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착용갤러리
덩크 가족샷.
 
23
  600
Updated at 2021-04-13 12:42:41


사둔 레이건이 아기 발에 얼추(?)맞길래 신겼어요ㅎㅎ
사실 좀 커서 불편해 하더라구요ㅠ
발이 왜케 안크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발뚱땡남편은 바시티 메이즈 신고.. 저는 뭐 있는거
신었어요..
모두 맛점 하쎄용~


26
Comments
2021-04-13 12:38:14

너무 사랑스런 가족샷이네요~~~

레이건 아기 싸이즈가 너무 이쁘네요~~~ 

OP
2021-04-13 23:07:32

아!감사합니다!!!
진짜 넘 귀엽습니다ㅜㅜ
아기발은 정말 발꼬랑 냄새마저 귀엽거든욬ㅋㅋㅋ

2021-04-13 12:47:45

뭐 있는거...가 범고래~!!
완전 같은 모델로 신는것도 이쁘지만,
다 다른덩크의 팸슈는 더 힙해보이네욥
부엉님은 항상 코디가 너무 멋져서 부럽부럽~

OP
2021-04-13 23:09:04

저는 같은신발 용서 못해욬ㅋㅋㅋ
색이 다르면 오케이~~ 뭔 논리래요?ㅋㅋ
없는게 더 많아서 슬프지만..
어디 신고 갈곳도 없어요ㅋㅋㅋ ㅠㅠㅜ

2021-04-13 12:58:07

히부엉님 역시 힙한 애엄마이십니다

OP
1
2021-04-13 23:10:35

저러고 다니면 오바 아닌가 싶어요ㅠ
힙해지고 싶어요~~ ㅋㅋㅋㅋ

2021-04-13 23:14:02

아뇨 전혀요
너무 보기 좋네요

Updated at 2021-04-13 12:59:30

헐헐헐!!아드님이랑 부엉님 저랑 같은 레이건&범고래!!!! ㅋㅋㅋ 간만에 풀팸샷이네요!

OP
1
2021-04-13 23:16:17

제가 저번에 레이건 있는데 못신긴다고 말했었죵 ㅎㅎ
드뎌 신겼어요!! 별로 안좋아 하는듯..칫
아토모스님 레이건도 있고 범고래도 있고..
또 부럽고 그르네요 ㅋㅋㅋㅋ

Updated at 2021-04-13 13:24:19

우와!! 레이건 아가사이즈 너무 귀엽네여
역시 팸슈는 사랑이에요

OP
1
2021-04-13 23:18:21

아기신발 보고만 있어도 진짜.. 넘 귀여워서 울어요??ㅋㅋㅋ 제신발 사는것도 좋은데 아가 신발은 더 신나네용

2021-04-13 13:48:41

가족샷 넘모 좋네요~~~~~

 

그와중에 히부엉님 바지핏 완벽합니다~~ 딱 좋아하는 서탈~!! 힙스터맘의 표본이심 

OP
1
2021-04-13 23:26:30

센스여봉님도 박시핏 좋아하시는군요!!
한번 벙벙하게 입으면 돌아갈수 없어요~~ ㅋㅋㅋ
늘 좋게 말씀해 주셔서 진짜 감사해용

2021-04-13 14:32:46

덩크가족

OP
1
2021-04-13 23:27:08

저는 다른거 신을려다...
같이 맞춰서 신어봤습니당

2021-04-13 16:33:11

가족단체샷은 언제봐도 참 보기좋은 것 같아요~~ 

항상 기분좋은 예쁜 사진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힐링하고갑니다!! 

OP
1
2021-04-13 23:48:57

남따풋님 항상 말 넘 예쁘게 해주셔서
제가 더 기분이 좋구 힐링입니다용!!
착샷 자주 올려 주세용
댓글은 자주 못달지만 꼭꼭 챙겨 볼게용!!

2021-04-13 18:43:02

아가가 벌써 아장아장 소년이 되어 가네요.
가족 착샷 무조건 추천 꾹입니다

OP
1
2021-04-13 23:50:49

감사해용!!!
우리아기 18개월에 소년소리 들었어요 ㅎㅎㅎㅎ
왜케 귀엽죠 소년이라니!!

Updated at 2021-04-13 21:02:17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넘나 보기 좋은 가족샷!!
무엇보다 아이가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나고 있네요~ 엄청 사랑스러워용

OP
1
2021-04-13 23:52:52

아기는 안크는거 같다가 어느순간 훅 커버리는거
같네요..ㅎㅎ
요즘은.. 첫번째 반항기가 왔는지ㅜㅜ
저를 시험에 들게 하네용 ㅎㅎㅎ
댓글 넘 감사해요

2021-04-14 00:40:22

덩크가 둥글둥글해서 팸슈로 귀엽네요~
특히 아이가 신은건 더 귀엽습니다.

OP
2021-04-16 18:07:29

감사합니다!!
아기신발은 귀욤 그자체네요 ㅎㅎ

2021-04-14 17:43:39

캬아~ 그저 굿굿 

OP
2021-04-16 18:08:05

제가 들을 말은 아닌거 같아요ㅎㅎ
스틸박스님이 최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