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프로 스케이트 LTD X SCI-FI FANTASY

 
  1578
2020-07-02 13:54:54

 

 

 

 

프로 스케이터 제리 슈(Jerry Hsu)가 전개하는 로스앤젤레스 기반 브랜드 ‘사이-파이 판타지(Sci-Fi Fantasy)’와 함께 새로운 프로 스케이트 LTD 컬렉션을 7월 1일 출시합니다.


제리 슈의 브랜드 사이-파이 판타지는 무엇보다 ‘창의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제리 슈는

“그저 창의적이고 멋진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면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게 뭔지 너무 깊게 고민할 필요 없어요. 그런 고민이 개입하도록 내버려두면 정작 정말로 원했던 창의적인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건 힘들어요.”

라고 전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지지하는 브랜드 Vans에서도 제리 슈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그가 주로 영감을 받는 공간을 소개하는 짧은 단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프로 스케이트 풋웨어 & 어패럴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풋웨어 컬렉션은 스케이트-하이 프로 LTD(Sk8-Hi PRO LTD) 그리고 올드스쿨 프로 LTD(Old Skool PRO LTD) 두 가지 대표적인 클래식 실루엣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컬렉션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투 톤 컬러의 스케이트-하이 프로에는 레트로한 컬러웨이와 함께 ‘X’로고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X’로고는 90년 대 특유의 디지털 기술과 디자인의 특징을 나타냅니다. 신발의 좌/우 힐 컵에는 각각 ‘Sci-Fi’와 ‘Fantasy’라는 글자를 자수로 새겨 놓았습니다.


올드스쿨 프로 LTD 스타일에는 시원한 느낌의 선명한 블루와 그린 컬러가 메인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힐 컵에 사이-파이 판타지의 타이틀을 자수로 새겨 놓았습니다. 제리가 자신의 90년대 컬렉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어패럴 & 액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져지와 모자 아이템으로 구성되었고, 사이-파이 판타지의 초창기 컬렉션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Generic Technology’라는 의미의 한자를 새겨 놓아 컬렉션이 갖는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스케이터 제리에게 있어서 브랜드 사이-파이 판타지는 다른 방식으로 창의성을 보여줄 수 있는 하나의 기회를 의미합니다. Vans 프로 스케이트 LTD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도 마찬가지로 사이-파이 판타지 브랜드가 가진 단순하지만 진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컬렉션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Vans 프로 스케이트 LTD x 사이-파이 판타지 캡슐 컬렉션은 7월 1일부터 일부 Vans 스토어 및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89,000 ~ 95,000원.


판매처 정보

Vans 스토어 압구정 (02-512-1578)

하이츠 스토어 (02-3144-0430)

세이버 스케이트숍 (070-8111-4987)

팀버샵 (02-3144-5487)

출처 : 반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