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퀄리티;;

 
1
  1745
Updated at 2017-01-18 10:31:26

첫 구매는아니지만 퓨리류는 첫구매입니다.

토요일주문 화요일도착
늘 실착하기때문에 퀄에 크게 민감하지 않습니다 허나..
퇴근하고 박스를 열어보고 기쁜마음에 내일 당장신어야지 생각만 하고있다가
퀄에 민감하지않던 제가 아무이유없이 왼쪽 오른쪽 비교를하기 시작했습니다...
앞부분 이 울었습니다.


바디부분 안쪽 고무..


아웃솔 문제인지 오른쪽신발은 기울었구요..


오른쪽 미드솔 문제인지 아웃솔문제인지 앞쪽이 붕 떴습니다..


왼쪽 신발 입구 안쪽


뒷꿈치쪽 고무균형..



가장 심하다고 생각한 뒷꿈치쪽 아웃솔 붕뜨고 기울었습니다
어느쪽이 정상이고 어느쪽이 문제가있는지 구분이 안가더군요..
본드자국또한 지저분하지만 신경쓰지 않는부분인지라 그러려니하지만 
여태 신발을 수도없이 많이 사 봤지만 이번은 좀 심한듯하여 새벽에 사진찍고 공홈에 문의글을 올렸습니다..
제가 민감한건가요 아니면 신발이 너무한건가요? 
219000원이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소비자로서 어제는 화가나더군요..


수정글
--------------------
리복측의 답변이 왔습니다..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1문의 담당자입니다.



우선 만족스러운 상품 배송으로 도움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발송 전 배송을 담당하는 매장에서 1차 검수 후 제품을 발송하고 있사오나 본의 아닌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다만, 문의글이나 사진만으로는 상품의 하자 여부 확인이 불가하여 출고 매장으로 상품 입고 이후 진행되고 있음을 양해바라며 현재 250사이즈의 경우 품절로 교환이 불가하며 추가 입고 계획이 없어 반품접수만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부분에 대하여 별다른 보상 정책이 운영되지 않으며 회수 후 하자로 확인 될 경우

별도의 발생비 없이 무료반품으로만 진행되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접수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88-7324)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한 접수 도움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군요 교환이되지 않는다면 그냥 신을생각은 하고있지만 1차검수를 완료하였다 라는건 납득이가질 않는부분이네요.. 후 진정이 안되는군요 ㅠ
16
Comments
OP
1
2017-01-18 10:28:11

토크로 옮겨졌군요 죄송합니다!

1
2017-01-18 10:28:51

토크 게시판으로 글 이동 하였습니다.

리복 쪽에서 좋은 답변 해주길 바라겠습니다 ㅠ
OP
2017-01-18 10:33:04

본문수정으로 리복측의 답변을 올렸습니다 후.. 좋질 못하군요 ㅠ 토크와 자유게시판의 구분이 어렵네요 ㅠㅠ 다음에는 잘 숙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1
2017-01-18 10:30:06

퓨리의 퀄리티는 하루이틀일이 아니지요.
96에도 충분히 안좋았습니다 ㅇㅅㅇ

잘 해결되시길 ㅠ

OP
2017-01-18 10:34:13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었으나 결국.. 반품하기에는 너무나도 맘에드는 디자인이라 그냥 신어야겠네요 ㅠ 퓨리퀄리티가 이렇게나 안좋을줄은 몰랐습니다 다음부턴 절대 구매하지않을것 같네요..

1
2017-01-18 10:32:48

나이키나 리복이나 아디다스나...

OP
2017-01-18 10:35:10

신발 수도없이 많이구매해봤지만 이번경우가 가장 컸던것 같네요 제기준 나이키는 업템포를 제외한 나머지 신발들은 이정도면 됐지뭐 하는 기준인데 리복이 너무했어요 ㅠㅠ

1
2017-01-18 10:52:36

온라인 구매후 매장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발송하는 브랜드들은 발송매장에서 1차검수를 했다는 멘트 자주 사용하더라구요.. 누가봐도 상태확인 안하고 보낸게 뻔한데 말이죠..

깨끗한 새상품으로 꼭 교환하셔서 신을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OP
2017-01-18 10:57:19

제품 품절로인데 교환이 어렵다는 리복측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냥 신어야하나 봅니다 ㅠ 딱봐도 단골멘트 같아보이더군요.. 

1
2017-01-18 15:14:18

리복이랑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주문 하셨으면
아마 글쓴분 주소에서 가장 가깝고 재고 있는 매장이랑 매칭 되어서 해당 매장에서 주문접수확인 후 실재고 확인 후 택배 보내도 되겠다 검수를 한 후 해당매장에서 자기네들이 실재고보유도 있고 택배 발송문제없다 싶으면 그 주문을 완전히 받아서 고객한테 택배로 발송하는게 아디다스 및 리복 시스템입니다
퀄이 저따구라는건 택배박스 발송처 매장에서 대충 겉박스표기에 사이즈만 확인 후 신발 양쪽 사이즈 맞는지만 확인하고 퀄은 확인 안 한 경우에 저렇게 됩니다 (이게 고객센터에서
말하는 1차검수) 매장 측이 바빴거나 나빴거나 둘 중 하나겠습니다 택배 박스가 있으시면 확인 후 해당 매장이 가깝다면 직접 가셔서 교환은 가능 할 겁니다!

OP
2017-01-18 15:20:1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그러한 시스템으로 돌아간다는건 처음알았군요! 거주지는 안산이며 배송은 청담쪽에서 보낸것 같더라구요 소비자의 시선과 판매자의 시선은 역시 다를 수 밖에 없나봅니다.. 리복 나쁩니다 ㅠㅠ 앞으로 리복은 구매하지 않으려합니다 !!!

1
2017-01-18 15:40:57

ㅠㅠ 아마 교환 잔행하면 이번에는 검수 꼼꼼히 해서 보낼겁니다 반송할때 쪽지로 검수 꼭 하고 보내달라고 부탁하는 방법도 있지만 ㅠㅠ 제가 다 슬프네요 회원님의 사례를 통해 해당 매장이랑 리복코리아가 조금이라도 발전했으면 합니다

OP
2017-01-18 17:30:48

품절된 상품이라 반품밖에 할 수 없다고하여 이번주 동안은 신어야하나 반품을 해야하나 고민좀 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깊은공감 감사합니다 !!

1
2017-01-18 16:41:38

저도 올해 처음으로 퓨리 구매하였습니다.

end콜라보 퓨리 salmon이요~
신발 살펴보고 아... 뭐 퀄리티가 나이키보다 더하더군요.
좌우 대칭도 안맞고 본드는 줄줄 흘르고 뒤쪽 고무도 삐뚤거리면서 짝짝이느낌에..
외국에서 구매한거라 반품 귀찮아서 걍 신으려고 모셔두었습니다.
유태콘님 신발 저도 이뻐서 구매하고 싶었는데 사이즈가 없네요 ㅎㅎ
퓨리 퀄리티 원래 이런가바요 ㅠㅠ

OP
2017-01-18 17:33:05

원.래. 이런거였군요.. 정말 실망이네요 ㅠ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가볍고 편한신발 이라는 인식을 갖고있었는데 이번 일로 실망도하고 다신 구매하지않으리! 라는 생각마저 드네요 ㅠ 협업제품 마저도 퀄리티가 그정도라면 할 말이 없습니다... (한숨)

2017-01-19 01:58:22

마마퓨리도 그렇고... 고질병이네요
퓨리 여러번 신어봤지만 예나 지금이나
힐컵 지지대도 양쪽 다른게 예사고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