있네요!
결혼이야... 돈이 많이 들겠죠? 그렇죠?

WR
1
2019-07-12 01:46:42

일단 집부터가...물론 은행이 사주는거지만... 집에 가구에 티비에 신혼여행에 예식장에 스드메에... 여친이랑 저랑 요즘 무소유급 데이트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1
1
2019-07-11 23:43:02

회원님 말씀이 맞아요. 저는 결혼하고 아들 네살때부터 신발쟁이가 됐는데 왜 총각 때는 아무것도 안 샀을까 싶어요 ㅋ 취직하고 3년은 솔로였는데 그 때 좋은거 다 사놓을걸 ㅎ 이제는 있는거 팔아야 새거 살 수 있으니..ㅎ 트렁크에 있는거 어떡하지...

WR
1
2019-07-12 01:47:09

저도 많은 선배님?들의 조언으로 엄청나게 사들였습니다.ㅋㅋㅋㅋㅋ

1
1
2019-07-11 23:44:23

근데 저는 사카이 빨파 있는데 회원님은 둘 다 있으시니.. 실제로 보시면 뭐가 더 이쁜가요?ㅋ 빨파를 사니 노초가 너무 사고 싶어요~

WR
1
2019-07-12 01:47:40

일단 아직 노초는 날씨도 계속 비오고 그래서 개시 못했지만 전 갠적으로 빨파가 더 이뻐보입니다.ㅋㅋ

1
1
2019-07-11 23:46:29

슛어라운드 너무 부럽습니다...왕발은 매물 보지도 못했네요ㅠㅠㅠ

WR
1
2019-07-12 01:48:02

어쩌다보니 아직 개시도 못했습니다.ㅠㅠㅋㅋㅋ

1
2019-07-12 09:56:20

지금은 좀 더워서 불편하실거 같은데 겨울에는 진짜 좋을것 같네요 ㅎㅎ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