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염장갤러리

스캇 프라그먼트의 열기가 뜨겁긴 한거 같습니다.

 
13
  3984
2021-07-28 22:35:43

인스타 응모를 하면 습관적으로 모든 게시글을 다 한번씩 보는데

슥 지나가다 익숙한 사진이 보여 멈췄더니...

네 도용이네요

사실 이번 드코가 제품의 기대치나 인기에 비해 너무 약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여서

걱정은 했는데 역시나네요....

이러한 일을 한번 당해서 우유콩이라는 아이디도 굳이 변경했는데 또 당하고 나니 

살짝 당황스럽습니다....

요즘 당근에서 드코 의상 착용대여해주고 사진 찍어주는 댓가성 글들도 올라온다고 하니

이젠 인스타 드코도 이젠 답이 없어 보입니다.

무쪼록 내일 발표나는 스캇 많은 분들이 당첨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꿈 꾸세요!

 

28
Comments
1
2021-07-28 22:37:56

당첨 기원합니다

OP
1
2021-07-28 22:43:35

간절히 기도하고 자야겠습니다! ㅎㅎ 좋은밤 되세요!

1
2021-07-28 22:38:09

오... 저는 조던 상의를 어디에 뒀는지 까먹고 응모를 포기했는데 

화끈한 거짓말쟁이들이 있군요...

근데 저거 구매할때 입고 가야하지 않나요?

당첨되면 똑같이 다 사는건가

OP
2021-07-28 22:44:17

스캇 조던류는 신발만 있으면 되서 굳이 저 옷 그대로 입고 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1
2021-07-28 22:40:01

ㅋㅋ 응모하는데도 도용을 하다니

OP
2021-07-28 22:44:36

그쵸? 하다하다 별 일을 다 겪어 봅니다

2
2021-07-28 22:41:39

멋쟁이의 숙명..같은건가요
저는 후드에 자켓입은 사진으로 응모했는데
걱정이네요 이 날씨에 입고 갈 생각하니

OP
1
2021-07-28 22:45:20

헉.. 그럼 일단 들고 가셔서 입구에서 입는 쪽으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무쪼록 내일 당첨 문자 꼭 받으세요!! 

2
2021-07-28 23:18:40

헉. 저도 집업에 조거입고 응모했는데....인스타 응모는 처음해본거라 당첨되면 포스팅 드코 입고가야한다는 사실을 몰랐네요. 뭐 당첨만 된다면야...같이 땀흘리며 당첨줄서보시죠

2
2021-07-28 23:38:19

동지분이 계셨군요
뜬금없는 열정으로 인정받아서 당첨되면 좋겠네요

1
2021-07-28 22:53:25

하.. 별 일이 다 있네요
도용으로 당첨되면 바로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도
없을거 같은데

OP
2021-07-28 22:54:15

그러게요 참 무지한거 같아요. 어쩌면 스캇 조던은 신발로만 참여 가능하게 만들어서 그걸 악용하는 것일지도 모르죠 ㅎㅎ

2
2021-07-28 23:13:58

아니 누가 봐도 소이빈님 모델 포스랑 다를 텐데
매장서 그냥 본인확인 걸리는거 아니에요? ㅋㅋ
저 사람은 당첨 되면 신발만 신꼬 가려나?
저처럼 스캇 이고 조던 1 하이 없는 사람도
없어서 깍뚜기로 미드 브레드 신고 열심히 참전 하는데..

왜 저런 쓸데 없는 짓을 할까요..
도무지 이해가..

소이빈님 내일 당첨 기원 합니다

OP
1
2021-07-28 23:27:44

이래서 개인적인 욕심은 얼굴 자른 사진은 안뽑아주면 좋겟어요.. 물론 뭐 각자의 사정들은 잇을테지만 적어도 도용의 빌미를 주면 안될거 같습니다

1
2021-07-28 23:20:45

진짜 별인간 다 있네요. 너무 멋지다보니 이런일까지 생기시는것 같네요. 콩님 내일 꼭 당첨되시길 기원합니다!

OP
2021-07-28 23:29:19

요즘은 많이 내려 놓고 있어 그런지 엄청 갖고 싶고 당첨되면 진짜 바로 택떼고 실착하면서 나오고 싶지만 운이 잘 따라주지 않아 걱정입니다
근데 정말 탐나고 갖고 싶습니다
아르샌님도 건승을 기원합니다!

1
2021-07-29 00:15:10

 당첨으로 응징해주면 좋겠네요

OP
1
2021-07-29 00:17:56

간절한 기도와 함께 잠들어야겠습니다
좋은 밤되시고 내일 건승 하시기 바랍니다

1
2021-07-29 01:08:18
저도 내리다가 저 사진을 본거 같은데 도용이었군요; 당첨되면 저대로 입고가는거 아니엇나요 무슨 의미가 있는지
OP
2021-07-29 09:46:23

스캇 조던 류는 신발만 있으면 응모가 되었어서
의상은 상관없는거 같더라구요

1
2021-07-29 07:54:39

당근에서.봣어요 ㅋ ㅋ 인스타 대리. .
만원이던데. .10명 도용하면 10만언이네요 (찌질)
저런사람 진짜있네요. 이번 드코 넘 약햇어요 신발만 있음. 되니깐요! 전 시간 놓쳐서 하지도 못했네요. ㅜㅜ 여튼 꼭 당첨 기원합니다.

OP
1
2021-07-29 09:47:29

참 진짜 별의별 사람들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이런것 마저 돈벌이로 생각한다는 거 자체가 심지어 뭘 믿고 대리 응모를 믿는지도 의아하네요

1
2021-07-29 08:04:54

기분 진짜 드러우시겠네요

뇌가 없는 놈인가

OP
2021-07-29 09:48:38

이번이 처음이 아닌지라 어이없고 당황스러웠어요 ㅎㅎ인스타 신고, 서조에 카톡신고 까지 넣어둔 상태입니다

1
2021-07-29 08:23:32

도용쟁이 놈들아!!!

내사진을 쓰란말이다!!!!

 

우유콩님 힘내세요!! 왜 soybeen인데 우유콩이라고 불리우는지 이유를 알게됬네요ㅎㅎㅎ 

OP
2021-07-29 09:50:40

사실 아이디 변경이 큰 의미는 없겠지만 서도 제가보거나 혹은 아시는 분이 보게되면 맞다 아니다 정도는 구별할 수 있을거 같아서 바꾸게 되었습니다

1
2021-07-29 09:15:07

앗 저랑도 인친이시네요 ㅎㅎ
당첨 기원합니다

OP
2021-07-29 09:51:14

앗 그러신가요
당첨 기원합니다

#
 
67802
 
516
21-09-20
67795
4
2589
21-09-19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