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착용갤러리
스우시 아래 !!!
 
39
  1624
2021-07-21 18:09:35


안녕하세요 :)
날씨가 살인을 저지를것만 같습니다 ㅠ
너 ~~~~~~~~~~~ 어무 덥네요 ;;;;;
서울은 장마 시작한거 같지도 않은데
벌써 끝이더니 37도나 올라가네요 ㄷ ㄷ ㄷ ;;;
저번주에 "블랙위도우 4D" 를 보고 왔는데
와 ~~~~ 아무 기대없이 봤는데 정말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
아직 못 보신 분들은 4D 추천드립니다 !!!
이 날 스우시 아래서 한컷 했는데 올려봅니다 :)
(꿍쓰님 전용 포토존 ㅋㅋㅋ)
그리고 예전에 올렸었던 그 비슷한 사진도
다시 올려봅니다 ~~~~
무더운 여름날 막걸리에 골뱅이소면 & 김치전
션한 맥주에 샐러드 닭가슴살 바나나 ~~
회원님들 찜통 더위지만 기운내시고
즐겁고 행복한 수요일 저녁시간 되세요 !!!


아 그리고 하리보 ?? 랑 푸마 콜라보도
귀여워 보여서 찍어봤습니다 ^^


52
Comments
1
2021-07-21 18:11:59

엄청 화려하십니다

OP
1
2021-07-21 18:19:24

신발에 맞춰 옷 입다보니
정신 없어지네요 ^^;;
제가 정신이 없는건 아닌지 .... 하하하 ....
현우가현아빠님 시워언한 음식들 마니마니
드시고 무더위 잘 피해가시길 ^^
즐겁고 행복한 수욜 저녁 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18:24:32

화려한 깔맞 패션의 밸런스를 딱 맞춰주는 양말 센스 

오호라~ 이모님의 현란한 불쇼가 느껴지는 오징어볶음과 

꾹꾹 눌러 빠삭하게 구운 김치전은 어디인가유?? 

그리고 저도 시중에 파는 막걸리는 지평생 마셔요 ㅎㅎ

머리 아픈게 확실히 덜하거든요 


OP
1
2021-07-21 18:34:25

아 요기는 신사역 부근에
강남시장이라고 합니다 ^^
예전에 자주 갔었는데 볼 일 보러 갔다가
몇년만에 다시 갔었네요 ㅋㅋㅋㅋㅋ
지평생 맛 부드럽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
저녁식사 시간인데 맛난거 마니마니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18:24:32

역시 깔맞춤 장인
풋셀에 몇 안계시는 장인들중 한분이십니다 타이거님
날 몹시 더우니 건강 유의하세요~!!

OP
2021-07-21 18:39:37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더니 ...
저 지금 제로투 추는 중입니다 .......
보여드릴까요 ???
저도 양말에 반바지 착용했습니다 !!! 흐흫ㅎ
여름엔 이게 짱인듯요 ^^ 코치님도 시원하게
여름 잘 버티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18:33:28

여윽시 깔맞춤~~크 최곱니다~~!!
날이덥네요~건강 유의하세욧~~

OP
2021-07-21 18:42:12

깔끔한 투팍이님 깔맞에 비해
좀 정신없는 깔맞이긴 하지만 .... ㅠ
감사합니다 !!!! 흐흫 ^^
날이 더워서 그런가봐요 ............. ^^;;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고
시원한 음식들 마니마니 챙겨 드세용 ^^
건강이 최곱니다 !!!

1
2021-07-21 18:34:58

저도 평일에 반바지, 반팔, 조던1 하이 신고 거리를 걷고 싶네요 ㅎㅎ 이젠 그러기 힘든 상황인지라, 늘 가족과 함께 해야죠^^;;
멋집니다 타이거님^^

OP
1
2021-07-21 18:46:42

저도 가족이 있 .... 습 .... 니 .. 크흑 ㅠ
ㅋㅋㅋㅋㅋ 요날 쉬는날이라 편하게 입었네요 ^^
맞아요 !! 여름엔 반팔 (나시) 반바지가 짱이죠 ~~
가끔 긴 바지 입기도 하는데 각오해야 합니다 ㅠ
(깔맞 때문에 어쩔수 없는 날들 ....)
khosunim님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

1
Updated at 2021-07-21 18:45:19

제이발빈!! 저..저 양말 양말!! 완전 굿입니다~~ 저런 양말은 어디서 구하는거죠? 우와~~~ 보면서 대박 대박 거리고 있네요!! 

