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BLUE 에서 구매했는데 불량품이 왔네요. (1)
배송 받고 정품퀄 확인하고 이상없어 보이길래
바로 실착외출하려고 신발끈 끼우려는데 XXBLUE 택 겁나 걸리적거려서
가위로 짤라버리고 양쪽발 마저 신발끈 다 끼워보니
좌족이 이상하게 안맞는 쎄한 느낌.
내발은 볼은 넓어도 짝발은 아닌데 이상하다 싶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니
좌족 힐카운터가 오른쪽으로 돌아간 불량품이네요. 하...
그동안 개구리-슈꼼포, XXBLUE-이지350트블 이렇게 모두 양품으로 잘 왔고,
슈꼼포 구매할땐 약간의 주름이 있는 부분도 검수 때 확인해주고 했었어서
설마 불량이 올 줄은 예상 못했네요..
FAQ 보니 제품의 하자가 분명하면 반품 된다고는 하는데
택 떼버린게 좀 걸리네요. 기본 신발 택은 안뗀게 그나마 다행인가 싶긴한데..
1:1 문의로 글 남겨 뒀으니 답변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XXBLUE 검수 대실망입니다...
여러분들도 구매 후 조심하셔요...
보다 더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원하신다면 이후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2020-08-03 06:58:48
오....!? OP
1
2020-08-03 08:15:57
고맙습니다.. 가짜 당한게 아니라서 위로가 됩니다. OP
3
Updated at 2020-08-03 08:11:12
오랜기간 글이나 댓글 달만한 이슈가 없어서 눈팅만하다가 처음 각나와서 글 한번 올려 소통해보려하니 가입도 안되있던 비회원이었고.... 그로인해 어쩌다 보니 첫글이 저격이 되었네요. 저도 다른 커뮤 활동 오래 해본 경험에 글 작성하면서도 이런 오해가 있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만, 저같이 멍청하게 구매 후 정품처럼 보인다고 바로바로 택 제거 하지 마시고 엑블이든 크x이든 개구리든 솔닷이든 요즘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거기 검수팀 너무 믿지말고 같이 조심하자고 경각심 공유 차원에서 나름 수고스럽게 올린 글입니다. 다짜고자 저격에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글 내용에 인증이 필요한 부분 있으면 모두 드릴께요.
그나저나 파란구름님 왜 첫댓글부터 반말이 박히는지... XXBLUE저격에 기분 나빴나... 혹시 직원인가....? 닉네임부터가 뭔가...
+추가 혹시 여기 첫 글로 작성해야하는 가입인사 양식 같은게 있나요? 제가 못 본 거라면 안내 부탁 드립니다.
저도 살짝 탐탁치 않은 뉘앙스로 이야기를 했네요. 진짜 xx측에서 당하신거라니 우선 오해한점 사과말씀드립니다
아무래도 가입1일차 계정들이 글을 작성하면 리셀관련 글을 올린다던지, 광고 계정들이 대다수다 보니 다들 조금 민감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요근래 중개업체들 경쟁구도가 핫하기도 해서 저또한 선입견을 가지고 댓글을 달았네요..
xxblue택에보면 택을 뜯으면 하자가 있어도 반품이 안된다고 써있는걸로 아는데 xxblue측에서 어떻게 처리해줄지 모르겠네요ㅠㅠ 문의글을 남기시면 규정대로 처리할 확률이 큽니다. 무조건 상담사랑 통화하면서 상황을 설명하시는걸 강추드립니다.
ps 제가 알기로 딱히 가입인사 양식같은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OP
2020-08-03 08:33:12
괜찮습니다. 유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후 처리결과도 꼭 올려서 공유하겠습니다. OP
2020-08-03 08:34:06
아이고 영자님.. 감사합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후기 꼭 올리겠습니다.
2020-08-03 10:05:55
저격 그냥 편하게 하셔도됩니다. OP
2020-08-03 10:50:29
후흑님> 감사합니다. 저도 너무 눈팅만 하기보다는 저격이든 잡담이든 앞으로 자주 소통할 수 있도록 해보려 합니다.
2020-08-03 15:55:54
첫 댓글 단 파란구름 입니다. OP
2020-08-03 08:39:52
검수도 사람이 하는 일이니 어쩔 수 없겠지요. 구매자가 더 조심하는 수 밖에요.. 의견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전~~~혀 저격글이나 광고(???)글 같은 뉘앙스가 느껴지지 않았는데 댓글 반응이 신기하네요- 케바케인듯 합니다- OP
1
2020-08-03 11:00:33
tigger42님> '역시 우리나라다!' 하는 자조감 섞인 의견에 많은 부분 동감하고갑니다.
저는 그래도 독과점 보다는 이렇게 여러 업체가 경쟁 하는 것이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며 조심스럽게(흥미롭게) 보면서 간간이 이용 중입니다. 아울러 단순히 자본력 있는 회사가 살아남기 보다는 서비스 좋고 소비자를 생각하는 업체가 끝까지 잘 남아있어 주기를 바랄 뿐입니다.
2020-08-07 14:47:54
참 꼬인사람 많네요 ㅋㅋㅋ OP
2020-08-07 15:58:11
저도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누군지 모를 판매자가 너무 얄밉더군요. 과연 저 상태인걸 몰랐을까요? 진실은 아무도 모르겠지만요.. 중계 수수료로 수익 창출하는 중계 플랫폼에서 정가품 검수에서 끝나는게 아닌 불량 검수도 더 잘 해야하는 이유가 여기있는거죠. 정가품 여부만 검수하고 그 외 제조상 불량은 나몰라라 한다면 이거 분명 악용됩니다. 폭탄돌리기 되는거에요. 그럴거면 중계 수수료를 받아선 안되죠. |
글쓰기 |
첫글이 저격글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