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자유게시판

새롭게 태어난 푸마 RS-X³ 시리즈 ‘RS-X CUBE PUZZLE‘출시!

 
1
  2898
2019-11-08 16:00:51

 

 

 

 

 

 

 

 

새롭게 태어난 푸마 RS-X³ 시리즈

‘RS-X CUBE PUZZLE‘출시!


푸마(PUMA), 트렌디한 감각의 RS시리즈 신제품 ‘RS-X CUBE’ 공개

새로운 콘셉트와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RS-X³ 시리즈’ 선보일 예정

11월 9일 발매


푸마의 과거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레트로 무드와 현재에서 미래 진보를 지향하는 정신을 반영한 레트로 퓨처리즘 컨셉의 시그니처 라인의 RS-X³ 시리즈가 2020년 새롭게 재탄생되었다.


11월 9일 RS-X³ (CUBE) 제품으로 선 발매될 예정으로. RS-X 큐브의 ‘3’은 바로 세재곱을 의미하는 만큼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신발 어퍼의 디테일을 더했고, 다양한 소재가 믹스되어 새로운 스니커즈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어퍼에 가벼운 매시 소재를 활용한 블루 레드 블랙 등 다양한 팝한 컬러의 조화로움과 신발 혀 부분에 푸마 RS-X³ 브랜딩이 돋보인다.


푸마는 옆라인의 폼스트라이프 그 부분은 흰색 폼스트라이프가 합성가죽으로 덥혀져 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운 라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인솔에 적용된 푸마 RS 시스템이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이 편안하다.


벌키한 굽이 오버사이즈 실루엣 형태를 만들어 청키슈즈 무드를 뽐내면서도 미드솔의 입체감 있는 블록 조합에서 RS-X³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푸마는 이번 시즌 지속적으로 테크놀로지의 콘셉트와 디자인를 담아 재탄생한 새로운 RS-X³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9일 런칭

가격 : 129,000원

판매처 : 푸마 온라인 스토어(https://kr.puma.com) 및 전국 매장
           ABC 마트, 무신사, W 컨셉, 케이스스터디


1
Comment
5
2019-11-08 16:26:10

뭔가 이지 700 맛이 살짝 나네요 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