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인터네셔날 3 10시 플렛 조기 품절에 관한 나이키의 대답~!(수정)
<p>나이키 고객 센터 응대에 대해 화가 나서 몇 글자 적어 봅니다.</p>
<p>10:00(플렛) 딱 / 신발이 전량 품절이 되어 있어 이상하다 생각했습니다. </p>
<p>의심 했지요(아직) 시스템에 문제가 좀 있어서 늦나보다. 10분 흘렀나</p>
<p>이후 변화가 없어 고객 센터에 전화 문의 했지요~ </p>
<p> </p>
<p>이제품이 품절이 된게 맞나요? </p>
<p>답변 : 네 품절입니다. </p>
<p>정말 품절 맞나요? </p>
<p>답변 : 정말 인기가 있는 신발은 3초만에 품절 됩니다.</p>
<p> </p>
<p>진정 사실입니까?(생각으로) 구매자 전부 슈퍼컴퓨터 와 엄청난 클릭 속도로? 설마!!</p>
<p>신발을 한켤레만 파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판매까지 하는데 설마 나이키 공홈에서 몇켤레 팔라고 문자까지 보내나 싶기도 하고, 계속해서 의구 심이 들었습니다.</p>
<p>만약 400켤레를 결제를 3초만에 품절이 될까 혼자 상상 했죠~~ㅋㅋㅋ (나이키가 그런 시스템을 갖추고 있나~~!!) </p>
<p> </p>
<p>다시, 마음을 진정시킨후 혹시나 싶어 구매를 위해 창을 다시 열어 봤더니, 헉~ 왠걸~~!</p>
<p>품절이 아니였습니다. 기쁘기도 하고 , 아까 통화 한 여자 고객센터 직원때문에 화가 나기도 하고 ㅜㅜ</p>
<p>일단 구매를 하고 고객센터 메일을 썼습니다.</p>
<p> </p>
<p> 이후 더 황당한 메일이 오더군요~! Bot이 작성한 같은 메시지만 오는 겁니다.(화가 부글 부글)</p>
<p>답: 고객님의 문의 하신 신발은 품절이 되어 안타갑게..... 주절주절 .... 중략 뭐~! 죄송하데요.~!</p>
<p> 다시 문의 메일 보냈습니다.</p>
<p>답 : 죄송하지만 인기 상품은 직원도 구매가 어려워 몇 초만에 품절이 .....(내가 구걸했나 ?)ㅠㅠ</p>
<p>문제의 요지는 정상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아, 또는 시스템에 장애가 있어 ~~라든지 ...</p>
<p>안내를 받았으면 좀 기분이 나아 질텐데 말이죠~</p>
<p> </p>
<p>ps : 정신 없이 적다 보니 제목이 이상하게 작성되었네요. ㅠㅠ 수정했습니다.</p>
<p>바램이 있다면 나이키 관계자분이 읽게 되신다면 ,서비스 개선에 힘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p>
글쓰기 |
매장 가니까 물량 많습니다~~ ㅋㅋㅋ 이러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