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공홈 MVP 오류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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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18-03-20 08:31:20
지난 주 토요일에 나이키 공홈에서
소소하게 쇼핑을 하다 장바구니를 확인했는데...
5% 할인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3월 15일 기준으로
일반회원으로 강등된 듯 보이더라구요.
전 MVP회원 주기가 매년 12월 15일인데 말이죠?
(혹시 등급주기가 바뀐건가...싶어) 고객센터에 문의했고...
월요일인 어제 오후에 연락을 받았습니다.
사이트 개편 이후 발생된 오류라고;;;;;;
아무튼 고객정보를 복구했다는 소식을 듣고
공홈에 접속하여 로그인하려는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계정찾기부터
다시 시작해봤더니...
계정이 일반 아이디에서 이메일 주소로
변경되었더군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봤더니...
앞으로 MVP회원의 아이디는 이메일주소로 관리가 된다고 합니다. (직원이 좀 어리버리해서 확신 안 감)
그리고 저처럼 오류가 있는 회원들의 문의접수가
많다고 하니... 혹시 저처럼 MVP에서 일반회원으로
이유없이 강등되신 분들은 꼭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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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시일 내에 복구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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