OP
1
2021-07-21 18:51:57

하핫 ~~~~ 미니마니모님 !!!!
여윽시 취향이 같으시군요 ^^
HUF 마리화나 양말입니다 ~~~~
저 컬러가 지금도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HUF 검색해 보시면 다양한 컬러의 양말들이
미니마니모님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고 맛난거
마니마니 드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19:02:31

와~~ 지금 검색 중인데 왜 이걸 몰랐나 싶네요!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마리화나 양말이라니~ 캬~

OP
1
2021-07-21 22:02:37

크크크 !!!! 엄청 이쁩니다 !!!!
근데 많이 더워요 ㅋㅋㅋㅋㅋ

1
2021-07-21 18:47:58

화려함의 끝판왕! 쥑이네요

OP
1
2021-07-21 22:08:21

동네 어르신들 화려함이 왜 그런지
나이를 먹으니 자연스레 알게 되더군요 ....
저도 나이를 먹으니 자연스레 ....
ㅋㅋㅋㅋㅋ 조던에 맞춰 엇비슷하게 입었네요 ^^;;
슨이님 오늘도 고생 많이 하셨어요 ~~~~
푹 쉬시고 좋은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19:36:35

바이오테크 색감 진짜 이쁜거 같은데
컬러풀 마스터 그큰님께서 착화하시니
더 이쁜것 같습니다

OP
1
2021-07-21 22:12:22

옷 살려고 두리번 거리다가
저 셔츠 보자마자 "와 바텍이랑 딱이다 !!"
뒤도 안 돌아보고 산 옷이네요 ㅎㅎㅎ
단점이라면 바텍 말고는 잘 안 입게 됩니다 ^^
오늘 중복인데 맛난거 많이 드시고
편히 쉬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20:07:05

아 제이발빈 바이오테크 둘다 탐나네요 ㅠㅠㅠㅠㅠㅠ

OP
1
2021-07-21 22:15:24

양념님은 자체가 멋있으신 분이시라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
(이쁜 신발 많으시자나용 ㅎㅎㅎ )
여름에 깔놀이하기 좋긴 합니다 ^^
수욜도 슬슬 끝나가는데 편히 쉬시고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20:09:00

제이발빈에 대마초양말!!!

베네통 모델 보는거 같습니다!!!

OP
1
2021-07-21 22:18:17

오우 ~~~~ 베네통 기개매키죠 !!!!
제 스타일이라서 옷 사러 갔었는데
못 건지고 돌아왔습니다 ........
이쁜건 죄다 여자옷이었는데 사이즈가 ......
담번에 또 가봐야 되겠어요 ㅋㅋㅋ
중복날 배 빵빵하게 하시고 좋은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20:23:24

크으 사진만 봐도 시원하네요 스퇄이 역시 넘사입니다

OP
2021-07-21 22:21:53

나름 시원하게 하고 블랙위도우 4D
보고 왔는데 진짜 시원했습니다 ㅋㅋㅋ
하루X3님처럼 배경까지 완벽했으면
더 좋았을건데 스우시 아래가 최선이었네요 ^^;;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
편히 쉬시고 좋은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20:24:38

타이거님 트레이드마크 알록달록 착장..
오늘도 눈이 부시네요.
그 중에서도 덩크 바이오텍에 눈이 갑니다.

OP
1
2021-07-21 22:25:11

바텍 기본끈이 사알짝 제 스탈이 아니라서
강제로 바꿔 버렸습니다 ^^;;
알록달록 + 정신없음 이랄까요 ??
거기다 셔츠까지 도움을줘서 더더더
알록달록 하네요 .... 하하하 ....
리베로님 편안한 수욜밤 되시고
푹 쉬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21:15:51

바나나랑 찰떡입니다 타이거님
언제나 화려한 색감
리수펙~~!!입니당

OP
1
2021-07-21 22:28:33

애기들 놀고 있는데
강제로 자리뺐기 시전했습니다 ......
농담이고요 ^^;; 사진 찍고 있는데 제가
자리 뺐겼습니다 ㅠㅠ 바로 빤쓰런 ..... ㅋㅋㅋ
나름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
뽀도르님 중복날 맛난거 마니마니 드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22:10:31

 제이발빈이 진짜 보면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OP
1
2021-07-21 22:34:27

요놈 가벼워서 더더더
맘에 드는 놈입니다 ^^
다른 끈도 시도해 봐야 되는데
갈아 끼우기 왤케 귀찮죠 ㅠㅠ ?? 흑흑
동순님 무더운 여름밤 시원하게 하시고
좋은밤 보내시길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23:06:29

ㅎ닉네임이 부럽습니다. 착샷도 정말 멋지네요.

OP
2021-07-22 10:23:44

안녕하세요 김두한님 ^^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착갤 외에 큰 활동은 없지만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
무더운 여름날 더위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1
2021-07-21 23:07:15

스우시 아래 패션왕 거큰님!!! 

역시 제이발빈은 거큰님을 위해 나온 신발 같습니다!! 

넘 잘어울세용~~ 거큰님만큼 제이발빈을 소화 할 수 있는 사람 드물 것 같습니닷!! 

