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한거있는데여...
 
  1438
2021-04-15 10:20:30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나이키를 6년동안 이용하면서 이렇게 신발이 빠르게 품절되는거 처음보는데....


10
Comments
1
2021-04-15 10:21:33

드로우죠...
전 드로우하면서 아쉬움은 있어도 빡침은 없어요 ㅠ

OP
2021-04-15 10:24:06

이번에 코비를 경험 해보니까 진심 빡쳤습니다 ㅋㅎㅋㅎㅋㅋㅎㅎ 하아

2
2021-04-15 10:24:40

나이키 코리아가 바뀌지 않는 이상 어차피 다 봇들과 장사꾼들의 차지죠. 

남는 부스러기들을 주워 먹는 꼴이 되는게 일반 소비자들.......

나이키 코리아 진짜....... 

OP
2021-04-15 10:25:38

전세계 나이키 만찬가지인거 같아요 ㅠㅠ 미국 나이키 본사에서는 봇 막는 기술 발전 시킨다고 하는데..못 믿겠네요..

1
2021-04-15 10:30:19

봇 못막는게 막는시스탬 구축해도 봇들도 그에맞춰 업데이트 할겁니다.
막을생각이 없다고보는게 서로 어마어마하게 투자해도 결국 승자는 나이키본사겠죠. 봇이든 일반소비자든 자기네꺼 팔아주면 장땡이니까요

1
Updated at 2021-04-15 10:32:48

드로우도 어제 하이퍼로얄 건 보니 아무런 기대가 안됩니다.

결국은 리셀로 구매하는 구매자들이 알아서 리셀러들과 가격억제에 힘쓰는 문화가 되는것 말고는 방법이 없을듯요...

OP
2021-04-15 10:37:02

풋셀님들 댓글 보니까 정말 현실이 슬프네요..저희가 살아있을때까지 봇을 막는 시스템이 확실히 들어오기를..ㅠㅠ

2021-04-15 10:46:21

 코로나만 좀 괜찮아지면 매장 선착 선호합니다. 물론 선착도 업자들 모이고 하면 별로 보고싶지도 않지만 10에 1개정도는 살수있다는생각이 드네요. 드로우는 얼마전에 ㄷ치동피카츄님 이셨나 350층 도달했다는 이야기에 슬프더군요 매년 1개씩은 드로우 되는거 같은데 올해는 전부 꽝입니다 ㅋㅋㅋ92개 계정없이 원아이디로만 해서 그런가..

2021-04-15 10:51:01

어제 226층에서 겨우 탈출한 저도.....캠핑이 좋습니다!!

OP
2021-04-15 11:18:46

포항에 살아서 캠핑할 곳이 ㅠㅠ

#
 
61095
2
1743
11:27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