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스니커마켓

푸마, 새로운 RS 시리즈 ‘RS-X 트로피’ 출시!

 
2
  2843
Updated at 2019-01-28 08:52:13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찬사를 보내다

푸마, 새로운 RS 시리즈 ‘RS-X 트로피’ 출시!


● 푸마(PUMA), 트렌디한 감각의 RS시리즈 신제품 ‘RS-X 트로피’ 공개

● 디지털 시대 새로운 문화적 현상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블랙 / 화이트 2종 출시, 골드 포인트 컬러로 새로운 시대에 대한 찬사의 의미 담아

● 이번 시즌 새로운 콘셉트와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RS-X 시리즈’ 선보일 예정

(사진: PUMA ‘RS-X TROPHY’)


(1월 17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RS 시리즈의 신제품 ‘RS-X 트로피’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RS-X 트로피’는 소셜미디어와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에서 라이징 스타가 나타나는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재해석하고 기념하기 위한 제품이다.


푸마의 RS-X 슈즈는 80년대 선보인 푸마의 혁신적인 쿠션 기술인 러닝 시스템(RS)이 최초 적용된 오리지널RS모델을 바탕으로 오버사이즈 실루엣, 과감한 컬러웨이 등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재탄생한 푸마의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 담고 있는 시그니처 라인이다.


‘RS-X 트로피’는 소셜미디어, 스포츠,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매일 새롭게 명성을 얻는 유명인들이 나타나는 새로운 문화적 현상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RS-X 트로피’는 블랙, 화이트 총 2가지로 구성된다. 푸마의 RS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미드솔과, 메시와 직물이 혼합된 벌키한 실루엣의 어퍼, 가죽소재 디테일을 적용하여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슈즈에 곳곳에 포인트로 적용된 골드 컬러는 새로운 시대에 대한 찬사의 의미를 내포할 뿐만 아니라, 미적인 요소까지 충족시킨다.


‘RS-X트로피’는 1월17일 부터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과 편집숍 카시나, W컨셉, 케이스스터디 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 및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푸마는 이번 시즌 지속적으로 음악 페스티벌, 테크놀로지의 콘셉트와 디자인를 담아 재탄생한 새로운RS-X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RS-X Trophies 

Retail price: KRW 129,000


PUMA

푸마(PUMA) 브랜드 소개 

푸마(PUMA)는 다양한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디자인, 제품 개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70년간 푸마는 ‘빠름‘을 상징하는 제품을 제작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와 함께 전설을 이어왔다. 푸마는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축구, 육상,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토스포츠 제품군을 이끌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포츠에 혁신적이고 트렌드에 발빠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푸마 그룹은 브랜드 ‘푸마’와 ‘코브라 골프’, ‘도보텍스’, ‘브랜든’을 전개하고 있으며, 세계120개국에 각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13,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있다. 푸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pu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4
Comments
2019-01-17 11:01:18

쿠션감이 궁금한 제품이네요

2019-01-17 15:48:02

오 색깔 잘뽑았네요

2019-01-17 16:16:27

오호 퓨마신발은 최근에 신어본적이 없는데

이건 호기심이생기네요 ㅎ 

출시되면 한번 매장에 들러봐야겠네요 ㅎ 

Updated at 2019-01-17 18:05:10

RS-0, RS-X는 다른것보다 인솔이 끝내줘서 추천입니다.

인솔의 쫄깃함만으로 발이 이렇게 안피곤해질 수 있다는게 놀라운 신발... 발볼도 푸마치고 좁게 안나왔구요, 무게는 좀 있는편인데도 이상하게 신으면 가볍게 느껴집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