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염장갤러리
N
스니커마켓

(Review) 7. Foot Locker & House of Hoops

 
16
  2611
Updated at 2018-07-19 08:26:01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정기적으로 꾸준하게 Review를 써야 하지만 게을러서 이제야 씁니다.

스니커즈 Review를 쓰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자금난때문에 새로운 신발들을 바라만 보고 있을 뿐...

하... 저처럼 다들 재정적인 압박이 있으시겠죠... 

그럼, 푸념은 그만하고 매장 Review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마치 이 매장에 와본적 있는 것처럼 느끼시게 하기 위해 최대한 많이 찍었습니다.

 

Foot Locker & House of Hoops

 

매장은 Foot Locker와 Foot Locker에서 운영하는 House of Hoops 입니다. 위치는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인 Boston 지역 안에 있는 가장 큰 Mall인 Natick Mall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ouse of Hoops는 Foot Locker에서 운영하는 여러 브랜드들(East Bay, Chams Sports,Finish Line, Foot Action) 중 하나입니다. House of Hoops는 나이키와 조던 시리즈등의 프리미엄 신발 라인을 주로 판매하기에 기존 신발 매장과는 분위기가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의류나 악세사리류도 기존 매장들과는 다른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두 매장이 같이 붙어 있지만 신발이 발매되어 줄을 서게 되는 경우는 Foot Locker 앞에 서게 됩니다. 그럼 House of Hoops부터 보겠습니다.

 

매장 전경입니다. 보시기에도 조금 더 매장 분위기에 신경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천장의 형태 역시 농구 코트를 형상화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기존 나이키 매장의 옷들 보다는 조금 더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제품들 같은 경우는 미리 결제할 경우 주문하여 배송까지 해줍니다. 

 

 

 

 다음은 신발들입니다. 신발들은 총 2개의 색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최신 발매되었거나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전시해 놓은 곳과 조던시리즈를 전시해 놓은 곳, 이렇게 2개입니다.

 

 

 

 이렇게 전시되어 있는 신발들을 최근 조금씩 할인을 하고 있어서 매번 볼 때마다 사고 싶은 욕구는 솟구칩니다. 그런데...돈이 없어서,, 그림의 떡들일 뿐이죠...하..


 

최근까지 다양한 조던 시리즈들의 신발들이 전시되어 있었지만 지난 몇 주만에 다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 갑자기 다시 조던 열풍이 불어 다양한 연령층에 사람들이 사간다고 합니다. 몇몇 시리즈는 전시가 되기 무섭게 완판된다고 하니.. 정말 조던 시리즈는 대단한 듯 합니다.

 

그리고 이 매장의 독특한 점은 보스턴에 있기 때문에 보스턴 샐틱스 유니폼과 신발들을 따로 모아 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니폼의 가격이...생각보다 비싸서 매번 바라만 봅니다...

 

 

 이 매장은 바로 Foot Locker와 연결이 되어 있는데 Foot Locker는 다른 신발 매장들과 비슷합니다. 단지 조금 특별한 것이 있다면, 최근 다시 유행하는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매장 앞에 전시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분기 마다 한번씩 바뀌는 듯 합니다. 최근에는 Champion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장의 구분은 크게 여성용, 유아 및 아이들용, 남성용 이렇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 아이들과 어른들용은 대부분 나이키 신발들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디다스, 반스, 리복과 같은 다른 브랜드들에 경우 남성들용은 따로 구분되어 전시되어 있고, 여성들과 아이들은 혼합되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들 외에도 의류와 악세사리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 분기가 넘어가서 판매가 안되고 남은 제품들 같은 경우에는 $20내외의 가격으로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이 빨간 태그에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Foot Locker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할인 또는 적립등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신발 매장이 집 가까이 있어서 편하긴 합니다. 특히 이 매장 밑에 Finish Line과 Champs도 있어서 신발 구매하기에는 좋은 환경입니다. 그러나, 돈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함정이긴 하지만... 하.. 로또가 답인가요..

암튼, 매장 리뷰를 통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스니커즈 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9
Comments
2
2018-06-27 13:28:47

이런 스토어 리뷰 너무 좋아요!

 

계속 기대 할께요 

1
2018-06-27 13:45:22

 와~ 잘 보고 갑니다- 

 

현장감이 살아 있네요- 

 

기회의 땅 미국!!! 

OP
2018-06-27 13:47:28

돈이 많으면 기회도 많은 땅!!! ㅋㅋㅋ

1
2018-06-27 21:08:45

Natick Mall 에도 HOH 가 있는지 몰랐네요. 전 Cambridgeside Galleria 에만 있는줄 알았어요. ^^

OP
2018-06-28 04:41:32

저 거기서 봤어요 :) 신발 거래 하러 갔다가 ㅎㅎㅎㅎ 가까이 사시네요!! 반갑습니다 :) 

1
2018-06-28 01:46:26

진짜 이런리뷰는 너무좋음 귀한 사진들이네요~ 너무 잘보고갑니다~~ ^^

OP
2018-06-28 04:42:07

진짜 댓글때문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1
2018-07-03 17:08:56

잘 봤습니다.

하우스 오브 훕스를 풋 락커에서 운영하는 건 알았는데,

이스트베이, 챔스 스포츠, 풋액션까지... 대단하네요.

근데 피니시 라인은 풋 락커에서 운영하는 게 아닌 것 같아요.

OP
2018-07-04 04:30:25

네 그런 것 같아요 :) 

제가 착각한 것 같아요~ 감사해요!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