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인터네셔날 3 10시 플렛 조기 품절에 관한 나이키의 대답~!(수정)

 
3
  2335
Updated at 2018-07-15 07:59:39

<p>나이키 고객 센터 응대에 대해 화가 나서 몇 글자 적어 봅니다.</p>
<p>10:00(플렛) 딱 /&nbsp; 신발이 전량 품절이 되어 있어 이상하다 생각했습니다.&nbsp;</p>
<p>의심 했지요(아직) 시스템에 문제가 좀 있어서 늦나보다. 10분 흘렀나</p>
<p>이후 변화가 없어 고객 센터에 전화 문의 했지요~&nbsp;&nbsp;</p>
<p>&nbsp;</p>
<p>이제품이 품절이 된게 맞나요?&nbsp;</p>
<p>답변 : 네 품절입니다.&nbsp;</p>
<p>정말 품절 맞나요?&nbsp;</p>
<p>답변 : 정말 인기가 있는 신발은 3초만에 품절 됩니다.</p>
<p>&nbsp;</p>
<p>진정 사실입니까?(생각으로) 구매자 전부 슈퍼컴퓨터 와 엄청난 클릭 속도로? 설마!!</p>
<p>신발을 한켤레만 파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판매까지 하는데 설마 나이키 공홈에서 몇켤레 팔라고 문자까지 보내나 싶기도 하고, 계속해서 의구 심이 들었습니다.</p>
<p>만약 400켤레를 결제를 3초만에 품절이 될까 혼자 상상 했죠~~ㅋㅋㅋ (나이키가 그런 시스템을&nbsp; 갖추고 있나~~!!)&nbsp;</p>
<p>&nbsp;</p>
<p>다시, 마음을 진정시킨후 혹시나 싶어 구매를 위해 창을 다시 열어 봤더니, 헉~ 왠걸~~!</p>
<p>품절이 아니였습니다.&nbsp; &nbsp;기쁘기도 하고 , 아까 통화 한 여자 고객센터 직원때문에 화가 나기도 하고 ㅜㅜ</p>
<p>일단 구매를 하고 고객센터 메일을 썼습니다.</p>
<p>&nbsp;</p>
<p>&nbsp;이후 더 황당한 메일이 오더군요~! Bot이 작성한 같은 메시지만 오는 겁니다.(화가 부글 부글)</p>
<p>답: 고객님의 문의 하신 신발은 품절이 되어 안타갑게..... 주절주절 .... 중략 뭐~! 죄송하데요.~!</p>
<p>&nbsp;다시 문의 메일 보냈습니다.</p>
<p>답 : 죄송하지만 인기 상품은 직원도 구매가 어려워 몇 초만에 품절이 .....(내가 구걸했나 ?)ㅠㅠ</p>
<p>문제의 요지는 정상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아, 또는 시스템에 장애가 있어 ~~라든지 ...</p>
<p>안내를 받았으면 좀 기분이 나아 질텐데 말이죠~</p>
<p>&nbsp;</p>
<p>ps : 정신 없이 적다 보니 제목이 이상하게 작성되었네요. ㅠㅠ 수정했습니다.</p>
<p>바램이 있다면 나이키 관계자분이 읽게 되신다면 ,서비스 개선에 힘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nbsp;&nbsp;</p>


21
Comments
1
2018-07-14 18:02:18

매장 가니까 물량 많습니다~~ ㅋㅋㅋ 이러내용

OP
2018-07-14 18:06:58

거짓말 쟁이들 나이키 흥~

1
2018-07-14 18:03:30

그지 같은 서버운영 덕에 너무 행복하네요..

OP
2018-07-14 18:08:53

좀 바꺼 주세여~ 21일도 컴씨름 해야 하니 ㅠㅠ 하나 건져 가시길~ ^^*

OP
2018-07-14 18:26:33

피씨방에서 해볼까 했는데~ 잘 되겠죠?? 최신식이라던데 ㅋㅋㅋ 저희동내
서버가 문제면 - ㅠㅠ

2
2018-07-14 18:15:22

고객센터 전화해봤더니 통화시간이 아깝더군요..

OP
1
2018-07-14 18:22:53

헐 몰랐습니다. 머리까지 아픈줄 ㅠㅠ 그냥 기다려 볼껄 ㅠㅠ 괜시리 손해 보는거 같아 후회 하네요 ㅋㅋ

1
Updated at 2018-07-14 18:46:40

3초가 아니라 10시동시에 품절이었어요

OP
2018-07-14 19:02:54

그러게 말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면서 나이키 ㅠㅠ 직원 퐈야~~

1
2018-07-14 18:48:03

나이키 고객센터 직원들 정말 불친절합니다.

OP
1
Updated at 2018-07-14 19:05:04

몰랐습니다. 이번에 알았네요 ㅠㅠ

1
2018-07-14 19:28:48

메일 보내시면

메크로 답변 돌아와요 ...

OP
2018-07-14 19:34:22

네 말씀대로  

첫 메일은 메크로 답변이 왔습니다.

 2번째 보내자

두번째는 직원 이름으로 왔습니다.

 대답 또한 ㅠㅠ 별거 없었지만  앵무새 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1
2018-07-14 19:41:16

취급시 주의사항에서요

꼭 신어본 후에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나와 있는데요 매장 측에선

왜 못신어 보게 하는 건가요!?

문의하니 연락처 알려 주시고

전화로 얘기 하자고 하던데용 ~

OP
2018-07-14 19:49:32

서비스 교육이 영... 

해서 못신게 하는 이유는 뭔가요? 다른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가요? 

1
2018-07-14 20:16:15

매장 직원분 응대도 바뀌어야 된다고

생각 합니다 ... 신어 본다고 하면

표정이 틀려지는 분들도 몇명 봤어여 ...

OP
Updated at 2018-07-14 20:51:01

표정이  ㅠㅠ 신발은 신어 봐야 사이즈를 아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ㅜㅜ

1
2018-07-14 22:11:46

그래도 나이키 살거 아니까요.

OP
2018-07-14 22:17:46

음 ㅠㅠ 그래서 더 슬프네요
어찌 됐든 ㅜ 우린 충성 고객인가요. !! ㅋㅋ
슬프네요 ㅠㅜ

1
2018-07-14 23:05:29

고객센터 욕할게 아니라
나이키가 문제입니다
물류는 나이키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는
각각 외주

그러니 고객센터는 재고룰 몰라요
그러니 관리나 응대가 안되죠
이건 나이키가 왜 이런식으로 운영하는건지

OP
2018-07-14 23:34:41

아~ 그럴수 있네요~ 외주라 ㅠㅠ 나이키 시스템이 개선이 되야 하는건 분명한거네요 .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