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글, 사진, 스압주의 신발리뷰)Alexander mcqueen oversized runner scotch/silve

 
8
  1965
Updated at 2019-05-26 08:29:06


분명 경고합니다.

제 리뷰는 쓸때없는 글이 길고 많고 쓸때없이 사진이 많습니다.

심지어 핸드폰 작성이라서 사진이 먼저나오고 글이 밑에있어서 어이가 없고 지루하고 바보같고 뭐 이런녀석이 있어 하면서 시간낭비같다 생각하시면 무조건 그냥 뒤로넘기세요. 분명 저는 말씀드렸습니다.




그래도 괜찮으면 꼬우꼬우!!!!!!!











안녕하세요 풋셀회원님들 정말 그동안 인사한번 드리지 못해서 죄송해요

이런저런 준비해야하는 일들이 너무 많아서 자연스럽게 풋셀에서 멀어질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특별하게 외국 숙소에서 촬영해서 리뷰를 하다보니깐 사진이 조금 허접해 보일수있어요 .




어쩌다 보니 한번더 이태리에 왔습니다.

이태리 밀라노에서 한번더 지내게 되었는데
저는 이번기회에 꼭 쇼핑하나만 한다면
맥퀸 러너딱 하나만 사고 끝낸다는 생각만 하고 쇼핑은 스탑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더위를 많이타서 여름옷, 티셔츠, 바지등등 잘 안사요....... 오프화이트처럼 로고, 프린팅 된 옷들은 그부분이 통풍이 안되서 정말 땀범벅.....그런이유로 여름은 쇼핑을 거의 안하네요.....)

그리고 막상 출발하기전 신발 디자인 색상도 정하지 않았어요.

이유는 외국에서 인기가 많은지 잘 모르겠는데 시즌마다 색깔, 디자인, 패턴 등등 너무 다양하게 나오는데 그런것에 비하면 수량이 많이없어요...
한국에서는 1년전에는 거의 찾을수 없었는데 지금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스토어도 많이 생겼더군요.

그래도 기본 약80만원짜리 신발을 30후반 4,50에 파는건 정말 걸러야 한다는 생각에 한국에서는 구입을 망설였습니다.
간혹 검증된 사이트에서 마지막 1켤레 가격 낮추는건 있지만 그것도 흐음...

색은 검흰, 흰검, 흰초, 흰빨, 브레드 정도에서 구할수 있으면 구할려고 생각하고 갔어요ㅠ-ㅠ

왕발은 미국 제외하면 어느나라든지 개찬밥.......

그리하여 쇼핑하러 갔는데 이게 왠 떡이냐!!!!!!!!!!!

자주 가던 백화점에서 그것도 43~45까지 한켤레씩만 50%세일을 하더군요....



진짜 상상도 못했어요 아무리 메데인이탈리 라고 해도 여기 밀라노 기준으로 12월1월기준으로만 세일, 할인을 많이하지 다른때는 절대 안하는데 .......

맥퀸정식 매장갔을때도 남자는 다른컬러로 3,4켤레 밖에 없고 그중에서 원했던 브레드(조던같음) 는 36초왕발.......:;;;;;;; 할인1도 없는 590유로 약 80만원인데

그런데!!!!!!

백화점에서 처음보는 패턴, 디자인에 심지어 50%.......

진짜 살다살다 되는날이 있구나....

저번에 왔을때 온라인으로 백화점 회원가입하고 맴버쉽 카드 발급받았는데 카드 대상자기준
선착순 1명씩 할인이란 겁니다........

와 정말 기적인줄 알았어요...... 그것도

흰색/실버/스카치..........처음보는 디자인, 컬러, 패턴의 신발인데 .....

저번에 산 돌체는 정말 멋있고 개성넘치는 내신발 No1 이다 생각하면 이녀석은..... 진짜 우아함의 No1 이다...... 청, 블랙, 슬렉스, 반바지, 면바지, 조거... 등등 그 어떤 코디에도 할수있는 무난한 흰색 조합에 실버의 고급스러움... 그리고 일반인들은 관심없고 혐오스러워 하지만 !!!!!

신발, 우리 풋셀 매니아들이 환장하는 스카치까지...... 진짜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바로 여친님에게 손이 발이되도록 싹싹 빌고 풋셀도 근6개월 가까이끊었다. (핑계1)
한켤레도 안샀다. (핑계2)
정말 이거하나 보고 달려왔다. (핑계3)
사랑한다. (핑계4)
내사이즈 어느나라가도 절대 못산다(핑계5)
내사이즈만 1켤레씩 남아서 백화점회원특별가 50%할인한다...... (핑계6)
한켤레라서 나중에사러가면 100% 없다 (핑계7)
제발 사랑해 (핑계8)
등등..... ㅎㅎㅎㅎㅎ

올해 신발 이걸로 끝이라는 조건에 구입했어요.

결국 590유로(약80만원)에서 50%(295유로) 거기다가 11%(35유로) 텍스리펀 까지 ..... 말도안되는 절반넘는 가격의 할인을 받고 구매했습니다...


함정에 빠진 여친님 죄송합니다. 이것이 올해 신발 첫 스타트.........

글이 너무 길었네요. 하도 오랜만에 풋셀 접속해서 글쓰니깐 신나서 주구장창 쓰게됬네요. ㅎㅎㅎㅎ

이녀석의 리뷰 장단점을 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10점만점 기준으로 점수로 보여드리겠습니다.


