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염장갤러리

아트모스(atmos) x 아식스 살로몬 XT-6 콜라보 “Stars Collide” ★

 
  1561
2023-03-28 08:21:13

 

 

 

 

 

아트모스(atmos) x 아식스 살로몬 XT-6 콜라보! Stars Collide 컨셉으로 우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적용 되었습니다. 블랙/그레이/메탈릭 실버 컬러 바탕에 반짝이는 별(★) 패턴이 가장 큰 특징이며 그외 atmos 및 Salomon 로고 브랜딩이 돋보입니다. XT-6 모델은 트레일 헤리티지가 그대로 담긴 슈즈 XT-6는 더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살로몬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트레일 레전드 기술이 그대로 담겨져 있으며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슈즈이며 스티치 패널과 센시핏 설계 위에 부드럽고 전통적인 소재를 레트로 스타일로 덧대였습니다.

 

스티치 센시핏

센시핏이 어퍼 위에 스티치 형식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더욱 정확하고 단단한 지지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엔도핏도 적용 되었습니다.


안정성

아웃솔의 다운힐 섀시와 러그 구조가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움직임을 만들어줍니다.


테크놀러지

  • Endoft : 내부에 설계된 핏 슬리브가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정확한 핏을 선사합니다.
  • Agile Chassis System : ACS가 에너지셀 미드솔과 함께 안정성을 향상 시키고 충격을 흡수합니다.
  • Sensifit : 센시핏이 적용되어 미드솔부터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고 최상의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커스터마이징된 것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품명 : atmos x Salomon XT-6 “Stars Collide”

출시 : 2023년 4월 8일

1
Comment
OP
2023-03-29 07:31:17

https://www.instagram.com/p/CqUSslCJWdp/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