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셀럽 갤러리
(카시나덩크)
 
17
  1692
2020-09-26 23:16:34


카시나 1997 가서 업어왔습니다 ..
전 받고 집 가서 확인 하려 했는데
제 앞에 받으신 분이 확인하더니 스크래치 심하다고 교환되냐고 물어보시길래
저도 확인 해봤더니 신발끈 구몽 옆에 이상한 종이쪼가리 같이 박음질 되어 있어서
저도 교체 요청 했습니다...
근데 또 앞코 부분에 본드 자국 3개나... 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그래서 또 교체...... 근데 또.. 발 입구 쪽에 본즈자국 ㅠㅠ
그정도는 제가 긁을 수 있을거 같아서 걍 가쟈왔어욜

근데 진짜 실물 깡패에요 ㅠㅠㅠ존예보스~~~!!
진짜 이뻐여 ㅠㅠㅠㅠㅠ 핵이뻐!!!!
퀄리티는 짜증났지만 이뻐서 봐준다...


9
Comments
2020-09-27 00:06:32

그렇게 잘 바꿔 주나요
퀄이 좀 안 좋았나 보네요

근데 진짜 카시나 옴총 예쁩니다
ㅊㅋ드립미다

2020-09-27 01:16:49

 겁나 영롱합니다 흐흐

2020-09-27 01:52:11

저도 와이프랑 해운대로 카시나덩크 수령하러가야되는데 넘설래여서잠이안오네요

2020-09-27 01:55:09

카시나에서 당첨이란게 되어봤으면....

2020-09-27 01:56:59

파랑 성애자로써 탐나는컬러네여 ㅎㅎ

2020-09-27 08:15:26

카시나 콜라보라 그런지 ㅋㅋ 교환해주나보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당!!

2020-09-27 11:20:18

 ㅊㅋㅊㅋ요~~~

 


2020-09-27 14:51:00

아롱님~~~ 당첨축하드려요
신발도 고생 끝에 그중에 양품으로 겟하셔서 다행입니다

2020-09-27 19:27:21

당첨 축하드립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