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교환/반품/전화 연결 상태 및 온라인 대응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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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18-02-09 15:10:21

지금은 30분 넘개 대기음만...이거 물론 통화료도 나가겠죠

몇명 남았는지 안내조차 없습니다

25일날 구매했고 26일또는 27일에 보내고 대한통운에서 2월1일날 배달완료했다고 나오는데 수거준비중입니다

무려 10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발을 보는데 우측발에 검은색 먼가가 묻어있고 먼지가 많이 끼어보이기도 하고

사이즈도 겸사겸사 교환하려는데 아주 서비스가 사랑에 빠질정도내요...

신발을 샀는지도 까먹을뻔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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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OP
2018-02-09 14:59:30

통화료 1시간짜리~

2
2018-02-09 15:10:21

잘못 연결된거 아닐까요.

차라리 끊고 다시 거시는게 좋지 않을까나 싶네요.

 

1시간이라니 ㄷㄷㄷ

1
2018-02-09 15:20:12

저도 잘못연결되었나 하고 기다리다 45분만에 전화를 받더군요

OP
2018-02-09 15:22:04

네 저도 1시간 20분 대기후에 통화했습니다

1시간은 연결음만 뜨더니 20분은 또 다른 연결음과 안내메세지가 무한반복되더군요

OP
2018-02-09 15:21:17

1시간 20분 대기후에 통화했습니다..절대 잘못된게 아니고 다른사람들도 이런경우가 종종있나봐요

OP
2018-02-09 20:30:43

덧글 주신분들께 결과가 혹시라도 궁금하실까봐 같은 댓글을 남겨드립니다.

퇴근하면 추가피드백은 힘들거 같습니다.

저는 정말 전화로 불같이 화냈고 상담사분이 아닌 책임자나 담당자와 통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물건이 분명히 확인되지 않았음이 분명하나 다음주 월요일에 긴급으로 교환물건을 보내주기로 했고

상담사분은 나이키 '1만원권'상품권을 주겠다고 했지만, 그딴거 필요없고 책임자와 통화연결이나 제대로 하라고

말했습니다. 설 연휴 전이지만 제 물건은 긴급 처리해준다고 하내요...하나부터 열끝까지 맘에들지 않내요.

환불처리도 제 물건을 확인하고 하는게 아니라서 바로 안된다고 해서 물건을 받고난후에 다시 보내달라고합니다.

여튼 고객이 당연히 받아야하는 서비스를 얻고자하면 서비스에 상응하는 대응으로 처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이용에 참고하시고 주의하셔서 같은 일들로 불편을 격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1
2018-02-09 15:21:48

와....이거 인간적으로 좀 너무 한거 같은데....

OP
2018-02-09 15:23:26

설마설마했는데 서비스가 아주 사랑스러운 정도입니다.....

한번에 교환없이 물품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OP
2018-02-09 20:29:17

덧글 주신분들께 결과가 혹시라도 궁금하실까봐 같은 댓글을 남겨드립니다.

퇴근하면 추가피드백은 힘들거 같습니다.

저는 정말 전화로 불같이 화냈고 상담사분이 아닌 책임자나 담당자와 통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물건이 분명히 확인되지 않았음이 분명하나 다음주 월요일에 긴급으로 교환물건을 보내주기로 했고

상담사분은 나이키 '1만원권'상품권을 주겠다고 했지만, 그딴거 필요없고 책임자와 통화연결이나 제대로 하라고

말했습니다. 설 연휴 전이지만 제 물건은 긴급 처리해준다고 하내요...하나부터 열끝까지 맘에들지 않내요.

환불처리도 제 물건을 확인하고 하는게 아니라서 바로 안된다고 해서 물건을 받고난후에 다시 보내달라고합니다.

여튼 고객이 당연히 받아야하는 서비스를 얻고자하면 서비스에 상응하는 대응으로 처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대단하내요

OP
2018-02-09 15:23:54

심지어 메일로 문의한 내용은 답변조차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주 대단하내요....

1
2018-02-09 16:20:38

아.. 그러고보니 저도

무려 80만원정도에 달하는.. 하이퍼어뎁트 반품시킨지 꽤 된것같은데 말이 읎네요 -_-

OP
1
2018-02-09 16:26:39

직접알아보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하나 봅니다...

책임자가 5시이전에 전화준다고 했는데 기다려봐야죠 이것도....

1
2018-02-09 16:39:09

덧글 달자마자 취소가 되어서

입금되었습니다 -_-; (저는 매번 신용카드 긁으면 선결제하거든요)

 

하도 오래전이라 공돈 생긴 기분이네요 

 

 

울히님도 빠르게 해결되시면 좋겠어요

OP
2018-02-09 17:10:04

메일은 답변도 없고 전화통화는 기본 1시간 대기에

당연히 믿고 기다리는 고객은 X병X이 되는거냐고 따졌내요...

제 물품만 '누락'이 되었다고 하는데 도통 믿지 못할소리만 해대는데

진지하게 걍 반품해버릴까 생각중입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1
2018-02-09 17:20:04

저도 30일 반품 완료 되었지만 아직 수거준비중이라고 나와요 그런데 1:1 실시간 채팅으로 겨우 연결했는데 교환물품이 배송중이라고 알려주네요 송장번호 알려달라니까 전산오류로 알아보고 연락 준다는데 연락없어요 ㅜㅜ

저도 하이퍼어댑트인데 ㅜㅜ

OP
2018-02-09 17:26:22

저는 상담사분에겐 죄송하지만 거의 울릴정도로 따졌습니다

상담사분은 죄없으니 책임자 연결하라고 했고 미친듯이 화냈더니

갑자기 엄청나게 친절해지더군요...

