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스니커마켓

나이키 공홈 MVP 오류 관련

 
2
  856
Updated at 2018-03-20 08:31:20

지난 주 토요일에 나이키 공홈에서
소소하게 쇼핑을 하다 장바구니를 확인했는데...
5% 할인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3월 15일 기준으로
일반회원으로 강등된 듯 보이더라구요.
전 MVP회원 주기가 매년 12월 15일인데 말이죠?
(혹시 등급주기가 바뀐건가...싶어) 고객센터에 문의했고...
월요일인 어제 오후에 연락을 받았습니다.
사이트 개편 이후 발생된 오류라고;;;;;;

아무튼 고객정보를 복구했다는 소식을 듣고
공홈에 접속하여 로그인하려는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계정찾기부터
다시 시작해봤더니...
계정이 일반 아이디에서 이메일 주소로
변경되었더군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봤더니...
앞으로 MVP회원의 아이디는 이메일주소로 관리가 된다고 합니다. (직원이 좀 어리버리해서 확신 안 감)

그리고 저처럼 오류가 있는 회원들의 문의접수가
많다고 하니... 혹시 저처럼 MVP에서 일반회원으로
이유없이 강등되신 분들은 꼭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12
Comments
1
2018-03-20 08:56:11

정말 가지가지 하네요  

OP
2018-03-20 14:49:16

네 정말 답답하네요!...

1
2018-03-20 10:34:29

저도 미누군님하고 같은 현상이여서 결제했는데 나중에 쿠폰으로 준다고하더라구요~~저도 로그인이않되고 메일계정확인하고 해야 로그인이되는ㅜㅜ 짜증납니다

OP
2018-03-20 14:46:16

네... 그렇군요?
토요일 아침 문의하고 월요일 6시에 복구됐는데...
그 사이에 물건을 살까말까 고민하던 차에...
제가 구매하려던 사이즈가 없어졌어요.
쿠폰 보상을 알았더라면 구매할 껄 그랬나봐요.

1
2018-03-20 11:37:33

 그러면 드로우신청한것도 그냥 아이디로적었는데 잘못응모한건가요?

OP
2018-03-20 14:44:40

아마도 연락처를 남겨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1
2018-03-20 11:57:23

 저도 mvp에서 일반으로 변경되었네요. 몇주 전만해도 적용되더니 이상하네요

OP
1
2018-03-20 14:44:13

한 번 문의해보세요.
이런건 알아서 수정해주면 좋으련만...
고객이 하나하나 확인하고 문의해야하는 게
참 어이없네요...

1
2018-03-20 13:38:56

가지가지 하네요......

문의를 해야지 이메일 아이디로 변경하고 적용시켜준다는 말씀인거죠?

아이고...ㅠㅠ

OP
2018-03-20 14:43:16

나이키 사이트 리뉴얼...
정말 여러 사람 피곤하게 하는 것 같아요.
고객센터 직원들 목소리에도 피곤함이 묻어나서...
안쓰러운 마음까지 들더라구요.

1
2018-03-20 14:45:53

문의 메일 남겼더니...


안녕하세요, NIKE.COM입니다.

최근 시스템 교체로 인해 일부 고객님께서 나이키닷컴 내 고객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었습니다. 저희 나이키닷컴 임직원은 고객님의 불편을 깊이 인지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원 등급, 마일리지에 대한 에러를 확인하여 시스템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복구토록 하겠습니다.

나이키닷컴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 드리며,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답변이 왔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누군님~
OP
1
2018-03-20 14:48:45

저말고도 고충을 겪으신 회원분들이 많군요?!
참 답답하네요. 적절한 서비스를 하지 못할거라면 리뉴얼을 연기를 했어야하는데...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