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저만의 에어맥스 ID

 
7
  184
2017-03-20 15:15:50

안녕하세요 무내 입니다.

AMD 이벤트 참여 합니다!

(사실 이벤트기간을 잘못 보고 그저께 올렸다가 삭제하고 다시 올립니다 ㅠㅠ)





저는 나이키 아이디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그 중에 제가 가진 에어맥스 ID 시리즈들 입니다!


좋은 이벤트 기념 나이키 ID 서비스 관련해서 간단한 팁도 공유하고자 합니다 ^^






나이키 ID 관련 정보

1.     나이키 ID 서비스는 에어맥스, 르브론, 코비, 로쉬런 등등 나이키에서 판매 중인

제품을 내가 원하는 색과 패턴으로 꾸밀 수 있는 맞춤형 커스텀 서비스입니다.

2.     아쉽게도 나이키 ID는 국내에선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고 미국 공식 나이키와 일본 나이키 등 몇 개 국가에서만 제공 되고 있습니다.

3.     가격대는 일반적인 해당 신발 가격보다 약 5~7만원 정도 비쌉니다.

4.     배송기간은 엄청 긴 편 입니다. 잊을 만 하면 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가장 적게 소요된 게 3주 정도 였고 가장 길게 걸린 건 약 1달 반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5.     구매 방법은 음 해외 직구 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나이키 공홈 구매, 쉽지 않습니다. 일단 한국 신용카드는 매우, 아주, 많이 높은 확률로 결제 시 뱉어(?) 냅니다. 페이팔 을 활용한 일명 변팔을 사용하는 방법이 대표적이긴 한데 이마저도 생각보다 실패 할 때가 많습니다. 가장 편한 방법으로는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긴 한데 이마저도 나이키 공홈이 워낙 까다로운 편이라 거의 없는 편이고 있어도 나이키 일반 제품들에 대한 구매 대행이지 ID서비스까지 구매대행을 하는 사이트는 잘 없는 것 같습니다.

6.     난 그래도 ID를 꼭 사고야 말겠다! 하시는 분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포털에서 직구 방법을 검색 해 보시면 여러 방법이 나오니 몇가지 방법을 습득하셔서 1옵션, 2옵션을 준비 하셔서 1옵션이 실패하면 2옵션으로 시도! 이런 식으로 도전 하시길 바랍니다.

7.     드디어 결제 성공을 해도 내 집, 사무실로 한번에 딱 와주면 좋으련만제가 일본 ID서비스를 이용한 적은 없어서 미국 공홈의 경우 한국 주소뱉어(?) 냅니다..정신 건강을 위해 배대지 이용을 추천 드립니다. 배대지 이용할 경우 2~3만원 정도 비용이 추가 됩니다.

8.     US 200$ 초과 하면 국내 통관 시 관세가 붙을 수 있습니다.

9.     교환 같은 거 없습니다. 신중히 셀렉 하셔야 됩니다.


이벤트 참여 차 사진 몇 개 올리려다 갑자기 정보성 글이 되버렸네요.

이쁘게 봐주시고 나이키 ID 관련해서 추가적으로 궁금 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문의 주시면 제가 아는 정보와 경험내에 답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1
Comment
1
2017-03-20 15:45:50

[AMD 이벤트] 착용샷 멋집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