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자유갤러리
뉴발 992 강남에 남은게 있군요...
 
1
  3824
2020-02-17 15:56:49

저~ 밑에 글 보고 295가 있다길래 전화해봤더니

270만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강남역 갈 수 있었는데 ㅠㅠㅠㅠ

 

필요하신 분은 연락해보시길... 없던 270이 생긴거 보면 반품 물품이 아닌가 싶지만

지금 올라오는 리셀 가격으로 사는 것 보단 낫죠 (전 리셀로 샀지만 ㅠㅠ)

7
Comments
2020-02-17 16:04:09

앗 사이즈 딱인데ㅠㅠ

2020-02-17 16:04:11

전화해봤는데 전체 품절이라는데요 ㅠㅠ

WR
2020-02-17 18:32:45

ㅎㅎ 그새 누군가가.

2020-02-17 16:57:33

반품이겠죠 ㅎㅎ

2020-02-17 18:45:06

그러게용.반품일듯싶네오ㅡ..ㅡㅜㅜ

1
2020-02-17 20:26:23

헐... 제가 4시쯤에 갔다왔을땐 없다고 했었는데...

WR
2020-02-17 21:05:53

제가 세시반쯤 전화했어서... ㅎㅎ 순식간이네요

#
 
42610
6
1071
20-04-01
42607
2
2102
20-04-01
42597
 
889
20-04-0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