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SINA 가 좀 이해가 안되는군요.
안녕하세요 아리까리 입니다.
바로 아래에 sb피죤 의 일방적 취소 통보에 대한글이있는데요.
한마디 덧 붙혀보겠습니다.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먼저
1. 카시나: 외부적 요인으로 인하여 상품이 잘못 등록이 되었습니다.
아리까리 : 외부적 요인이란것이 뭔가요?
카시나 : 그 원인을 지금 찾고있는 중입니다. 먼저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어떠한 사정으로 이렇게 되어서 정말 도와드릴수있는 방법을 찾다가 제품을 기다리실까봐 일단
전화를 했고 정말 취소가 불가피합니다. 라고말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드는데
무작정 전화해서 외부적요인으로 오류이니 취소를 도와주겠다. 라고 하는건 뭔가요...?
그리고 취소는 제가 원한게 아닌데 취소를 도와주겠다니요....?)
2. 카시나: 우리는 물량이 없기때문에 취소만 가능하다.
(위의 1번에서 설명만 잘해줬어도 이해가능한 부분인데 계속 이 말만 하고 있고
그럼 일방적인 통보를 받은 소비자는 네네 알겠습니다.
카시나 방침이 그렇다면 따르겠습니다. 라고 해야 하는건가요?)
아리까리 : 저는 외부적 요인이라는게 뭔지 이해가 안되고 또 제 돈으로 구입한 신발을 받고 싶으니
시간이 걸려도 구해주었으면 합니다. 또 한 지금 취소는 안하겠습니다.
3. 카시나: 원인은 외부적 요인으로 인하여 발생된 일로 알고 있기 때문에
카시나에서는 신발 발송 및 그 어떤 보상도 해줄수 있는게 없습니다.
근데 혹시 뭐 바라시는게 있는건가요?
(.......혹시 뭐 바라시는게 있는건가요?? 라니요??? 바라는건 제돈주고 구입한 신발입니다.!)
여긴 진짜 일방적인 통보에 짜증섞인 목소리로 바라는게 있냐라고 물어보는데
저 바라는거 다 말해도 되는상황 인가요?
그리고 전량 취소 시키고 다시 재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시나 나름 꽤 좋아하고있는데 이젠 쳐다도 안볼거 같네요.
글쓰기 |
저도 취소 안했습니다 이해가 안가는건 구매자들은 일괄 취소시키고 다시 발매하는 이유가 뭘까요? 외부적 요인을 설명해달라 카시나 잘못이냐고 물어도 이상한 답변만 하더라구요
적어도 원인을 찾아본 다음에 설명을 해주는게 순서일꺼 같은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