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자유게시판

강남 캠핑 후기

 
8
  1318
2018-02-25 11:32:08

이제야 정신 차리네요. 정말 죽을 맛이었습니다. 다행인 것은 바람이 아침에만 좀 불어서 그때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강남 이번 캠핑은 정말 제대로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1번 분이 정말 칭찬 받아 마땅 한거 같습니다. 여기나 옆 동네나 강남 캠핑 관련은 칭찬 글 인정 합니다.

새채기 명단도 부정적인 분이 있어보여 강남에 있었던 실상 알려드립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당시 일 정리하면. 일단 30명 정도즘 명단 작성 시작하더군요. 일일이 설명하고 혹시나 있을 줄 꼬임 방지라고 했습니다. 무조건 앞뒤 분 얼굴 익히고 그 분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움직이라고 하더군요. 책임은 다같이 지자고 하시더군요. 그 분 한숨도 자지 못하고 왔다갔다 사람들 챙기더군요. 아침 발매 전 서서 있기 전까지 오는 사람마다 일일이 출첵 없다. 발매전 줄 정리용이다. 앞뒤 사람 동의 받고 움직여라. 그 사람들이 항의하면 당신 번호 지운다. 불시에 줄 정리한다. 그때 없어도 번호 지운다. 이었습니다.

당연히 앞뒤 사람이 서로를 주목 할 수 밖에 없고 언제 번호를 부를 줄 모르니 이탈 할 수도 없죠. 거기에 중간 3분 정도 이탈해서 번호 삭제 하고 맨 뒤로 줄 다시 서라고 사람들과 합의 하에 이뤄졌구요.

또 새벽 되면 졸립고 피곤하기 때문에 줄은 어느정도 흐트러지게 됩니다. 그때 슬쩍 끼면 긴가민가 할 수도 있죠. 아침 7시즘 30분 있다 판매 줄 정리 한다고 돌아다니면서 사람들 깨우고 주변 정리 하라고 하더군요. 그때 뒷번호 여럿이 없어서 앞으로 상당히 줄을 땡겼습니다. 듬성듬성도 아니고 연속으로 네댓명 없었죠. 그때 슬쩍 끼면 헤깔리지 않을 수가 없죠. 거기에 마스크 낀 사람이 많았는데. 긴가민가 할 수 있죠.

강남 판매 형식대로 줄 딱 세우니까 타이밍 좋게 강남 직원들이 나와서 바리케이트 치더군요. 줄 세우는데도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는 강남 1번 출첵 일때 줄 세운데만 1시간 걸리는가 보면 정말 깔끔하고 군말 하나 없는 진행이었습니다.

웃긴건 오밀조밀 앞번호 때와 뒷번호가 줄을 선 와중에도 슬쩍 새치기 하는 사람이 발생하더군요. 거기에 몇몇 분은 서 있는게 힘들어서 벤치에 앉아 있구요. 피곤하고 3시간 가까이 서있으려니 죽을 맛이기에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걸 노려 사람들 사이에 파고들어 새치기 했다가 걸려 1번 분에게 말하더군요. 1번 분이 새치기 할 수 있다 줄 정렬 하시라 하고 바리케이트 밖으로 뒷번호 줄 이후 온 사람을 정리 하게 하더군요.

모든 걸 혼자 했다면 100% 혼선이 있었을 것입니다. 제가 많은 캠핑을 한거 아니지만 잡소리 1도 발생하지 않는 캠핑은 처음이었습니다.
마치 강남 직원인지 헤깔릴 정도로 타이밍도 좋았습니다. 혼선도 없었고 불평불만도 없었습니다.

대신 몸은 진짜 힘들었습니다. 별별 생각이 다 들더군요. 하지만 냉정하게 보자면 이게 정답이지 않나 싶더군요. 아마 강남직원들도 아침에 출근하고 놀랬을겁니다. 꼬리잡히고 책잡힐 행동 없고 책임도 다 같이 지니까 몸은 힘들어도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없는 하루이었습니다.

새치기 방지용 명단 웃긴다. 틀린 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도구는 쓰기에 따라 용도가 달라집니다. 결국 사람이 문제인거죠. 그 명단 없었으면 새벽, 아침 잠깐 졸고나 잠 잔 사이에 어떻게 될지 모르고. 줄 서는데 아비규환 될 확율이 많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브레드토 정말 시끌시끌 하지만 강남만큼 조용하게 아주 상식적으로 줄 때문에 인상 찌부린 곳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솔직히 몸도 편하고 물건도 제 사이즈 사가고 마음도 편하고 다 만족하려는거 드러운 욕심 아닌가요? 어느 곳이나 100% 만족이라는 일 진행은 없지만. 제 기준에서 이번 강남은 100% 만족인 곳입니다. 물론 그곳에 있는 분들 속마음은 전부 모르지만 반이상은 동의 할거라 생각합니다.


3
Comments
1
2018-02-25 12:04:59

홍대애서 캠핑 했습니다.

홍대도 해뜨니까 바람이 불어서 ;;; 힘들었네요
(매장이 건물과 건물 사이에 있는데,
새벽내내 버틸만하다가 해뜨니까 바람 작열;;;)

홍대는 새치기방지 명단이 재역할 잘했어요

1번분이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2018-02-25 12:10:56

맞아요 저도 강남10번대였는데 1번분 정말 고생하셨어요 사람들 올때마다 하나하나 다 설명해가면서 알려주더라구요..

2018-02-25 12:24:53

1번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여. 전 못할듯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