OP
2021-07-22 10:29:37

남따풋님 !!! 예전 글에서 블랙위도우 4D
잼나게 보셨다 그래서 저도 봤습니다 ㅋㅋㅋ
제 기준 쓸데없이 진동이 너무 많아서
(차만 타면 덜덜덜덜덜 ;;;;)
사알짝 멀미가 일어날려 했는데
(밥 먹고 바로 봤어요 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니 적응이 되고 마지막 하늘씬은
시원한 바람이 계속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재밌는 영화 보시면 또 추천 부탁드려요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고
시원한거 많이 드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1 23:55:55

역시 컬러풀한 패션 죽이네요~~

OP
2021-07-22 10:36:10

꼬부랑 할아버지가 된다해도
평생 요래 입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자꾸 이런 옷들만 사다보니
걍 이렇게 입게 되는거 같아요 ^^;;
오늘도 날씨 무쟈게 덥네요 ㅠㅠ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2 07:06:52

발빈 소화하시는 거 볼 때 마다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ㅎㅎ

OP
1
2021-07-22 10:38:47

사실 이런 신발들이 좀 편한점이
이색 저색 다 들어있어서
비슷한 색 옷만 입으면 끝입니다
신발도 가볍고 넘넘 좋네요 ^^
비안네님 목요일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
감사합니다 ^^

1
2021-07-22 07:32:42

오늘도 지리는 깔맞춤~~

OP
1
2021-07-22 10:41:43

크아아 ~~~~ 깔맞 장인은 석현님
아니겠습니까 ??
가끔씩 미스매치 하고 싶을때도 있는데
마음이 그러질 못하네요 ...... ㅋㅋㅋㅋㅋ
석현님 지리는 깔맞 착샷 좀 올려주십쇼 !!!
푹푹 찌는데 션한 음식들 마니마니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1
Updated at 2021-07-22 08:07:56

훌라훌라~~하와이를 연상~가보진않았어욧..

하와이 전통 인사방법 '샤카'인데요,

엄지와 검지를 펴고 나머지 손가락은 접은 후

흔들어주면 된답니다^^

OP
1
2021-07-22 10:47:34

아하ㅎ ~~~~ 그런게 있군요 !!!
저는 최근에 본게 제로투 밖에 모릅니다 ~~~~
한번 보여드릴까요 ???? 머리에 양팔을
올리고 ..... 허리를 좌우로 .....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목에 꽃 목걸이만
두르면 그럴싸 하겠네요 ^^;; 흐흫 ~~~~
라이츄님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2 10:10:00

깔마로 화려하게 입으셨지만 전혀 이질적이지않고 멋지시네요 ^^ 그나저나 스우시샷 타이거님한테 뺏기지 않게 더 부지런히 찍어야겠어요 ㅎㅎ 폭염이라던데 건강잘챙기시고 즐거운 신발생활 하셔요

OP
1
2021-07-22 10:54:22

진짜 저 스우시 보자마자
"꿍쓰님 포토존이다 !!!" 바로 생각나서
저도 한컷 해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좋네요 ^^ 와 ..... 날씨가 사람 잡것습니다 ㅠ
비라도 좀 시원하게 내렸으면 좋겠는데 ... ㅠ
무더운 날씨 잘 버티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2 12:24:22

발빈이랑 바이오를 이렇게 잘소화하는건 거큰님밖에 없을겁니다

OP
1
2021-07-22 14:32:55

우연히 비슷한 색감 옷들이
집에 있었네요 ^^;; 반대로 말하자면
다른 옷들과는 좀 힘든 조합인듯요 ㅠ
담번엔 원색에도 신어봐야 겠어요 ~~
아토님 무더운 목욜 오후시간 홧팅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1
2021-07-22 12:42:16

 발빈조차 타이거님앞에선 너무나 무난해보이네요 

위에 셔츠도 굉장히 강령해보입니다!!!

OP
2021-07-22 14:49:44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어서 사다 놓은건데
요긴하게 잘 입고 있습니다 ^^;;
큰일이네요 ..... 저는 옷은 무조건 입어보고
사는 스타일인데 날이 넘 더워서
어찌해야 할까요 ..... ㅋㅋㅋㅋㅋ
김유나니님 시원하게 몸 식히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
감사합니다 !!!

1
2021-07-23 11:14:37

아따~~~

엄청 시원하게 입으셨네요~~~~

여름엔 쨍쨍한게 최고죠~~~

OP
2021-07-23 17:06:24

크 ~~~~ 맞습니다 ^^
더울땐 시워어언하게 !!!!
요새 날이 너무 더워서 찬 음식만
자꾸 먹었더니 배가 살살 아프네요 ㅎㅎㅎ
윌웨님 후덥한 날 더위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불금 되시길 ^^
감사합니다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