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스니커톡
N
염장갤러리
블랙토 사틴 착용샷
 
1
35
  2660
2019-08-19 15:13:52


안녕하세요 요즘 시합준비중이라 사진을 못올렷는데 아내가 당첨되는 바람에 시합 막바지에 힘을크게 실어 주네요 ㅠㅠ 겸손하게 받아들입니다 감사합니다 ㅠㅠ아내님 하나님 조던님 풋셀님


20
Comments
1
2019-08-19 15:16:05

오우야! 지방 엄청빼셨네여~멋지십니다~ 사이즈는 반업하셨겠죠? ㅎㅎ

WR
1
2019-08-19 16:01:59

반업하셔야 할꺼같아요 ㅋ제가 길이는 255 고 볼은 260 정도 에 맞는 편이예욯ㅎ

1
2019-08-19 15:16:16

다리 어마어마합니다

1
Updated at 2019-08-19 15:19:23

신발까지 너무 멋집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대회 좋은 성적 있길 바랍니다~

1
2019-08-19 15:20:58

 하체가 ㅎㄷㄷ합니다 !! 

1
2019-08-19 15:31:07

와 걷어 차이면 제 다리 박살날 것 같네요.
신발 근육 둘 다

1
2019-08-19 15:34:11

사틴 축하드리고 어느대회 나가시는진
모르겠지만 대회 건승하고오세요ㅎㅎ

1
2019-08-19 15:40:46

멋집니다 우와..

1
Updated at 2019-08-19 15:45:20

우선 축하드립니다~

몸이 ㄷㄷㄷ이신데 사틴은 여성용 사이즈라고 알고있는데 발이 아주 크지는 않으신가 보네요~

부럽습니다아~

그리고 표정 정말 진심으로 좋아하시는게 느껴집니다 

1
Updated at 2019-08-19 16:15:58

허벅지가.............

여성분들이 좋아한다는.......갖고싶습니다 허벅지!!!!!

1
2019-08-19 17:05:43

뜨왓!! 사틴보다 허벅지가 더 탐나요 ㅋㅋ

1
2019-08-19 17:10:59

하체가........와웅...

시즌 들어가셧나요 ㅎㅎㅎ

1
2019-08-19 19:09:47

엄훠나 다리가 왜그래욧!

제다리는 소세지 입니다..ㅜㅜ

1
Updated at 2019-08-19 22:03:49

워매~
근육 결이 장난아니시네요...

1
2019-08-19 19:36:25

신발이 몸매에 가리는 초유의사태인가요
블랙토가 안보입니다

1
2019-08-19 19:36:59

다리가.... 와우

1
2019-08-19 19:59:05

멋지시네요.. 부럽습니다

1
2019-08-19 22:03:27

허벅지 간지때문에 블랙토가 안보여요 ㄷㄷ 넘 멋있어요

1
2019-08-20 08:50:23

세상에 하체가 ㄷ ㄷ ㄷ

1
2019-08-20 18:02:48

실착러, 스니커 둘 다 너무 멋집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