1. 키높이(10점)

보시는것 처럼 어마어마합니다. 기존 오버사이즈 녀석보다 더 높습니다.
기존오버솔이랑 동일한 깔창 밑에 나무로 받침되어있지만 기존 오버솔보다 뒷쪽이 더 높아서 그런지 자연스러운 키높이 신발로 최고입니다.

2. 착용감 (8점)

기존 쓰레기 오버솔과 동일한 나무받침깔창인데 이녀석은 쿠션이 더 두꺼운가? 그 어떤 맥퀸오버솔, 돌덩어리, 트리플s 등등 (미친발바닦 파괴하는돌덩어리신발) 비교할때 말도안되는 쿠셔닝이랑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요.....(구찌라이톤제외)

MSG 살짝 첨가해서 말랑한 에어맥스+오버솔 같은 느낌의 미친 쿠셔닝으로 오버솔처럼 발바닦 파괴되고 부서질꺼같고 미친피로감을 선사하던 오버솔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3. 퀄리티(10점)

당연히 8,90만원하는 신발인데 완벽하게 나와야 하는게 정상입니다. 당연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수업이 많이 봤던 트리플S, 라이톤, 메종 등등 수많은 어글리들 100만원넘게 사는데 메데인 이탈리 , 메데인 차이나 몇년식 신발이 공장어디다 탭이 이상하다 등등 많은 정가품 의견이 나올정도로 안습 퀄리티도 많았던 명품신발들인데 제 기준에서는 맥퀸은 2번째 구매지만 맥퀸만큼 고급스럽고 깔끔하고 정직하게 나오는 브랜드는 별루 없다고 생각 들정도로 완벽하게 나오네요? 근데 심지어 가죽이 미쳤어요. 발만 살짝넣었는데 주름이 촥 가는데 가죽이 너무부드럽고....... 마감도 완벽하고...........그냥 진짜 우아합니다.
신지를 못할정도로....

4. 가성비(8점)

제 기준에서는 무조건 10점 만점이지만
다른분들 기준에서 정가 8,90 만원 하는녀석을 사라고했을때 저포함 모두다 아마 고민되고 망설일 것입니다. 분명 그렇게 생각하지만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100만원넘는 트리플S 같은 너무 독특하고 튀는신발을 좋아하면 이녀석은 부족할수 있지만 무난하고 어디에도 신을수있는 녀석이지만 가격을 고려해서 8점입니다.
쉽게 설명해서 다른 어글리들 신발은 그신발을 위해서 코디를 결정해야하는 반면에 이녀석은 그냥 끌리는대로, 코디맘대로 막입고 이녀석만 신어도 퍼펙트가 됩니다.

5. 미친 존재감 (0~10)

평상시는 무난하고 고급스러운 흰색, 실버로 무난하고 존재감이 조금 약한 녀석이라 설명 할수있지만. 스카치 터트리고 밤이되는순간 이녀석은 10점입니다. 환상적입니다.

6. 무게 (7점)

절대로 베이퍼맥스, 니트류 등등처럼 가볍지 않습니다.

절대적인 오버솔, 트리플S 등등 착용감 개쓰레기에 돌덩어리, 발건강 파괴자 녀석들에 비하면 매우 가벼워졌습니다. 그녀석들 신다가 이녀석 신으면 이건 미쳤는데? 왜이렇게 가벼워?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가볍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그런 돌덩어리 녀석들과 비교했을때지 이녀석 자체는 다른신발에 비해서 무겁기 때문에 7점입니다.

7. 디자인(100점)

디자인에 있어서 오버솔과 마찬가지로 정말 어디에도 기본은 지켜주면서 기본이상의 힘, 조화를 발휘한다고 생각하는 디자인입니다.
사실 나이키 에어맥스 와 흡사한 느낌이지만 훨씬 고급스럽기에 정말 어떤 코디에도 다 어울립니다.

8. 그냥 내마음에 속들어서 100점 >.<


자 그러면 단점도 설명해 드려야 겠죠?

단점1 없음
단점2 없음
단점3 없음........

단점1도 없다고 하면 너무 개인적인 의견으로 범벅되는 느낌에 중립적인 입장에서 단점을 말씀드립니다.

단점은 신발가죽이 너무 부드럽고 아름답고 폭신하고 고급스러워서 만지기가 두려움.........

너무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이뻐서 못신겠음....

신발은 신으라고있는거지.......
도끼처럼 돈잘벌어서 실착, 세컨, 전시(기본3켤레) 하고싶지만 그렇게 벌지못하는현실을 직시하게 됨으로써 본인스스로에게 자괴감이들고 괴로울수있음.
(물론 여기 풋셀에도 엄청난 능력자들이 많기에 도끼같은 삶을 사시는 분들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저같은 일반서민들의 한에서)..........



하하하하하하하하 참 오랜만에 사진+거지같은글솜씨+핸드폰으로 개떡같고 피곤한 리뷰를 썻네요...... 이런 허접하고 개발로 쓰고 핸드폰으로 쓰다보니깐 맞춤법 파괴된 긴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을 읽었으면 얼른 다른신발 참고 이녀석으로 갈아타세요.!!!! 진짜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