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염장갤러리

출근

 
13
  383
2021-09-15 08:11:56


전철안은 덥네요..^_ㅠ

오늘은 쉐도우 2.0을 신어봤읍니다


22
Comments
1
2021-09-15 08:14:29

엇 저는 전철밖이 더워서 맨날 그...천장에 바람 슈웅~ 나오는데 밑에 서있는데 말입니다 ㅋㅋㅋ

OP
1
2021-09-15 08:16:42

승강장 내려갔는데 전철와있어서 그쪽이 덥다고 생각할 겨를 없이 바로 탔어요 ㅋㅋㅋ
전철에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ㅜㅜ

1
2021-09-15 08:23:39

저는 집에서 6시에 나와서 사람없는 광역버스를 타고 사당에 내려서...

사람없는 4호선-6호선 환승이라...

퇴근도 사무실서 사당까지는 한적하게 가는데..사당에서 광역버스 기다리는 줄이 ㅠㅠ

OP
1
2021-09-15 08:26:02

와...사당 거기 줄ㅋㅋㅋ신발 캠핑하듯이 서있잖아요 ㅋㅋㅋ그래서 새치기하는 빌런도 있어서 몹시 짜증이 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1
2021-09-15 08:33:24

퇴근시간 비오면 줄이 200미터 넘어갈때도 있습니다 ㅋㅋㅋ

버스 3대쯤 보내면 아...잘하면 다음버스는 탈수 있겠는데?? 하죠 ㅋㅋㅋ

OP
1
2021-09-15 08:40:54

ㅋㅋㅋㅋㅋㅋㅋ헬게이트 오픈...
전철파업때 비슷한 경험을 한적은 있지만...버스는 아직 못겪어봤네요ㅜㅜㅋㅋ

1
2021-09-15 08:16:12

밖은 시원한데 확실히
안은 더워요..ㅋㅋ

OP
1
2021-09-15 08:17:31

맞아요 바깥날씨는 아침저녁 한정으로 완전 가을이더라고여 ㅋㅋㅋ 낮엔 아직 조금 덥고ㅜㅜ

1
2021-09-15 08:19:37

역시 신어야 맛이네요
그냥 볼때보다 실착 샷이 훨더 이뿌네요 ㅎㅎ

OP
2021-09-15 08:26:35

맞아요 ㅋㅋㅋ사진으로 봤을때 취향아니라고 생각했던것도 착샷보면 끌릴때가 있더라고여 ㅋㅋ

1
2021-09-15 09:05:36

2호선 신림 - 강남 출퇴근러입니다..

매일 죽겠습니다ㅎ.ㅎ

OP
1
2021-09-15 09:19:05

2호선 신림-잠실 출퇴근러입니다..

ㅋㅋㅋㅋ재택일땐 지옥철을 잠시 잊고 살았습니다

1
2021-09-15 09:27:20

아 저는 쨉이 안되는군여...

잠실까지라니.. 어후 ...

저도 재택시절이 그립습니다ㅜ 

OP
1
2021-09-15 09:37:15

그래도 신림 잠실이 신림 을지로입구보다 나은거같아요 ㅋㅋㅋㅋ
이전 사무실이 을지로입구였거든요...

1
2021-09-15 10:14:29

일교차가 징글징글 하네요
낮에는 현장에서 익을것 같습니다
쉐도우 끈처리 좋네요 ㅋㅋ

OP
1
2021-09-15 10:43:43

저렇게 하는게 그냥 가장 신고벗기 편한거 같더라고여ㅋㅋㅋ

사무실에서 슬리퍼 신을수 있는게 자리 앉아있을때밖에 없어서;;

1
2021-09-15 10:55:39

쉐도우 진짜 볼매네요 지름을 부르는 착샷 잘 봤습니다 ㅎㅎ

OP
1
2021-09-15 11:06:32

더 오르기전에 어서 지르시죠 ㅋㅋㅋ

1
2021-09-15 11:35:30

저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착갤에서 뵙겠습니다

OP
1
2021-09-15 11:45:47

고민은 배송만 늦춥니다 ㅋㅋㅋ
착샷 기대하겠습니다

1
2021-09-17 07:42:49

아 쉐도우 2.0 뽐뿌 오는 착샷입니다~

OP
1
2021-09-17 07:43:32

사진보다 실물이 더 곱습니다 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