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롯데백화점 나이키 콩코드 후기

 
  2029
2018-12-09 16:53:35

수원 롯데백화점 나이키 콩코드 후기입니다.

야간 근무특성상 아침에 퇴근을 하여서 일 끝나자마자 가장 가까운 수원으로 달려가서 이제껏 조던 시리즈 발매를 한 AK쪽 보다는 이번에 처음인 롯데쪽에 사람이 더 적을것 같아서 롯데로 가서 줄 섰습니다. 백화점 안쪽 입구쪽에서 캠핑중이시더라구요.

아침에 도착해서 명단 작성하니 7시에 출입문을 잠구고 명단출석 후에 라인업 한다고 하여 늦게나마 뒤쪽에서 줄 서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출석 명단을 모두 불러서 확인 후에 출석부르시고 명단 관리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시길 "어제 일찍오셔서 교대로 불침번 해주신분이 계신데 2분(7시2분 도착) 늦었습니다. 원래번호인 앞번호로 입장시켜도 괜찮을까요?" 라고 현장에 계시던 분들께 말씀하시더라구요.

대부분 그분이 앞번호에 입장시키는걸 찬성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하지만, 몇몇 분들이 "1분만 늦더라도 규칙은 규칙인데 그런식으로 예외를 인정해주시기 시작하면 끝이 없다"라고 말씀하셨고 현장에서 대화로만 이뤄지는 약간의 썰전이 있었고 결국 다수결 거수 끝에 원래번호인 앞쪽에 입장 하셨습니다.

뭐 저야 사실 늦게 도착하기도 해서 아무말 없이 있었지만, 규칙은 규칙인데 늦으신분이 양해를 구하시는 모습이 마치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늦어서 미안하지만, 좀 봐달라' 라고 약간은 당당(?)하셔서 놀랐습니다.

다 같이 지키라고 있는 규칙을 만들었는데 예외를 만드시는 모습이 썩 보기 좋진 않았어요.

그 외에는 다들 질서도 잘 지켜 주시고 통제에 잘따르시는 모습이셔서 보기 좋았습니다.



p.s 수원롯데 나이키 매장의 계산속도가 너무 느려서 속터지는줄 알았습니다.


2
Comments
2018-12-09 19:23:19

엇? 저는 계산을 1분만에 끝냈는데;; 계산속도보다 질서때문에 올려보내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많이 늦어진거같아요ㅎ

OP
2018-12-09 20:00:40

네네. 맞아요 그걸 말하려던건데...ㅎㅎ
밑에서 올려보내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답답했어요!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