화는 냈어도 욕은 하지 않았으며 욕을 조금 섞긴 했지만 상담사분을 향한건 아니였습니다

좋은말로 해서는 절대 답안나오는 서비스인거 같습니다

OP
2018-02-09 20:29:45

덧글 주신분들께 결과가 혹시라도 궁금하실까봐 같은 댓글을 남겨드립니다.

퇴근하면 추가피드백은 힘들거 같습니다.

저는 정말 전화로 불같이 화냈고 상담사분이 아닌 책임자나 담당자와 통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물건이 분명히 확인되지 않았음이 분명하나 다음주 월요일에 긴급으로 교환물건을 보내주기로 했고

상담사분은 나이키 '1만원권'상품권을 주겠다고 했지만, 그딴거 필요없고 책임자와 통화연결이나 제대로 하라고

말했습니다. 설 연휴 전이지만 제 물건은 긴급 처리해준다고 하내요...하나부터 열끝까지 맘에들지 않내요.

환불처리도 제 물건을 확인하고 하는게 아니라서 바로 안된다고 해서 물건을 받고난후에 다시 보내달라고합니다.

여튼 고객이 당연히 받아야하는 서비스를 얻고자하면 서비스에 상응하는 대응으로 처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Updated at 2018-02-09 18:10:38

지금 제입에는 쌍욕이 맴돌고 있습니다. 오늘 전화 30통은 한거같은데 포기했습니다. 삼일전 반품신청했는데 수거해 갈 기미가 없네요

OP
2018-02-09 18:11:33

저는 이걸 해결하기 전에 제가 이걸 반품/교환했다는걸 까먹고 있었습니다.

좋은 말로는 절대 해결 불가하다는게 제 개인적인 판단이내요

빠르게 처리하실거면 전화를 꼭 기다리셔서 바르게 따지시길 추천드립니다.

OP
2018-02-09 20:28:09

덧글 주신분들께 결과가 혹시라도 궁금하실까봐 같은 댓글을 남겨드립니다.

퇴근하면 추가피드백은 힘들거 같습니다.

저는 정말 전화로 불같이 화냈고 상담사분이 아닌 책임자나 담당자와 통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물건이 분명히 확인되지 않았음이 분명하나 다음주 월요일에 긴급으로 교환물건을 보내주기로 했고

상담사분은 나이키 '1만원권'상품권을 주겠다고 했지만, 그딴거 필요없고 책임자와 통화연결이나 제대로 하라고

말했습니다. 설 연휴 전이지만 제 물건은 긴급 처리해준다고 하내요...하나부터 열끝까지 맘에들지 않내요.

환불처리도 제 물건을 확인하고 하는게 아니라서 바로 안된다고 해서 물건을 받고난후에 다시 보내달라고합니다.

여튼 고객이 당연히 받아야하는 서비스를 얻고자하면 서비스에 상응하는 대응으로 처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2018-02-09 18:37:03

헐 저도 반품 할거 잇는데
저도 한달쯤 걸리겠네요 ㅠㅠ
차라리 직접 갖다 주고 싶네요

OP
1
2018-02-09 19:49:48

 저는 정말 전화로 불같이 화냈고 상담사분이 아닌 책임자나 담당자와 통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물건이 분명히 확인되지 않았음이 분명하나 다음주 월요일에 긴급으로 교환물건을 보내주기로 했고

상담사분은 나이키 '1만원권'상품권을 주겠다고 했지만, 그딴거 필요없고 책임자와 통화연결이나 제대로 하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빠른 교환을 원하신다면 고객이 당연히 받아야 하는 빠르고 신속하고 기분좋은 서비스는 기대하지 마시고

신속한 대처를 하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1
2018-02-10 08:03:21

저도 환불이 안되고 있어서 스트레스 입니다. 나이키 공홈 일을 안합니다. 전화도 안받고 이메일답변도 안오고 아무런 응답이 없네요.

OP
2018-02-10 10:35:50

소중한 시간을 들여서 꼼꼼하게 따지는 방법외엔 없습니다...

완전 어이없는 행보입니다 나이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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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10 16:26:46

저도 교환이나 반품건으로 전화했지만 기본 1시간 이상입니다...답답합니다 나코...일을 안하는것보다 상담하시는분들 넘 적어요....계속 기다리란 얘기밖에 드릴말씀이 ㅠㅠ

OP
2018-02-10 17:26:23

나이키가 무슨 동네구멍가게도 아니고 일처리가 너무 엉망진창입니다...

OP
2018-02-10 17:28:32

바로 멀지 않은 주변에도 2시간 대기하신분이 있으셨습니다...

1
2018-02-11 17:46:57

 ㅜㅜㅜㅜ 저는 3주가 지나도 연락없어요......전화도 하다하다 안받아서 포기하고...........까먹엇단말에 공감 ㅠㅠ

OP
2018-02-12 09:50:17

나이키가 지금 미쳐돌아가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착한고객을 호갱님으로 만들고 있으니 기다려서라도 전화 꼭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2018-02-11 20:47:47

 거의 안티소셜이네요... 

OP
2018-02-12 09:50:47

비단 저한사람의 문제가 아닌거 같습니다..

무수히 많은 사례가 나오고 있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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