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퀄리티;;
1
1745
Updated at 2017-01-18 10:31:26
첫 구매는아니지만 퓨리류는 첫구매입니다.
토요일주문 화요일도착
늘 실착하기때문에 퀄에 크게 민감하지 않습니다 허나..
퇴근하고 박스를 열어보고 기쁜마음에 내일 당장신어야지 생각만 하고있다가
퀄에 민감하지않던 제가 아무이유없이 왼쪽 오른쪽 비교를하기 시작했습니다...
앞부분 이 울었습니다.
바디부분 안쪽 고무..
아웃솔 문제인지 오른쪽신발은 기울었구요..
오른쪽 미드솔 문제인지 아웃솔문제인지 앞쪽이 붕 떴습니다..
왼쪽 신발 입구 안쪽
뒷꿈치쪽 고무균형..
가장 심하다고 생각한 뒷꿈치쪽 아웃솔 붕뜨고 기울었습니다
어느쪽이 정상이고 어느쪽이 문제가있는지 구분이 안가더군요..
본드자국또한 지저분하지만 신경쓰지 않는부분인지라 그러려니하지만
여태 신발을 수도없이 많이 사 봤지만 이번은 좀 심한듯하여 새벽에 사진찍고 공홈에 문의글을 올렸습니다..
제가 민감한건가요 아니면 신발이 너무한건가요?
219000원이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소비자로서 어제는 화가나더군요..
수정글
--------------------
리복측의 답변이 왔습니다..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1문의 담당자입니다.
우선 만족스러운 상품 배송으로 도움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발송 전 배송을 담당하는 매장에서 1차 검수 후 제품을 발송하고 있사오나 본의 아닌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다만, 문의글이나 사진만으로는 상품의 하자 여부 확인이 불가하여 출고 매장으로 상품 입고 이후 진행되고 있음을 양해바라며 현재 250사이즈의 경우 품절로 교환이 불가하며 추가 입고 계획이 없어 반품접수만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부분에 대하여 별다른 보상 정책이 운영되지 않으며 회수 후 하자로 확인 될 경우
별도의 발생비 없이 무료반품으로만 진행되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접수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88-7324)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한 접수 도움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만족스러운 상품 배송으로 도움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발송 전 배송을 담당하는 매장에서 1차 검수 후 제품을 발송하고 있사오나 본의 아닌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다만, 문의글이나 사진만으로는 상품의 하자 여부 확인이 불가하여 출고 매장으로 상품 입고 이후 진행되고 있음을 양해바라며 현재 250사이즈의 경우 품절로 교환이 불가하며 추가 입고 계획이 없어 반품접수만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부분에 대하여 별다른 보상 정책이 운영되지 않으며 회수 후 하자로 확인 될 경우
별도의 발생비 없이 무료반품으로만 진행되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접수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88-7324)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한 접수 도움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군요 교환이되지 않는다면 그냥 신을생각은 하고있지만 1차검수를 완료하였다 라는건 납득이가질 않는부분이네요.. 후 진정이 안되는군요 ㅠ
16
Comments
#
글쓰기 |
토크로 옮겨졌군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