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1 UNC vs 맥스 97 멘타
 
1
2
  1937
2018-10-22 11:41:08

 정말...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오프화이트 한 족은 갖고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요즘 자주 드네요...

나이키 드로우는 이제 기대안합니다.

아디다스는 종종 주는데 나이키는 줄 생각을 안합니다..ㅜㅜ

 

내구성 및 실착을 했을 때 어떤 녀석에 손을 들어주고 싶으신지요...?

물론 이 설문이 제 결정에 영향을 주진 않겠지만,, 모두 실착을 해보시거나 갖고계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11
Comments
1
2018-10-22 12:07:10

조던1UNC는 가지고 있고, 멘타는 아는분꺼 발만살짝 넣어봤는데 가끔 신어서 코디에 힘주려면 역시 UNC가 좋아보여요

멘타는 코디에 스르륵 들어가서 다른 옷가지를 살려주는 느낌이라 해야되나 명품조연같다고하면 될까요 ㅎㅎ

WR
1
2018-10-22 14:24:24

의견 감사합니다!^^
unc 같은 경우..1탄의 내구성과..:겉으로 드러난 솜(?)이 좀 걸리더라고요..반면 멘타는 내구성면에서 우수한 점수를 주고요...
물론 두 족이 답이겠지만..결정하기 어렵네요ㅠ

1
2018-10-22 14:28:14

진짜 어려운 질문입니다. 

UNC는 유니크하고 조던이지만 코디하기 상대적으로 어려운 점, 아웃솔 내구성, 그리고 변색 등 

장매물이 좀 있는 반면 97은 솔직히 파워 실착하고 다녀도 될 정도의 내구성 (97 아웃솔도 짱짱한 편이죠), 상대적으로 코디하기 쉬윔. 등이 있을 것 같은데 ㅠㅠ. 저라면 결국 둘다 살 거 같습니다. 

WR
1
2018-10-22 20:14:09

사실 둘 다가 가장 이상적이긴 하죠..ㅎㅎ
저도 멘타가 여러모로 좋을 것 같지만 조던 1탄의 옾화버전은 정말이지 하나쯤은 너무 갖고싶네요..ㅠ

1
2018-10-22 15:27:45
unc는 실착중인데 가끔 싣는 레어템 멘타는 좀더 실용적으로 싣고싶었는데 미당첨 ㅜ 블랙이라도 했으면 싶었는데요 ... unc의 싣었을때 바닥의 오돌도돌 느낌 ㅋㅋㅋㅋ 좋아요 ^^
WR
1
2018-10-22 20:15:18

당첨은 바라지도...ㅠㅠㅠ
사실 unc는 소화할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1
2018-10-22 15:38:04

멘타 당첨되서 가지고 있는데...

그래도 제 눈엔 unc가 더 이뻐보이네요.^^

WR
1
2018-10-22 20:15:38

원래 남의 떡이 이뻐보인다고...부럽네요..ㅠㅠ

1
2018-10-22 17:24:38

둘만 놓고 본다면 UNC가 좋지만 여러가지 생각했을 시 멘타 좋다고 봅니다. UNC 토박스 김칫국물..생각만 해도 아찔하고 상대적으로 지금 멘타 가격이 UNC보다 많이 저렴(?)하기에 여러모로 멘타가..저는 옵화 UNC 말고 OG UNC가 있어 서..

WR
1
2018-10-22 20:18:19

멘타는...그 레인보우 스우시가 정말....
어떻게 회색바디에 레인보우 스우시 생각을 했을까요...대단하다는 생각뿐입니다..

1
2018-10-23 08:10:25

가격같은거 다차치하고 이쁜것같지가않아요 unc는..

#
 
25184
1
651
18-11-17
1
25181
 
175
18-11-17
1
25178
 
110
18-11-17
1
25177
 
123
18-11-17
1
25173
 
97
18-11-17
1
25168
 
259
18-11-17
1
25167
1
314
18-11-17
1
25164
1
934
18-11-17
1
25155
 
413
18-11-17
1
25154
 
865
18-11-17
1
25149
2
1173
18-11-17
1
25148
 
1479
18-11-17
1
25144
 
797
18-11-17
1
25143
 
406
18-11-16
1
25141
1
949
18-11-16
1
25124
6
2011
18-11-16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