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자유게시판

슈프림 x 나이키SB 덩크 로우 람엘지(Rammellzee) 착용 이미지.

 
4
  1324
2023-03-24 09:03:59

 

 

 

 

 

 

 

 

 

 

 

 

 

 

 

 

 

 

슈프림 x 나이키SB 덩크 로우 콜라보 모델의 티져 이미지! 이번 에디션은 누벅 소재와 캔버스 소재가 함께 적용 되었고 특히 캔버스 갑피에는 람엘지의 아트워크 그래픽이 적용되어 독특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또한 골드 컬러의 SUPRME 듀브레, NIKESB / SUPREME 행택, 내구성을 위한 생고무창, 두툼한 설포, WORLD FAMOUS 슈레이스 팁의 디테일로 완성 되어 7월 출시됩니다.

 

람엘지 Rammellzee(1960-2010)는 그래피티 예술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과 1980년대 힙합 문화 발전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진 미국 예술가, 래퍼 및 힙합 선구자입니다. 뉴욕시에서 태어난 람엘지(Rammellzee)는 1970년대 후반에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경력을 쌓기 시작하여 도시 전역의 지하철과 건물에 자신의 이름을 그렸습니다. 그는 Mudd Club과 같은 클럽에서 공연하고 장미셸 바스키아 및 키스 해링과 같은 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공상 과학, 신화 및 고대 문화의 요소를 통합한 복잡하고 복잡한 스타일로 유명했습니다.

 

품명 : Supreme x Nike SB Dunk Low “Rammellzee”

컬러 : Black/Black-Multi-Color

품번 : FD8778-001

출시 : 2023년 7월

가격 : $130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