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시 개시 개시
 
14
  541
2021-02-28 10:12:19


안녕하세요 coachcho입니다.
다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도 모처럼 휴식이라 좀 쉬려고 했는데
또 일하러 나가야되네요...
올해는 일복이 터진것 같습니다
소띠라서 소처럼 일하라는건지..

오늘은 몇 일 전 들여온 6탄 시드니 개시 했습니다!
뭐 신고 나갈까 고민하다가 바로 꺼냈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나름 캐쥬얼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그러고 보니 깔맞춤에 환장하는 저이지만
시드니에 맞출 옷들이 많이 없더군요 ㅠㅠ
신발 그만 사고 옷좀 사야겠습니다 이제

카마인은 지금도 고민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많이 오르지 않았더라구요
조금만 더 고민 해보고 들이던지 해야겠습니다

다들 남은 휴일 재밌게들 보내십쇼!!


22
Comments
    1
    2021-02-28 10:13:23

    조댕6

    OP
    2021-02-28 10:19:17

    1,6,11은 사랑입니다

    1
    2021-02-28 10:20:24

    항상 몸 조심하시고 안전 ~!!!!!!!
    오래된 시드니 변색없이 좋은데요...
    카마인도 주저없이 들이세요..^^*

    OP
    1
    2021-02-28 10:36:09

    감사합니다 라이츄님!!
    연식대비 상태 너무 좋습니다~~~
    카마인 거의 영입전단계입니다

    1
    2021-02-28 10:21:25

    이거 흰-남이라 코디 쉬울 것 같은데요!!
    카마인은 흰-빨이고..
    전 카마인 배송 기다리는 중이네요 ㅎㅎㅎ.... 당첨 하나도 안되고 리셀로

    OP
    1
    2021-02-28 10:37:07

    흰남이라 쉽지만!!!
    남색옷이 별로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상의는 더욱더 그렇구요 ㅋㅋ
    지금 상태에선 카마인 흰빨이 더 쉬울듯 합니다...ㅋㅋ
    아 저도 그냥 주저하지말고 가야되나 싶습니닼ㅋ

    1
    Updated at 2021-02-28 11:06:15

    네이비 흔하지 않아요?

    전 판매자님이 빨리 안 보내주셔서 문제 생긴 줄 알았는데 마감 시간 거의 다 돼서 발송하셨더라고요 ㅋㅋ
    문제없이 도착하길 ㅜㅜ 연휴라 좀 더 걸리겠지만

    OP
    1
    2021-02-28 11:49:05

    제가 가지고 있는 남색옷이 없다는 얘기입니다..ㅋ
    빨리 받으셔서 실착 하십시오~~~

    2021-02-28 16:01:40

    네 ㅎㅎ
    연휴 잘 보내시고요

    1
    2021-02-28 10:37:11

    카마인 빨리 들이십셔!!

    OP
    1
    2021-02-28 10:38:32

    아토모님 들이셨습니까!! ㅋㅋ
    아 다들 들이라고 하니 못먹어도 고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1
    2021-02-28 10:40:15

    전 아직이요...ㅋㅋㅋ

    OP
    1
    2021-02-28 11:49:21

    같이 들이시죠!!!!

    1
    2021-02-28 14:02:08

    OP
    1
    2021-03-01 12:14:11

    미니마니모님이 귀한거 더 많으시면서

    1
    2021-03-01 15:46:30

    에이 아닙니다. 모든 분들이 가지고 계신 신발이 귀하고 소중한거죠~

    1
    2021-02-28 17:53:30

    크아 재발매 했음 좋겠네용

    OP
    1
    2021-03-01 12:14:27

    재발매 하면 무조건 구매 각 입니다 킄

    1
    2021-03-01 16:39:24

    6 올림픽 개시하셨군요.
    신발따라 옷 사다보면 점점 옷장 폭발할 지경이 오더군요..
    일 적당히 하시고 휴일에 좀 쉬셔야되는데 안타깝습니다.

    OP
    1
    2021-03-02 12:06:29

    바로 개시 했습니다 크크
    무채색 옷 위주였는데 점점 컬러매치로 가다보니
    옷장 과부하 걸리겠네요 그럼에도 옷은 항상 부족한것.....
    이제 바로 다음 공사 준비라서 정신이 없네요!!
    중간중간 휴식 잘 취해야겠습니다

    1
    2021-03-02 14:25:23

    6탄이 제발엔 젤 편하더라구요 ㅋㅋ

     

    시드니 넘모 이쁩니다~~ 

    OP
    1
    2021-03-02 17:43:18

    6탄 너무 좋습니다~~ 인프라레드로 시작했는데
    서타일이 참 맘에 드는 녀석이죠 크크
    여봉님 신발장 구경 한번 가고싶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